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추린 디지털투데이 (2019. 5. 24)
오늘의 간추린 디지털투데이 (2019. 5. 24)
  • 디지털투데이
  • 승인 2019.05.2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32개 대학가 숙소 대상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학교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소를 대상으로 다음달 5일까지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대학 축제 시즌을 맞아 서울/경기지역 32개대학가에 위치한 숙박시설 700여 곳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쿠폰은 숙박, 대실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주요대학가에 있는 숙소들이 참여한다. 여기어때 검색 창에 학교 이름을 검색하면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중소형호텔 명단이 노출된다.

여기어때는 “대학 축제 시즌에 학교 놀거리를 찾는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주변 숙소를 파격 할인해 대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늦봄을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오는 29일부터 이른 더위에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제주 얼리버드’ 특가전을 연다. 숙소 40여곳이 대상인 이번 행사는 제주지역 유명 호텔과 리조트가 저렴하게 소개된다.

여기어때는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여기어때는 축제가 한창인 대학가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위메프오, 서재페 픽업서비스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일, 26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팝업 매장을 열고, 커피·음료·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 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부담 없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위메프오는 아이스아메리카노(900원), 대만 샌드위치(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발을 수 있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올해 서재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위메프는 위메프오 포인트 외에도 서재페 관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위 메이크 컬처’라는 슬로건으로 현장 티켓부스 및 휴식존 등을 운영하고, 입장 관객에게 페스티벌 등받이 의자와 전용 굿즈(스티커팩)도 무료 제공한다.

위메프오, 서재페 관객에 커피+샌드위치 쏜다(사진=위메프)
위메프오, 서재페 관객에 커피+샌드위치 쏜다(사진=위메프)

NBT, 적립형 콘텐츠 플랫폼 '캐시피드' 베타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IT 전문 기업 NBT(대표 박수근)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기만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는 신개념 적립형 콘텐츠 플랫폼 ‘캐시피드’를 베타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시피드는 18세~24세 연령층을 중심으로 3분 이내로 짧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즐기는 ‘스낵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착안해 개발한 앱이다. 유튜브 등 온라인 상의 인기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캐시피드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크게 두 가지다.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영상 콘텐츠를 핵심만 정리한 ‘텐컷’과, 뷰티.패션.게임.푸드 등 모바일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만을 골라 선보이는 ‘취존(취향존중)’이다.

캐시피드와 제휴된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콘텐츠를 편집해 캐시피드에 업로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조회수 등 성과에 비례해 일정 금액을 보상받게 된다. 더불어, 유튜브, 웹사이트 등 원본 콘텐츠로 이동하는 기능을 통해 자신의 채널에 유저를 유입시키고 나아가 팬으로 확보할 수 있다.

유저 입장에서는 화제성과 재미, 취향을 고려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활동내역에 따라 하루 최대 120캐시를 적립 받아 NBT가 운영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내 상점에서 편의점, 문화상품권, 모바일 쿠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NBT, 적립형 콘텐츠 플랫폼 '캐시피드'(사진=NBT)
NBT, 적립형 콘텐츠 플랫폼 '캐시피드'(사진=NBT)

소니코리아, 리얼타임 아이 AF 성능 강조한 ‘A7 III’ 광고 온에어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니코리아가 배우 소지섭과 함께  AI 기반 리얼타임 '아이-AF’ 성능을 자랑하는 풀프레임 카메라 A7 III의 새로운 TVC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영혼까지 담는 풀프레임 A7 III’라는 광고 속 카피를 통해 혁신적인 AI 펌웨어로 새롭게 태어난 A7 III 카메라로 피사체의 눈 속에 담긴 영혼까지 포착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광고에 등장한 A7 III는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카메라로, 소니의 최고급 풀프레임 카메라인 ‘A9’과 ‘A7R III’에서 선보인 최고 사양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고루 탑재하였으며, 새롭게 개발한 35mm 2,420만 화소 이면조사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향상된 감도와 해상도, 약 15스톱의 다이내믹 레인지(DR)을 자랑한다.

AF/AE 추적 상태에서 초고속 10연사 무소음 촬영이 가능하며, 693개 위상차 및 425개 콘트라스트 AF 포인트가 적용되어 전체 프레임의 93%에 달하는 AF 커버리지와 향상된 얼굴인식, 아이-AF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HLG(Hybrid Log-Gamma)와 S-Log3가 적용된 고해상도 4K HDR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코리아가 배우 소지섭과 함께 AI 기반 ‘A7 III’ 광고 온에어(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배우 소지섭과 함께 AI 기반 ‘A7 III’ 광고 온에어(사진=소니코리아)

한국후지필름, 추억 인화 ‘뽑픽’ 런칭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해 배송해주는 애플리케이션 ‘뽑픽’을 오는 6월 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애플리케이션 ‘뽑픽’은 기존에 스마트폰 사진을 인화하면서 겪었던 번거로운 과정을 줄이고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주문만 하면 인화된 사진이 무료로 배달되는 앱이다.

뽑픽은 ‘사진인화 40장’과 ‘포토북 20’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인화 40장’ 상품은 4Χ6사이즈 사진 40장과 40장의 사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밀착 이미지 1장, 전용앨범을 제공한다. ‘포토북 20’은 고객이 선택한 사진 20장을 고품질 포토북으로 제작해주는 상품이다.

한국후지필름은 뽑픽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오픈 베타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9천 9백원인 뽑픽 이용권을 4천 9백원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용권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렌터카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뽑픽 홍보영상에 친구를 소환하면 호텔 숙박권과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사진 인화, 배송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뽑픽’ 런칭(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사진 인화, 배송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뽑픽’ 런칭(사진=한국후지필름)

아시아나항공, 임박특가 '주말 드림페어' 선보여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출발 임박 항공권을 특별 운임으로 판매하는 주말 드림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주말 드림페어는 24일 17시부터 26일 23시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오는 27일부터 7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 동북아 14개 노선(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홍콩, 베이징, 상하이, 칭다오, 광저우, 선전 등) ▲ 동남아 2개 노선(방콕, 푸껫) ▲ 대양주 1개 노선(사이판) 등 총 17개 노선의 이코노미석이 대상이다. (일부 노선 출발기간 상이)

이를 통해 왕복총액기준 인천-오키나와 노선 18만4800원, 인천-오사카 노선 19만2000원, 인천-홍콩 노선 25만4000원, 인천-사이판 노선 31만4500원 등 현재 최저가 대비 최대 36%까지 할인한 운임으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든 구매가능하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살맛 나는 가격, 살맛 나는 일본 여행’ 특가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6월 5일까지 열흘간 ‘살맛나는 가격, 살맛나는 일본여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탑승기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인천-도쿄/오사카/후쿠오카/가고시마/미야자키/이바라키/오키나와/삿포로, 부산-오사카/삿포로 청주-오사카/삿포로 등 일본 12개 전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공여행 수요가 많은 여름 휴가기간 출발 항공권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실용적인 특가 이벤트다.

구매가격은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부산-오사카(간사이) 4만6200원 ▲인천-후쿠오카 5만1200원~ ▲인천-미야자키 5만3600원~ ▲청주-삿포로(신치토세) 5만9800원~ ▲인천-도쿄(나리타) 6만4800원~ ▲인천-오키나와 6만9800원~ 등 최저가부터 구매 가능하다.

(사진=이스타항공)
(사진=이스타항공)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