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9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 개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파트너와의 우호적 관계 강화를 위한 ‘2019 글로벌 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달 26일부터 지난 3일까지 약 일주일간 인도네시아, 뉴질랜드, 태국,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6개국에서 하이트진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파트너들을 초청해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달 29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서 열린 컨퍼런스에는 글로벌 파트너 50여 명과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담당 직원 7명 등 총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에서는 하이트진로 제품 판매 교육 등 진로(JINRO)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주요 국가 판매 실적과 브랜드 강화 활동 사례 등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글렌피딕, ‘Me(미)코노미’ 소비층 공략 예고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세계 판매량 1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Glenfiddich)이 ‘나’의 만족감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Me(미)코노미’ 소비층을 공략해 국내 위스키 업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최근 자기 중심적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국내 위스키 업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위스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유통된 전체 싱글몰트 위스키 출고량은 2017년 대비 4.7% 증가했다. 특히 21년 이상 오크통에서 숙성된 고연산 싱글몰트 위스키 출고량은 2017년 대비 9.8% 증가하면서 국내 위스키 시장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bhc치킨, 가정의 달 맞아 5월 한 달 내내 요기요서 2000원 할인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5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과 함께 다양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이며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해당 요일에는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bhc)
(사진=bhc)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