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X 배달의민족 ‘오늘은 치킨이 딹!’ 최대 6천원 할인혜택 제공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다양한 할인 행사로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이번엔 배달의민족과 힘을 합쳤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지난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BBQ치킨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6000원 할인 쿠폰은 VIP회원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다. 3000원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천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사용자 기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미지=제너시스bbq)
(이미지=제너시스bbq)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축제의 시즌, 5월을 맞이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이달 9일부터 21일까지 13일간 진행되는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은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동안 진행되는 멤버십데이와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로 나누어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기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매일 사용하는 스킨 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동안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 백종원과 함께하는 ‘My Taste’ 캠페인 실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백종원씨를 모델로 기용,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인 ‘마이 테이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빙그레는 영상을 통해 바나나맛우유를 새롭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백종원씨가 모델로 나와 바나나맛우유를 이용한 라떼, 팬케이크, 푸딩, 셰이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해당 레시피는 백종원씨가 직접 조리해보고 보완해 맛을 보장할 수 있다고 빙그레 측은 설명했다. 본 영상 광고는 바나나맛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 ‘안녕 단지’에 9일 게시한다.

영상 광고 업로드와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영상 광고 속에 나온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보거나 나만의 바나나맛우유를 즐기는 방법을 영상으로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의 유튜브 채널인 매미킴TV와의 합동 방송 또는 온라인 홍보 배너 광고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아이패드 프로, 고프로, 짐벌 등 영상 크리에이터들에게 필요한 장비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영상을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사람들은 공유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경품은 마이 테이스트 모바일 이벤트 홈페이지(mytaste.me)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빙그레)
(이미지=빙그레)

한국독립영화 ‘이타미 준의 바다’, ‘이장’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CGV아트하우스상 수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GV아트하우스는 지난 8일 열린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시상식에서 한국독립영화 ‘이타미 준의 바다’와 ‘이장’에 각각 CGV아트하우스 배급지원상과 창작지원상을 수여했다고 9일 밝혔다.

전주국제영화제 CGV아트하우스상은 한국경쟁 부문에 초청된 한국 독립장편영화 가운데 소재·주제·형식에서 기존 상업영화와 다른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작품에 수여된다. '배급지원상'은 1천만원의 홍보마케팅 비용과 CGV아트하우스 전용관 2주 이상의 개봉 및 마케팅 현물 지원을 제공한다. ‘창작지원상’은 수상작 감독에게 차기 작품에 대한 기획개발비로 1천만원을 지원한다.

올해 ‘배급지원상’에 선정된 정다운 감독의 ‘이타미 준의 바다’는 일본에서 태어난 한국인이자,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남긴 건축물들을 통해 그가 꿈꿨던 이상을 섬세하게 탐색하는 작품이다. 영화는 일본과 한국에서 외로운 창작의지를 펼쳤던 그의 건축철학, 조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 자연과 인간에 대한 이해가 고스란히 스며들어 힐링과 감동을 선사해준다.

또 ‘창작지원상’에 선정된 ‘이장’은 정승오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이다. 영화는 아버지의 묘 이장을 앞두고 모인 한 가족을 통해 가난과 핏줄, 하루 하루 버텨 내야 하는 현대인들의 삶의 편린들을 밀도 높게 포착해냈다. 가부장제를 둘러싼 세대간의 갈등과 각자가 가진 삶의 무게를 현실적인 캐릭터로 생생하게 담아내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이린드버그,  ‘스태드’ 가방 컬렉션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다양한 레저 활동에 제격인 가방 컬렉션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의 패션 브랜드제이린드버그가 2019년 봄∙여름 시즌 스태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태드 컬렉션은 골프가방인 스탠드 백부터 보스턴 백, 소형 파우치 등으로 출시된다.

골프백 스태드 스탠드 백은 제이린드버그 브릿지 로고를 곳곳에 적용해 포인트를 줬으며,숄더 스트랩 부분의 큼지막한 영문 로고가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낸다.특히 입체적인 형태의 크고 작은 포켓은 다양한 물건의 편리한 수납을 돕는다.

스태드 보스턴 백은 골프 외에도 여행과 활동 시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넉넉한 수납공간과 전면의 큼지막한 포켓이 장점이며,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통해 토트백과 크로스백의 두 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퀼팅(quilting, 천과 천 사이에 솜이나 양모 등을 펴넣고 박음질한 것)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소형 파우치를 함께 선보인다.메탈 브릿지 로고와 자수로 표현한 브랜드 로고가 특징이며,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안성맞춤이다.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이린드버그의 스태드 가방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