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여름을 앞두고 '2019 서머 스테이 킷' 증정 행사를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포함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스티커를 적립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서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해변가, 캠핑 등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치 타월과 타월을 담는 전용 백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계절의 특성에 맞춰 실용적이면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2019 서머 스테이 킷은 구성된 비치 타월과 전용 백의 디자인에 따라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의 4종으로 구분되며 이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 그린 로고 상품을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e-스티커 적립 기간은 내달 25일까지며, 완성된 e-프리퀀시 교환 기간은 오는 7월 2일까지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팀장은 "다가올 여름휴가를 기다리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2019 서머 스테이 킷을 준비했다. 스타벅스 음료와 더불어 활용도가 높은 2019 서머 스테이 킷과 함께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서머 스테이 킷(사진=스타벅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