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버터 '굿즈' 한정 판매 外
[오늘의 유통 소식]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버터 '굿즈' 한정 판매 外
  • 고정훈 기자
  • 승인 2019.05.2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버터 굿즈 한정 판매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필라이트'를 앞세워 여름 성수기 사냥에 나선다. 이를 위해 버터(BUTTER)와 손을 잡았다. 버터는 리빙팬시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로, 현재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버터 굿즈(상품)를 제작해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30세대에 인지도가 높은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브랜드로서 '필라이트'의 선호도를 높이고 성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디아지오코리아, 여성-6개월 남성-1개월 전액 유급 ‘가족휴가제’ 시행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디아지오코리아는 100% 전액 유급 '가족휴가제'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모든 여성 직원은 근무지에 관계없이 26주(6개월)간 전액 유급 출산휴가가 주어진다. 남성은 4주간(1개월)이다. 이번 가족 휴가제는 새 회계연도가 시작되는 오는 7월1일부터 적용된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사진=디아지오코리아)

탐앤탐스와 함께하는 무비 나이트 '탐시어터'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9일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8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맞춰 카페에서 즐기는 문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홀수 달에는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하나인 탐시어터를 열고 대중성 있는 영화부터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성 영화까지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 탐시어터는 소설 ‘돈키호테’를 모티브로 한 영화 ‘돈키호테를 죽인 사나이’의 무료 상영회로 진행한다. 지난 23일 개봉한 신작 영화로 행사 당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사전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석 신청 양식에 맞춰 작성 후 해당 게시글에 탐시어터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문화티켓 2매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사전 관람 신청자 전원에게는 현장에서 탐앤탐스 음료를 제공하며 관람 신청을 놓쳤더라도 당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탐시어터 현장에서는 ‘러키 드로(LUCKY DRAW)’ 행사를 진행한다. 영화 상영 전 본인 이름을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행사 후 1명을 추첨해 돈키호테 원작 서적을 선물한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영화 ‘아트 포스터’를 제공한다.

(이미지=탐앤탐스)
(이미지=탐앤탐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