[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의 창업센터 수원시청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수원시청점은 분당선 수원시청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것은 물론 바로 앞에 강남, 서울역, 사당 등으로 이동하는 직행버스도 많아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관공서 및 백화점, 대형 마트 등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비즈니스 운영에 용이하다.

카페24 창업센터 수원시청점은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인실부터 3인실까지 필요에 따라 공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택배송장 프린터와 복합기가 구비된 OA존 등 센터 내 편의 시설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카페24 수원시청점 창업센터(사진=카페24)
카페24 수원시청점 창업센터(사진=카페24)

더불어 온라인 비즈니스 관련 교육 및 1:1 컨설팅, 전문세무사를 통한 세무서비스까지 제공해 초보 창업자도 어려움 없이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수원은 경기도에서 청년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그만큼 창업열기가 뜨거워 이번 수원시청점 창업센터도 입주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수원시청점에서 성공 비즈니스가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