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 개소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연구·개발 노력의 일환으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를 개소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 신설돼 올해 4월부터 운영 중인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유해환경과 그로 인한 다양한 피부 변화를 연구하고, 전 세계 고객의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제품 개발 등 여러 영역을 총괄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이번에 신설한 안티폴루션 연구센터는 소재 및 기전, 임상, 분석 등을 담당하는 기반연구 파트와 유해환경 제거/방어/애프터케어 기술 및 고객 연구 등을 담당하는 제품화 기술 파트, 대외 소통 및 실증 파트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여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는 ▲미세먼지가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 규명 ▲미세먼지 대처에 효과적인 새로운 소재와 진단 센서 개발 ▲글로벌 고객의 피부 임상 연구 ▲미세먼지 피부 대처 가이드라인 및 미용법 제시 ▲주요 안티폴루션 기술이 반영된 제품 출시 ▲다양한 디지털 소통 콘텐츠 제작 등을 이어가게 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대우전자, 스페인 일일드라마 '데레쵸아소냐르' PPL 노출로 해외시장 마케팅 강화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우전자가 스페인 공영방송 TVE 제작 드라마 '데레쵸아소냐르'에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를 협찬하며 해외 시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올 초부터 방영 중인 데레쵸아소냐르는 총 100회 분량의 드라마다. 마드리드의 법률 회사에서 일하는 구성원들간의 경쟁 및 성장뿐만 아니라 실생활의 법률 케이스를 다루고 있어, 전 연령층으로부터 꾸준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 노출되는 제품은 총 3종으로, 냉장고, 전자레인지, 그리고 식기세척기다. 디스펜서 냉장고는 별도의 외부 호스를 연결할 필요 없이 냉장실 내부에 생수 저장 케이스가 있어 시원한 물을 자유롭게 마시거나 먹을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 전자레인지는 유럽 복고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기전력을 차단하는 Zero-On 버튼이 장착된 제품이다. 식기세척기는 합리적인 유럽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상하부 선택 세척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뉴 트렌드 패널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미지=대우전자)
(이미지=대우전자)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세계적 뷰티 아티스트와 협업한 '톡식' 컬렉션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색조 제품 강화에 나선다.

비디비치는 이달 5일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와 협업한 톡식(TOXIC)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디비치가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생동감 넘치는 색감의 색조 제품을 선뵀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샤넬, 톰포드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에 참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강렬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으로 현재 뷰티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인물 중 한 명이다.

톡식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블러쉬,컨투어링(음영 메이크업)이 모두 가능한 멀티 팔레트‘이스케이프 투 톡식 랜드’와 촉촉한 립 제품‘원더 립 드레스’,두 가지 색상을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볼터치 ‘블러쉬 일루전’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롯데, 어린이책을 통한 성평등 문화 확산 나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가 9일 서울 마포중앙도서관에서 여성가족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동과 청소년들이 책을 통해 올바른 성평등 의식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나다움을 찾는 어린이책'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는 롯데지주 오성엽 커뮤니케이션실장, 여성가족부 이건정 여성정책국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창표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나다움을 찾는 어린이책' 교육문화사업은 기존에 발간된 어린이책을 통해 형성될 수 있는 성 역할 고정관념을 줄이고 남자다움, 여자다움이 아닌 나다움을 책이라는 매체를 통해 인지하고 찾아가는 사업이다.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성평등 도서를 선정하고, 학교와 도서관 및 서점에 ‘성평등 도서존’을 별도 설치하는 등 학교 안팎에서 성평등 교육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는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 여성가족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MOU를 맺고 2021년까지 총 9억 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랜드 더카페, 음료 한 컵에 한라봉 1개 통째로 담은 신메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이랜드파크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가 봄맞이 신메뉴 제주 한라봉 음료 3종과 녹차 1종을 선뵌다.

봄 신메뉴는 진한 한라봉 주스,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 한라봉스윗티, 여린잎녹차 등이다.

가격은 진한 한라봉 주스와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이 각각 4500원, 한라봉스윗티가 3900원, 여린잎녹차가 2900원이다. 신메뉴는 5월 말까지 즐길 수 있다.

더카페는 5월 말까지 시즌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이랜드)
(이미지=이랜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