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CJ헬로는 12일 오후 2~5시에 ‘강원 산불피해 돕기 전국민 모금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모금방송은 개그맨 이홍렬의 사회로 강원도청·고성군청·강릉시청·속초시청 4원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강원도지사와 자치단체장, 국회의원, 강원도 출신 연예인 등 다양한 인사가 성금 모금에 동참하고 피해 주민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지역채널 이외에도 전국민이 시청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네이버TV,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또 온라인 기부를 위해 네이버 해피빈 ‘CJ헬로 굿액션 캠페인-나누는 사랑, Again(어게인) 강원’도 시작한다.

CJ헬로는 강원 인제 산불이 발생한 4일 오후 4시 52분과 고성 산불이 발생한 9시 5분에 가장 빨리 뉴스 특보를 방송하고 6일까지 총 46시간 재난방송을 진행했다.

윤경민 미디어사업본부 제작담당은 “CJ헬로는 케이블TV가 지역 주민들의 생명을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신속·정확한 재난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재난 현장에 직접 참여해 구호·복구 활동까지 지원해 지역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CJ헬로
사진=CJ헬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