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어린이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유산균 간식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과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과 츄어블 플러스는 장 연동 운동을 정상화하고 면역물질을 형성하는 락토바실러스 4종과 유해균 억제에 효과적인 비피도박테리움 3종을 비롯해 이들 유익균들이 생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스트렙토코커스 서머필러스 등 어린이 장 건강에 유익한 총 8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향상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아연, 칼슘과 인의 흡수율을 높여 골격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 개선은 물론 체내 에너지 대사와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좌측부터),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사진=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좌측부터),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사진=바이오일레븐)

두 제품 모두 만2세부터 섭취가 가능하며, 냉장보관 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다. 자녀의 장 건강 상태를 고려해 제품을 선택해 1일 2회, 한 정씩 섭취하도록 하면 된다.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과 츄어블 플러스는 1일 2정당 보장균수 10억, 20억을 보장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곰 캐릭터 모양에 천연 딸기향을 첨가해 친근감과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곰돌이 츄어블은 가볍게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판매되고 있는 드시모네 키즈 제품과 함께 섭취할 경우 장 면역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성장기 자녀에게 매일 드시모네 키즈 제품과 함께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2종을 간식으로 꾸준히 섭취하도록 하면 장 건강 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