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고급스러운' 스포츠웨어가 '젊은 발랄함'을 흡수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스포츠가 8일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KIRSH)'와 협업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겨냥한 협업 상품을 내놨다.

체리 심볼로 유명한 키르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옷들을 출시해 이 시대의 젊음을 대변하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는 동시에 키르시의 심볼과 색상 등 디자인적 주요 요소를 토대로 생기있고 운동적인 협업 상품을 선뵀다.

빈폴스포츠는 특히 빨간색, 초록색, 남색 등 키르시의 대표 색상을 중심으로 반짝거리는 출력, 무지개 색감의 체리, 로고 등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브랜드 모델인 전소미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날렵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반팔티셔츠, 크롭티, 홀터넥(Halter Neck), 쇼트팬츠, 스커트, 모자, 슬리퍼, PVC백 등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만9000원~6만9000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체리 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협업 상품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1020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 이라며 “빈폴스포츠는 스트리트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젊고 생동감 넘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와 키르시 협업 상품은 오는 10일부터 SSF샵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주요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빈폴스포츠)
(사진=빈폴스포츠)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