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최근 급증한 낚시 마니아들을 겨냥해 바다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광어 다운샷 낚시대회'를 개최, 15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92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12만9000원, 중식/ 선박비 포함)을 판매한다. 

11번가가 주최하고 출조전문업체 팀싸파가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오는 5월 4일 오전 6시부터 하룻동안 충남 보령 무창포항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선박 11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웨스트우드 바람막이와 바낙스 모자, 낚시용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여행자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추첨을 통해 시마노의 콘퀘스트릴, 파인뷰의 블랙박스, 엘파마의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11번가, 첫 ‘광어 바다낚시대회’ 개최한다.(사진=11번가)
11번가, 첫 ‘광어 바다낚시대회’ 개최한다.(사진=11번가)

본격적인 낚시 시즌을 맞아 낚시용품 기획전 ‘11번가 강태공 월척을 낚아라’도 진행한다. MD가 추천하는 시마노 스트라딕은 35% 할인하며, 아오맥스 낚싯대는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부산가자낚시, 09피싱, 낚시세상 등 18개 주요 셀러들의 스토어(미니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광어 낚시가 본격화되는 5월에는 시마노, 바낙스 등의  광어다운샷 전용대를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11번가의 낚시 카테고리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30% 가량씩 성장해오고 있으며 올해 1월~3월 낚시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31% 증가했다.

11번가의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낚시 마니아들을 위해 처음으로 바다 위에서의 낚시 대회를 기획해 벌써부터 낚시 커뮤니티에서 화제몰이가 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11번가 내 낚시 카테고리 상품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새롭게 떠오르는 상품군을 발 빠르게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