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룸이 있는 리조트로 떠나는 봄 여행, 켄싱턴리조트 '오 마이 카 패키지'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에서는 아이와 함께 신나는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 마이 카 패키지'를 내달 4일부터 오는 7월 18일까지 선보인다.

오 마이 카 패키지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되며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리조트별 패키지 대표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객실 내 키즈 텐트 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케어 4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마이 카 키즈 룸은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객실이다.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잉글레시나 유모차, 프론토 웨건, 가습기, 젖병 소독기를 무료로 대여해 주는 키즈 케어 4종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는 쿠키 만들기, 코코몽 색칠 공부, 포토북 제작 서비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리조트 주변의 관광지 입장권, 레트로 게임기 대여,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오 마이 카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세금 포함)부터이며 지점별 혜택과 가격이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파크)

애플 에어팟이 9만 9천원? GS프레시, '갓프레시' 론칭기념 25일 단 하루 에어팟 할인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fresh(GS프레시)가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전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갓프레시 핫딜' 행사를 연다. 행사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갓프레시 핫딜' 키워드 검색 후 노출되는 배너를 클릭해 선착순 참여가 가능하며 시간대별로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을 8시간동안 총 4회 2시간씩 선죙다.

25일 오후 12시엔 신선식품 유정란(대10입)을 1980원, 속빨간 오렌지 특10개를 5980원에, 오후 2시에는 CJ 햇반 4입 제품을 1980원, 오후 4시에는 다우니 블루 1L 1980원, 펫다운톡 10포 1+1 4900원에 선보인다. 

오후 4시엔 애플 에어팟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오후 6시엔 풀무원 모짜렐라핫도그 3000원, 하림 용가리 300g+너겟300g 기획제품을 3000원, 심플리쿡 4종을 1만원에 판매한다.

(이미지=GS리테일)
(이미지=GS리테일)

롯데마트-세이브더칠드런 맞손... 베트남 까마우성 식수위생 개선사업 지원

롯데마트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지난 18일에 출시한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 생수로 베트남의 식수위생 개선사업을 지원한다.

롯데마트는 이를 후원하기 위해 지난 23일 세이브더칠드런 회관에서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까마우성의 식수위생 개선사업’ 관련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 판매 수익금의 10%를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기부하기로 했으며,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500ml) 1만2000병을 지원해 식수위생 개선사업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는 500ml, 2L 두 가지 용량이며, 가격은 각 200원, 450원이다. 고객이 ‘초이스엘 골드 세이브워터’를 구입하면 판매 수익금의 10%가 베트남 까마우성의 식수위생 개선사업을 돕게 되는 형태로 착한 소비가 가능하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동원그룹,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동원그룹이 2019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동원그룹은 대학교 졸업자와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이달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인턴 모집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영업/생산/물류/경영지원/해양수산/마케팅/IT 등이며, 동원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dongwon.com)에서 지원 가능하다.

동원그룹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은 서류전형과 종합역량검사 및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인턴실습은 하계방학 기간인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된다. 인턴실습 수료자 중 채용면접 대상자를 선발해, 경영진 면접 후 정규직 채용이 결정된다.

이와 관련해 동원그룹은 전국 16개 대학에서 채용상담회와 설명회 등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채용상담은 동원그룹 HR담당자와의 질의응답형태의 현장면접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이미지=동원그룹)
(이미지=동원그룹)

파스퇴르와 함께하는 조보아 팬사인회에 초대합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제품 모델로 활동중인 조보아의 팬 사인회를 연다.

이번 팬 사인회는 롯데마트 송파점에서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여자들에게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에코백에 바른목장 소프트요거트 제품 1팩, 물티슈, 마스크팩 등을 넣은 한정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팬 사인회는 5월중에 1회 추가 진행된다. 구체적인 날짜는 5월중 롯데푸드 SNS 계정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미지=롯데푸드)
(이미지=롯데푸드)

롯데, HR 포럼 통해 직원 열망 확산 방안 논의

롯데그룹이 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를 비롯한 국내외 롯데 HR 담당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롯데 HR 포럼'을 개최했다

올해 HR 포럼의 주제는 'Innovation with aspiration'이다. 이날 포럼에서는 전략적 인사관리 분야의 세계적 석학이자 美 사우스캐롤라이나 경영대 학장인 패트릭 라이트 교수가 ‘전략, 기업문화, 인적역량을 통합하기 위한 HR의 역할’을 주제로 기조강연을 진행했다. 패트릭 라이트 교수는 전략, 인적역량, 기업문화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세가지 가치를 어떻게 고객가치와 연결시키는지가 HR의 임무이며, 비즈니스 성공 또한 이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인사조직학회장인 동국대학교 이영면 교수가 ‘지속 가능 혁신을 위한 HR 아젠다’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롯데는 그룹의 핵심가치 실천 우수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밸류 챔피언 어워드’를 진행했다. 대상은 롯데케미칼 미국법인인 LC USA의 프로젝트팀이 수상했다. 롯데케미칼은 지난 2014년 미국 화학기업인 액시올과 손잡고 국내기업 최초로 미국 내 셰일가스 기반의 석유화학공장을 추진하여 내달 준공식을 앞두고 있다. 북미 셰일가스 기반의 저가 에탄을 활용, 에틸렌을 생산해 기존 납사 의존도를 줄이고 생산비용도 30~40% 가량 낮추겠단 전략이다. 롯데는 미국 에틸렌 공장이 롯데케미칼을 세계적인 종합 화학사로 도약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롯데)
(사진=롯데)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 출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신제품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인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이하 '심플리스무스 로스티')는 콜롬비아와 과테말라, 케냐산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뒤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운 풍미와 갓 볶은 원두 특유의 고소한 향이 특징이다. 제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로스티 블랙’과 에스프레소에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로스티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360ml로 기존 심플리스무스 제품(240ml) 대비 50% 커졌다. 일반적인 커피전문점의 톨 사이즈(tall size) 커피와 비슷한 크기로, 최근의 커피음료 음용 트렌드가 중대규격을 중심으로 소비된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패키지는 심플리스무스 특유의 그립감이 뛰어난 페트(PET)에 에스프레소 샷이 퍼져나가는 모습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2종은 2400원(편의점 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미지=동서식품)
(이미지=동서식품)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