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비통, 셀럽 5인과 'B블라썸' 파인주얼리 캠페인 공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루이 비통이 하우스의 새로운 파인 주얼리 컬렉션 B 블라썸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종초희(Zhong Chu Xi), 인디아 무어(Indya Moore),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Chloë Grace Moretz), 소피 터너(Sophie Turner), 시그네 베이테버그(Signe Veiteberg)가 참여했다.

'B 블라썸' 컬렉션의 상징적인 별 모양의 꽃은 1896년 조르주-루이 비통이 디자인한 모노그램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원형의 대담한 형태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다이아몬드로 조명된 핑크와 옐로우 골드의 반지, 팔찌, 커프, 귀걸이, 펜던트, 체인 목걸이 등은 이 상징적인 꽃 모티브의 재창조적 힘을 담아내고 있다.

포토그래퍼 크레이그 맥딘(Craig McDean)이 촬영하고 마리-아멜리 소베(Marie-Amélie Sauvé)가 스타일링한 B 블라썸 캠페인은 이달 말부터 새로운 디지털 영상 캠페인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웅진코웨이, 2년 연속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앞장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가 지난 16일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를 무상 기증하기로 했다.

환경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은 취약계층의 실내 주거환경을 진단해 실내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웅진코웨이를 비롯한 관련 기업의 물품을 제공해 환경을 개선해주는 사업이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해부터 환경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웅진코웨이는 실내공기질 개선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 제공한다.

미팩토리 ‘돼지코팩’ 홈쇼핑 론칭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팩토리’가 홈쇼핑에 진출한다. 미팩토리는 자사의 대표 상품인 ‘3단 돼지코팩’을 오는 18일(토요일) 낮 12시 40분에 GS홈쇼핑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3단 돼지코팩’은 코 부위 전용 피지 관리 제품으로 2017년 출시 이후 2300만 장이 판매된 대한민국 대표 특수 마스크팩이다. 모공 속 피지를 불린 후 제거하고, 모공을 조여주는 3단계 시트로 구성됐다.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뽑아내고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도와 모공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블랙헤드 개선, 모공 깊이 개선 등 모공 관리와 관련된 총 11개의 임상시험을 받았다.

이번 18일 방송에서는 '3단 돼지코팩(1박스 3개입 정가 7900원)' 11개 박스를 32% 할인한 5만 9900원에 판매한다. 17일까지 GS홈쇼핑 온라인몰과 앱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샘표, 협력업체 ‘동반성장을 위한 식품안전 포럼’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샘표가 지난 16일 오송에 위치한 우리발효연구중심에서 25개 협력업체 관계자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식품안전 포럼’을 개최했다.

올해로 10년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식품 안전 이슈가 꾸준히 발생하는 가운데 품질 경쟁력 강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한편, 협력업체와의 동반자적 관계를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서는 협력업체 임원 및 실무자들이 참여해 품질 이슈 및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현업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공유했다. 샘표는 이번 행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품질 컨설팅, 위생 교육, 외부 전문가 교육 등 보다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다.

또 식품 정책 및 식품 관련 법규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고, 최근 식품안전 이슈 및 대비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샘표식품은 이번 행사에서 식품안전 및 품질개선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식초 전문기업 ‘천연식품’은 40년간 샘표 식초와 백년동안 흑초 제품을 생산해오며 협업관계를 유지해왔다.

구원회 샘표식품 식품안전연구센터장은 “샘표와 협력사는 함께 노력하고 발전하는 중요한 파트너이며,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곧 샘표의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동반성장과 상생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GF리테일, 중소 협력사와 ‘제 1회 CU 식품안전의 날 행사’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BGF리테일이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을 맞아 지난 16일 중소 협력사와 함께 ‘제 1회 CU 식품안전의 날’ 행사를 가졌다.

‘CU 식품안전의 날‘ 행사는 BGF리테일과 협력사가 한 자리에 모여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제조∙유통하기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BGF 사옥에서 열렸으며, CU(씨유)에 납품되는 먹거리를 생산하는 중소 협력업체 품질∙생산관리 담당자 및 BGF리테일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BGF리테일은 까다로운 HACCP 기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들을 위해 BSI(영국왕립표준협회) 전문가를 초빙하여 ‘글로벌 식품안전 시스템에서의 식품 방어’를 주제로 식품안전 관리 향상교육을 진행했다. 실무자들이 각 업체가 마주한 어려움을 이야기하면 전문가가 즉석에서 솔루션을 제시하는 간담회도 가졌다. 

BGF리테일은 이날 행사에서 ▲PB상품 제조업체의 품질관리 컨설팅 지원 ▲자사 기준 미달 업체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도점검 ▲HACCP 취득을 위한 전문가 파견 컨설팅 제공 등을 포함한 ‘중소 협력사 품질 관리 지원정책’을 발표하며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것을 약속했다.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을 위한 와인 3종 추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연인,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3종을 추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와인패키지는 아르헨티나의 떠오르는 와인 ‘끌로 드 로스 씨에떼’와 칠레의 국민와인 ‘타라파카 그란레세르바’, 보르도의 신뢰받는 와이너리 두르뜨의 ‘두르뜨 뉘메르 엥 30주년’ 한정판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맛으로 승부한다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수입 맥주들이 ‘4캔에 1만원’ 행사를 통해 ‘캔맥주’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맥주 본연의 맛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생맥주’를 강화하는 수입 맥주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난해 6월 국내에 처음 출시된 ‘블루문 생맥주’는 소비자들로부터 신선한 맛과 향을 인정받으며 출시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판매 매장을 약 250개까지 확대했다. 롯데주류는 올해에도 ‘블루문 생맥주’ 판매 매장을 지속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블루문’은 특유의 신선함과 상큼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는 맥주’로 정평이 나 있다”며 “‘오렌지’와 함께 제공되는 ‘생맥주’를 통해 ‘블루문’의 뛰어난 맛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