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 콜라 환타,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파우치 '환타 프로즌'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코카 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해 오렌지향의 환타를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환타 프로즌 오렌지'를 출시한다.

환타 프로즌은 슬러시처럼 냉동실에서 얼린 뒤 녹여 먹는 음료제품으로, 손으로 주물러 녹여 먹으면 된다. 이 제품은 130ml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에도 좋다.

전국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코카콜라)

버거킹, 일주일간 인기메뉴 3종 대상 2개 5000원 판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지난 달 소비자의 큰 성원을 받았던 35주년 기념 햄버거 2개 5000원 판촉행사를 다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메뉴인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 3종 중 2개를 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각 버거의 단품 가격은 통새우와퍼주니어 4600원, 치즈와퍼주니어 4300원, 불고기버거 3000원이다. 종류와 관계 없이 개당 25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최대 45%의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6일까지 전국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씨이앤’, KCON 2019 JAPAN에서 한국 패션 알렸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일본에서 자사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CJ ENM의 씨이앤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컨벤션홀에서 열린 세계 최대 K-컬쳐 컨벤션 ‘KCON 2019 JAPAN’에 부스를 열고 한류 팬들을 위한 행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컨벤션 운영 사흘 동안 총 1만명의 팬들이 씨이앤 부스를 방문하며 한국 패션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씨이앤 부스에서 티셔츠 판매 코너와 배우 이종석의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했다. 현장 특가로 선보인 씨이앤의 티셔츠는 행사 3일 동안 총 3천장이 판매됐다. 씨이앤의 티셔츠를 현장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이종석의 사진이 그려진 쇼핑백과 스티커가 함께 제공됐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Celebshop)’이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편집숍 ‘셀렙샵닷컴’의 현장 가입 행사도 진행됐다. 행사 기간 중 셀렙샵닷컴 사이트에 가입한 인원 수는 총 3천 500명에 달했다.

(사진=CJ ENM 오쇼핑)

대상 청정원, 신제품 '베트남 소스' 2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상 청정원이 아시안 쿠킹소스 시리즈로 ‘베트남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기존에 선보인 ‘베트남 쌀국수 소스’, ‘정통 팟타이 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베트남식 분짜 소스’와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청정원 ‘베트남식 분짜 소스’는 쌀국수와 고기, 채소를 소스에 적셔먹는 베트남식 쌀국수인 ‘분짜’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시소스 베이스에 라임 농축액을 넣어 상큼함을 더하고, 당근, 구운마늘,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삶은 쌀국수 면에 삼겹살, 떡갈비, 튀김 등 고기와 채소를 곁들여 준비하고, ‘베트남식 분짜 소스’만 곁들이면 간편하게 정통 ‘분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물을 섞거나 끓일 필요가 없어 더 간편하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는 기존 소고기 베이스의 소스와 달리 닭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쌀국수 소스다. 깊게 우려낸 닭육수에 닭고기와 홍고추, 파를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다. 기호에 따라 숙주나 닭고기, 양파 등을 넣어 즐길 수 있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애경산업, 더마&모어 미셀라 안티더스트 2종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에서 안티더스트 라인으로 △미셀라 안티더스트 두피 샴푸 △미셀라 안티더스트 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더마앤모어 안티더스트 라인은 미셀라 안티더스트TM 처방으로 미세먼지, 노폐물 등의 모발 오염을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을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KC 피부 임상연구센터의 사용 전후 비교 실험 결과 샴푸는 98%, 트리트먼트는 96%의 미세먼지가 클렌징 되는 효과를 보였다.

걱정되는 성분인 실리콘, 파라벤, 색소 등 8가지를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약산성의 제품으로 온 가족 사용이 가능하다.

더마앤모어 미셀라 안티더스트 두피 샴푸 600ml와 미셀라 안티더스트 트리트먼트 600ml는 각각 1만5000원이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신라면세점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표준협회 본사에서 이지수 산업표준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제주공항점 점장, 정동성 김포공항점 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2018년 3월 제정한 신설 국제표준으로 “다양한 유형의 위험과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 내 모든 임직원이 체계적으로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관리하기 위한 노력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경영시스템표준”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취득으로 지난해 9월 서울점 인증 취득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 인증을 완료하게 됐다. 인천공항점은 지난해 12월에 인증을 취득했다. 

(이미지=신라면세점)
(이미지=신라면세점)

휴테크, 여름철 코어핏 잡는 헬스가전으로 2040 웰니스 소비자 공략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주성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코어 근육을 강화해 신체 밸러스를 잡아주는 헬스가전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바쁜 현대인과 홈트족을 겨냥한 휴테크 ‘코어핏 슬라이더’는 인체의 중심이 되는 코어 근육을 강화해 신체의 균형을 잡도록 도와주는 실내 운동기구이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장소 제약 없이 좁은 공간에서도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제품에 탑재된 8자형 뫼비우스 원리는 승마운동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보다 효과적인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작동 시 느껴지는 골반부의 움직임과 이를 지탱하려는 힘이 허리와 복부를 자극해 줌으로써 코어근육 강화부터 체중 감량, 체형교정 등까지 이어지도록 도움을 주는 원리다. 특히, 쉽게 자극받기 어려운 옆구리 부위까지 자극해주기 때문에 신체 라인 정돈에 도움을 준다. 

또한, 휴테크 ‘코어핏 슬라이더’는 운동 강도에 따라 3가지 단계로 나눠진 자동 프로그램을 내장,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에 맞춰 프로그램을 선택한 뒤 원터치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 컨디션에 따라 보다 세밀한 작동을 원할 시에는 숙련도에 맞춰 10단계까지 수동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랜드월드 슈즈 편집숍 폴더, 온라인몰 단독 '슈퍼위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가 80여개의 브랜드 총 1500여가지의 상품을 최대 92%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폴더 온라인몰 단독 '슈퍼위크' 할인을 진행 한다.

폴더의 슈퍼위크 할인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아식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해브어굿타임, 프룻오브더룸, 오베이, 잔스포츠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까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오후 3시에는 하루 2가지 상품이 최대 92%까지 할인되는 가격의 슈퍼특가 제품과 추가 할인이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슈퍼위크 쿠폰팩’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슈퍼위크 시작 1주일 전인 20일부터 출석체크 및 SNS 친구 소환 등의 사전 행사도 진행된다. 1주일 간 출석체크만 해도 총 635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SNS 행사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준다.

(이미지=이랜드월드)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의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브레인 뮤직 감상 기능으로 첫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출시한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을 비롯해 국내 유일 코크까지 올(All) 스테인리스 유로(流路) 적용, 브레인 뮤직 감상이 가능한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한 기능으로 기존 정수기들과 선을 그은 새로운 제품이다. 

우선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 필터로 압축한 ‘자가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이 돋보인다. ‘1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정수 성능은 한층 강화하는 한편 많은 수의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고객은 3개월 주기로 발송되는 필터를 받아 간단히 갈아 끼우기만 하면 된다. 국내 최초로 스스로 필터를 교체하는 정수기 시장을 열었던 바디프랜드가 원 필터 시스템으로 자가교체형 시스템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업그레이드된 원 필터는 배관의 녹, 찌꺼기는 물론 중금속, 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제거해 완벽에 가까운 정수를 자랑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81가지 정수 성능 테스트를 마쳤고, 4대 미네랄(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함유테스트도 통과했다. 필터 제작에는 미국국제위생재단(NSF), 미국수질협회(WQA) 인증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에는 정수기 최초로 최고급(2.1채널)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가 탑재됐다. 정수기에 내장된 스피커를 통해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뮤직(Brain Music)을 포함해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총 16곡이 들어간 브레인 뮤직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돼 두뇌 피로 해소 및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힐링 음악이다.

내부 직수관을 포함해 코크까지 모두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올(All) 스테인리스’도 주목된다. 물이 지나가는 모든 부분을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바디프랜드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을 20일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65분간 방영)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20일 론칭 방송에서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과 함께 W정수기 브레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바디프랜드)
(이미지=바디프랜드)

하이트진로, 순직소방관 가족 위한 ‘아름다운 동행, 힐링캠프’ 진행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순직소방관 유가족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8, 19일 이틀간 세종시 다온숲 글램핑장에서 순직소방관들의 유가족들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14가정이 참여했으며, 하이트진로, 소방청, 소방동우회 직원을 포함해 총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제주도 힐링캠프 이후 두번째다.

이번 힐링캠프는 국민을 위해 헌신한 순직 소방관들의 유가족을 격려, 이들과 소통하고, 유자녀들의 자부심을 강화해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부산지구JC, 골든블루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 체결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내 주류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19일, 부산 동의과학대운동장에서 펼쳐진 부산지구 청년회의소(이하 부산지구JC) 제39회 가족종합체육대회에서 부산지구JC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20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식에는부산지구JC 박기조 회장과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의 로컬JC 임원, 회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