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빙그레가 25일 '바나나보이 슈팅바' 신제품을 GS25편의점을 통해 출시했다. 바나나보이 슈팅바는 누적 매출 약 100억원을 올린 인기몰이 상품인 바나나보이 튜브(짜먹는 형태) 아이스크림을 바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맛 아이스믹스에 톡톡 튀는 3색 탄산캔디를 넣어 맛과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보이 슈팅바는 기존 바나나보이 튜브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부드러운 바 타입에 재미있는 탄산캔디의 식감을 가미해 개발한 신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유통채널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나나보이 슈팅바는 가까운 GS25편의점과 GS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빙그레)
 바나나보이 슈팅바. (사진=빙그레)

 

키워드

#빙그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