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본격적인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장을 위해 방송 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십분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실제 착용했던 제품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 스톱(One stop)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또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된 패션 정보들을 담은 패션 매거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십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십분 서비스의 전문MD들은 TV에 노출된 방송 협찬상품 중 트랜드에 맞는 제품을 선별해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편 결재수단과 함께 포인트 제도, 회원 등급 관리 등 이용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십분은 협찬상품을 독점 판매할 뿐 아니라 단독 할인, 브랜드 기획전, 경품 행사를 통해 푸짐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는 프리미엄 명품치약 아라크리스, 친환경 넬리 소다세제 할인과 페이우, 누보텐, MEP, 쥬빌레 등 패션 브랜드 특별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4월 10일부터 30일까지 십분 홈페이지에 방문해 응원 댓글을 남겨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푹(POOQ) 6개월 이용권 150매, 하이원리조트-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방송 플랫폼 KT스카이라이프와 방송 커머스 전문회사 티랩컨버젼스연구소가 함께 운영하는 십분 서비스를 통해 방송 플랫폼의 가치를 제고하고 방송 관련 제조사 및 유통사와 상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KT스카이라이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긴급 방송복구 지원
- KT스카이라이프, 하이원리조트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KT스카이라이프 4Q, 영업이익 170억원...전년 比 1.8%↓
- 국회 과방위, 합산규제 대신 'KT스카이라이프 분리' 카드 왜 꺼냈나
- KT스카이라이프, 무비초이스 20→25개 채널 확대 고객 선택권 강화
- KT스카이라이프,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
- KT스카이라이프, OTT 통합플랫폼 변신..."원하는 콘텐츠, 간편 추가"
- KT스카이라이프 1Q 영업이익 199억원, 전년 동기 대비 6.2%↑
- KT스카이라이프, 스카이가이드 채널 개편...'무비앤라이프' 출연진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