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주향로, 봄 맞아 다양한 우리술 체험 프로그램 운영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순당은 봄 철을 맞아 바른 우리술 문화 전파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횡성 양조장의 주향로에서 지역 주요 기관 및 단체와 협력으로 다양한 ‘우리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순당은 우리 술 문화 체험공간인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을 담당하고 웰리힐리파크는 신청자 모집 및 우리술 빚기 체험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우리 술 빚기 체험은 국순당 연구소 주류개발팀장이 우리 술의 역사와 이론 등을 소개하고 직접 술을 빚어 보는 색다른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신청자 접수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오는 4일과 5일 등 총 2회에 걸쳐 매 회당 4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국립횡성숲체원과는 ‘국순당&국립횡성숲체원이 함께하는 힐링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강원도 횡성 청태산 숲속에서 산림치유프로그램을 즐기고 우리술 문화 체험공간인 국순당 주향로를 방문하는 ‘우리 술 여행’이 함께 진행된다.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2회씩 진행되며 신청은 국순당 홈페이지 및 국립횡성숲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국순당 주향로 (사진=국순당)
국순당 주향로 (사진=국순당)

롯데마트, 파프리카 한 봉지에 2980원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마트는 오는 24일까지 전 점에서 파프리카를 1봉지(3~4개입)에 29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파프리카 1봉지(3~4개 입)와 비교해 약 20% 저렴한 수준에 책정했다. 파프리카는 피망과 비슷하게 생겼으나,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비타민 C 공급원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LF몰, 명품 시계 & 주얼리 페어 '시계사시계'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22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의 인기 모델 씨마스터 플래닛을 40%, 티쏘의 레이스 쿼츠 모델을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시계 제품에 대해 최대 7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케이프 코드 은장 시계 모델을 최저가인 277만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티파니앤코, 판도라, 이에르로르 등 인기 주얼리 브랜드 상품들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판다.

이와 함께 LF몰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상위 5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45만원 상당의 워치와인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미지=lf)

BBQ 패밀리(가맹점), 장애인의 날 맞아 자발적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활동 펼쳐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12일부터 20일 까지 총 4차례에 걸쳐‘장애인의 날’을 맞아‘지역 연합 치킨릴레이’행사를 진행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표적인 CSR 활동의 하나인 치킨릴레이는 BBQ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조리해 나누어 주고 본사에서는 신선육 등 원부재료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CSR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된‘지역 연합 치킨릴레이’행사는 인근 취약계층 및 극소외층 이웃들에게 치킨을 전달하며 봄철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지역별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12일에는 동대문스타점, 전농점이‘동문장애인 복지관’을, 16일에는 인천간석점과 인천간석역점 에서‘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을 대상으로 치킨릴레이를 진행했다. 

뒤이어 19일에는 곤지암점, 곤지암리조트점에서‘곤지암 향림원’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 했고,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독산행복점, 독산시흥본점, 금천시흥스타점 패밀리들이‘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나누는 치킨릴레이를 이어갔다.

(사진=BBQ)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