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봄나들이 계절을 맞아  공동 이벤트를 연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봄나들이 여행객의 여가 패턴을 고려해 축제, 지역, 숙소 등 다채로운 기준으로 봄꽃여행 행사를 준비했다. 자신의 입맛에 맞는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벚꽃필때 호텔어때’는 벚꽃 명소 인근 호텔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2019 여기어때 벚꽃여지도’ 정보를 제공, 손쉽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했다. 벚꽃이 만개할수록 인근 호텔의 할인율도 올라간다. 지역별 개화시기가 다르기에 총 3주 차로 나눠 지역별 할인율을 적용하고, 최대 3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봄꽃 축제를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방방꽃꽃 펜션어때’ 행사도 준비했다. ▲강릉·경주 ‘벚꽃축제’ ▲제주 ‘유채꽃축제’ ▲여수 ‘진달래축제’ ▲연천 ‘라벤더축제’ 등 전국 주요 봄꽃 축제 인근 펜션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내달 15일까지 펜션 특가와 함께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심비 갑 펜션’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가평으로 떠나는 청춘들을 위해 최대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 최저가 펜션 예약을 지원한다.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리미엄 숙소 기획전도 마련했다. 여기어때 블랙으로 선정된 5성급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을 최대 4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여기어때·호텔타임 단독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어서 제주 여행객을 위한 ‘제주 롯데호텔 봄 맞이 단독 특가’도 진행한다. 성인 2인과 소아 1인, 그리고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단돈 20만 원 대로 만난다. 앱내 상세페이지에서 패키지 및 예약·투숙기간 확인이 가능하다.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부산 호텔 특가 라인업’ 행사를 참고하면 좋다. 이번 달까지 부산지역 인기호텔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여기어때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테마파크 최대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 ▲카카오페이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더블할인’ 혜택을 준다. 쿠폰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결제창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된다. 상세 내용은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위드이노베이션)
(이미지=위드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