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출시에 앞서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체험단인 2019 유플런서와 U+5G 서비스 체험단을 각 50명씩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2019 유플런서와 U+5G 서비스 체험단 모집 마감일은 다음 달 2일까지다. 

2019 유플런서는 유플러스와 영향력 있는 사람을 뜻하는 인플루언서의 합성어로, 2018년 갤럭시S9의 유플런서 이후 두 번째 체험단이다. 이 체험단은 5G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U+VR(가상현실), U+AR(증강현실), 게임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후기를 업로드하는 활동을 한다.

U+5G 서비스 체험단은 LTE에서 5G로 업그레이드 되는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 라이브 등 핵심 서비스를 체험하기 위해 신설됐다. 선발된 인원은 5G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업로드하는 활동을 한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출시에 앞서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체험단인 2019 유플런서와 U+5G 서비스 체험단을 각 50명씩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5G 출시에 앞서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체험단인 2019 유플런서와 U+5G 서비스 체험단을 각 50명씩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2019 유플런서와 U+5G 서비스 체험단은 세계 최초로 5G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맛볼 수 있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갤럭시 S10 5G 스마트폰을 지원받아 신규 출시하는 5G 요금제의 다양한 서비스를 3개월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활동기간은 4월 4일부터 5월 1일까지이다. 선발된 체험단 중 우수 미션 수행자에게는 호텔 수영장 풀파티 동반 1인 초대권과 영화시사회 동반 1인 초대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5G 서비스와 콘텐츠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SNS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체험단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모집 전용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되고, 선발 결과는 다음 달 3일, 모집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성공적인 첫 5G 스마트폰 출시를 다짐하고, LG유플러스 5G 컨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갤럭시 S10 5G와 U+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이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LG유플러스 5G 서비스에 고객들의 기대에 발 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