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건조기 사용후기 ‘백일장’ 열린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국내 프리미엄 건조기 시장을 이끌고 있는 트롬 건조기를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모아 TV광고로 만든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장점, 추천하는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와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광고 제작에 활용 할 예정이다. 우수작 20편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총 20대 제공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LG전자)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LG전자)

SK텔레콤 트루이노베이션, 모빌리티 밋업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SK텔레콤 트루이노베이션이 주최/주관하고 벤처스퀘어가 후원하는 모빌리티 밋업을 오는 오는 17일 역삼동 팁스타운 팁스홀에서 개최한다.

트루이노베이션은 지난 2018년 2월 SK텔레콤 오픈콜라보센터가 스타트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위해 선보인 스타트업 지원 · 육성 프로그램이자 외부 파트너 협업 프로그램이다.

4월 진행 주제는 “모빌리티,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이다. 이번 행사에는 엔비디아의 차정훈 상무, 에스오에스랩의 정지성 대표, 폴라리언트의 장혁 대표가 강연자로 참석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 SK텔레콤과 현대기아자동차가 함께하는 2019 모비리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트루이노베이션 밋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온라인 신청 및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온라인 참가신청은 트루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 트루이노베이션, 모빌리티 포스터(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트루이노베이션, 모빌리티 포스터(사진=SK텔레콤)

여기어때가 티몬서 '5,100원 쿠폰' 100원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여기어때가 15일 티몬을 통해 '여기어때 5,100원' 쿠폰을 100원에 내놓는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에 따르면 티몬데이인 15일, 티몬은 여기어때의 5만여 숙박시설과 액티비티 예약시 사용 가능한 '5,100원 쿠폰' 2만 장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구매한 여기어때 쿠폰은 앱 로그인 후 내정보와 쿠폰함에서 쿠폰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 사용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다.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여기어때 100원 딜’ 상품 구매 후 댓글로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를 남기면, 3명을 추첨해 '5만 1,000원 여기어때 쿠폰'을 준다. 또 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22일 발표된다. 

15일 티몬데이 행사에서 여기어때 5,100원 쿠폰을 100원에 판매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15일 티몬데이 행사에서 여기어때 5,100원 쿠폰을 100원에 판매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오드엠, 인플루언서 마케팅 위한 ‘애드픽 간편광고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애드픽 간편광고’의 프로모션을 6월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애드픽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광고 집행 시 쓸 수 있는 5만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이 기간 중 간편광고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면, 광고 집행 금액에 비례한 보너스 캐시도 추가로 받는다.

애드픽 간편광고는 이용하는 사람이 직접 광고 소재를 등록하고 빠르게 집행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품이다. 20만 원부터 시작할 수 있어서 마케팅 예산이 충분하지 않은 소규모 사업자에게도 적합하다.

간편광고는 홍보하려는 웹사이트나 제품의 링크, 소개글, 이미지, 영상 등을 등록한 뒤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치면 바로 시작된다. 이후 애드픽 인플루언서 회원들이 광고 소재를 활용해 개성 있는 리뷰 콘텐츠를 만든다. 회원 개인의 소셜 매체에서 콘텐츠를 홍보해 목표 성과가 발생하면 성과에 해당하는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구조다. 웹 페이지의 링크 클릭형, 영상 조회형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6월까지 진행하는 애드픽 간편광고 프로모션(사진=오드엠)
6월까지 진행하는 애드픽 간편광고 프로모션(사진=오드엠)

니콘, ‘TIPA 월드 어워드 2019’서 4개 부문 수상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 정해환)은 자사의 DSLR 카메라 D3500, 미러리스 카메라 Z 6과 Z 7, 초광각 줌 렌즈 NIKKOR Z 14-30mm f/4 S가 세계적인 권위의 ‘TIPA 월드 어워드 2019’에서 부문별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 D3500은 베스트 DSLR 카메라(BEST DSLR CAMERA) 상을, Z 6는 베스트 풀프레임 카메라 엑스퍼트(BEST FULL FRAME CAMERA EXPERT) 상을, Z 7은 베스트 풀프레임 프로페셔널 카메라(BEST FULL FRAME PROFESSIONAL CAMERA) 상을, NIKKOR Z 14-30mm f/4 S의 경우 베스트 미러리스 광각 줌 렌즈(BEST MIRRORLESS WIDE ANGLE ZOOM LENS) 상을 수상했다.

D3500은 합리적인 가격과 작고 가벼운 디자인을 갖춘 DSLR 카메라로, 각종 NIKKOR(니코르) 렌즈와 액세서리를 최대한으로 활용해 사진의 재미와 창의성을 높이고 싶은 아마추어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Z 6는 저조도 환경에서의 뛰어난 성능과 이미지 센서 전체 영역을 활용한 풀프레임 4K UHD 영상 촬영 기능을 원하는 사진가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고화소 모델인 Z 7은 유효화소수 4,575만 화소와 이면조사형 니콘 FX 포맷 CMOS 센서를 탑재했으며, 상용 감도 ISO 64부터 ISO 25600을 달성했고 ISO 32부터 ISO 102400까지 확장할 수 있다.

NIKKOR Z 14-30mm f/4 S는 초광각 14mm부터 광각 30mm까지의 초점 거리를 지원하는 초광각 줌 렌즈로, 평면에 가까운 형상의 렌즈를 가장 전면에 위치시켜 필터 장착이 가능하게 한 것이 큰 특징이다.

니콘, ‘TIPA 월드 어워드 2019’서 4개 부문 수상하다.(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TIPA 월드 어워드 2019’서 4개 부문 수상하다.(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 워크데이 HCM 도입해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중국 씨트립그룹(트립닷컴·스카이스캐너)이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인 ‘워크데이 HCM(인적자본관리 솔루션)’으로 글로벌 확장을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

씨트립 측은 워크데이 HCM 도입을 통해 한국을 비롯하여 홍콩, 싱가포르,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미국, 프랑스, 스페인, 러시아 및 영국 등 17개 국가에 상주하는 직원들 사이에 보다 적극적인 소통 및 효율적 협업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씨트립은 상하이를 비롯한 중국 16개 도시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17개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40,000여 명의 씨트립 직원이 약 3억 명의 등록 사용자를 지원하고 있다. 이로써 해당 국가의 전 직원이 단일한 HR 플랫폼을 사용하게 됐다.

콜린 케(Colin Ke) 씨트립의 인사부문 부사장은 “씨트립은 글로벌 확장에 따라 신속히 변경 가능한 강력한 HR 운영 모델을 구축하고자 한다”며, “워크데이 HCM은 현지 언어를 지원하는 포괄적 HR 솔루션이기 때문에 우리는 안심하고 신규 시장에 적극 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야놀자 앱서 해외여행 준비하고 면세점 할인 받으세요”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브랜드데이를 열고, 최대 6만원의 온∙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달 15일, 22일, 29일 3회에 걸쳐 전 회원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를 발급한다. 야놀자 앱에서 받은 인증코드를 신세계면세점 이벤트페이지에 등록하면 온라인 적립금 1만5000원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적립금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23시 59분까지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내달 말까지 야놀자 앱에서 해외숙소나 국내 5성급 호텔 예약 시 신세계면세점 적립금 및 선불카드 총 4만5000원을 증정한다. 야놀자 앱에서 해당 유형 숙소를 예약하면 LMS 메시지로 3종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선불카드 1만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야놀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