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성공을 위한 노사상생 협력 선포식 가져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가 노사상생 협력 선포식을 갖고 신제품 테라의 성공에 매진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사상생을 통해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청정맥주 테라의 성공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조기완 하이트맥주 노동조합 위원장, 안상진 진로 노동조합 위원장, 김영기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장, 박갑용 전국식품산업노동조합연맹 위원장을 비롯해 노사 교섭위원 등 총 24명이 참석했다.
 
하이트진로 노사는 이날 행사에서 △100년 기업의 영광과 발전을 위해 노사상생과 협력 △신제품 테라의 성공을 위해 2019년 임단협은 8월 이후로 연기 △양 노동조합 사내복지기금 출연금 축소 및 복리후생 일부 항목을 신제품 테라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영업활동에 지원 △상생협력 선언을 발판으로 경영 성과 극대화 및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충실할 것 등을 결의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GS리테일, 생활서비스부문 동반성장 간담회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GS리테일이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동반성장 활동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GS리테일이 12일 생활서비스부문을 대표하는 8개 중소 파트너사의 임직원을 GS타워로 초청해 ‘2019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파트너사와의 소통 강화와 동반성장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동반성장 간담회에서는 GS리테일이 진행하고 있는 동반성장 관련 제도를 설명하고 추진현황에 대해 공유했다. 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관계자가 참석해 중소 파트너사들을 위한 상생협력 지원 제도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중견련, 제5차 중견기업 CHO 협의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11일 중견기업 인사·노무 담당 부서장 20여 명을 초청해 '제5차 중견기업 CHO 협의회'를 개최했다.

(사진=중견련)
(사진=중견련)

롯데百, 관악점서 '블랙야크 대전'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백화점 관악점이 오는 14일까지 '블랙야크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1년에 단 두번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재킷, 티셔츠, 바지, 등산화 등 블랙야크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여성 등산바지와 티셔츠가 1만 9000원, 등산 재킷이 3만 9000원이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CJ제일제당, 미니북과 햇반 결합한 '햇북'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제일제당이 미니북과 햇반을 결합한 일상선물 제품인 ‘햇북’을 출시했다.

햇북은 책 제품이므로 마트가 아닌 서점에서만 판매한다. 이색 책 공간으로 유명한 최인아책방(서울 강남구 소재)과 아나운서 오상진 부부 서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책발전소 위례(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판매한다. 햇북 정가는 5000원이다.

책 판매와 별도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햇북’을 검색하면 햇북에 수록된 17개 텍스트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키즈룸이 구비한 도심 속 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포인포 패키지'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동화 속으로 떠나는 환상과 모험 가득한 여행'을 콘셉트로한 ‘포인포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뵌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인기를 끈 포인포 키즈 룸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재현하며 자녀와 함께 완벽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포인포 패키지는 ▲포인포 키즈 룸(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3인(성인2인, 소인1인) 이용 혜택, ▲켄싱턴 베어(1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 제공 혜택으로 구성됐다.

포인포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23만5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26만7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파크)

휴테크 안마의자, 홍콩글로벌소시스 가전 박람회서 해외 시장 공략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헬스케어 기업 휴테크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홍콩에서 진행되는 홍콩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 전시회(이하 홍콩 글로벌소시스 전시회)에서 최고사양 안마의자 카이 SLS9과 레스툴 발마사지기 등을 선보인다.

홍콩 글로벌소시스 전시회는 가전 제품 및 부품, 스마트 라이프 관련 전 세계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작년에는 3,850개의 브랜드가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총 141개 국가에서 3만 7천여명의 바이어들이 박람회를 방문했다.

특히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안마의자는 전세계 최초로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로직에 녹여낸 카이 SLS9이다. 카이 SLS9의 최첨단 기술, 유려한 디자인에 대해 해외 바이어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와 더불어 휴테크는 이달 국내 출시예정인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을 전시회에서 선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과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한 이 마사지기기는 귀여운 외관과 높은 실용성으로 해외 바이어의 주목을 받았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

신세계 스타필드, 마블마니아 성지로 거듭나나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2019 어벤져스:엔드게임'개봉을 앞두고 오프라인 최초로 단독 캠페인을 전개하며, 마블 매니아들의 성지로 거듭난다.

스타필드가 세계 최대 컨텐츠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이는 ‘2019 마블매니아 인 스타필드’는 오는 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포토존 옆에 마련될 ‘마블매니아 팝업 스토어’에는 한정판 타노스 마그넷을 제공한다.

이 밖에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2019 레고 어벤져스 신제품으로 구성된 디오라마를 전시 및 체험존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정판 레고X마블 제품도 판매한다.

또, ‘마블 코믹스 만화방’을 추가로 운영해 마블 영화의 원작인, ‘마블 코믹스’ 만화책을 읽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