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수요일은 '더싼데이' 진행....PS4프로 33만 9000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매주 수요일 비공개 특가서비스 히든프라이스의 더싼데이를 진행, 인기 브랜드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대비 최대 58%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0일 진행되는 더싼데이에서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LG 미니빔, 에어팟 등 더싼데이 추천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자정부터 2시간 간격으로 배포되는 쿠폰을 발급받은 이용자는 해당 제품 결제 시 최대 58%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발급 및 사용 방법은 히든프라이스 모바일앱, 포털 검색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상품은 자정에 오픈하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비롯해 △LG전자 미니빔 PH550  △LG전자 그램 노트북 14ZD990-GX50K △애플 에어팟 △크리니크 치크팝 1+1 △삼성전자 갤럭시탭 A 8.0 (2017) SM-T380 32G 등이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수요일은 '더싼데이'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수요일은 '더싼데이'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쿠팡, ‘홈데코’ 전문관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집꾸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홈데코’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욜로족,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나만의 안식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이에 쿠팡은 180만여종의 홈데코 상품을 모아 전문관을 선보였다. 전문관 내에서는 캔들/캔들 홀더, 화병/화분, 액자, 거울 등 총 1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전문관 메인 화면을 쇼룸 형태로 구성해 고객들은 ▲벽시계 ▲조화나무 ▲콘솔 ▲그림 ▲디퓨저 ▲바닥시트지 등을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또, 쿠팡은 ‘인알못도 쉽게하는 공간별 데코’ 코너를 통해 ‘쇼룸 같은 벽/천장 데코’, ‘분위기 전환 창문 데코’, ‘공간 디자인 바닥 데코’ 등 맞춤형 상품들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베이스와 오일을 배합해 지속적인 발향을 유지해 기분 좋은 향기로 실내 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코도르 NEW 디퓨처 200ml 2개+섬유스틱 10개 세트’가 있으며, 쿠팡가는 1만1000원대이다. 필요에 따라 벽에 걸거나 세워서 사용 가능한 ‘무아스 LED 벽시계’를 쿠팡가 1만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블루먼 호박병 3p’와 ’투에스 에칭 300  전신거울’을 각각 쿠팡가 6000원대와 1만7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집꾸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홈데코’ 전문관을 오픈했다.(사진=쿠팡)
쿠팡은 집꾸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홈데코’ 전문관을 오픈했다.(사진=쿠팡)

한국후지필름, ‘달달한 봄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형규)이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을 맞아 인스탁스 기획전 “달달한 봄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탁스 카메라, 인스탁스 쉐어 단품 및 패키지, 인스탁스 필름 100매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앨범 미니, 인스탁스 앨범 스퀘어, 인스탁스 앨범 와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사은품은 주문 상품에 맞는 사이즈의 앨범과 구매 수량에 따른 배수로 제공된다.

인스탁스 미니9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천원, 인스탁스 미니70, 90, SQ6, SQ10, SQ20, 쉐어 SP-2, 3, 와이드300 정품 등록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상품은 일주일 단위로 취합해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배포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달달한 봄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실시한다.(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달달한 봄에는 인스탁스와 함께’ 이벤트 실시한다.(사진=한국후지필름)

와디즈, 프라이빗 투자 서비스 W9 '원테이블' 행사 열어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지난 14일 강남에 위치한 3rd 스페이스에서 와디즈 프라이빗 투자 멤버십 W9 회원 대상 첫 오프라인 모임인 ‘원테이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출시한 와디즈 유료 멤버십 서비스 W9 회원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하나의 테이블에서 W9 회원과 와디즈 심사역이 투자라는 공통의 주제를 갖고 소통하며 네트워킹을 맺어가는 것에 의미를 뒀다.

행사에는 와디즈 투자심사역, 기업 대표, W9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W9 프로젝트로 오픈된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올 여름 개봉할 텐트폴 영화 프로젝트, 제주외해양식영어조합에서 직접공수한 국내산 참다랑어 해체쇼를 선보이며 색다른 기업설명회로 꾸며졌다.

한편, W9은 기존 공모형이 아닌 사모형 프로젝트에 한도 제한 없이 투자할 수 있는 프라이빗 멤버십 서비스로 다양한 투자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넥스트 유니콘을 꿈꾸는 스타트업을 포함, 예술작품 투자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해외 스타트업, 지식재산권 투자 등 다양한 대체투자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W9 원테이블 행사에서 와디즈 투자심사팀 박진성 팀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와디즈)
W9 원테이블 행사에서 와디즈 투자심사팀 박진성 팀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와디즈)

이스트시큐리티, AV-컴패러티브에서 '알약M' 100% 진단율 기록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의 모바일 백신 ‘알약M’이 AV-컴패러티브(AV-Comparatives)의 성능 검증 테스트에서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

AV-컴패러티브는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 기관으로, 이번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250개 보안 앱을 대상으로 2019년 1월 실시됐다. AV-컴패러티브가 2019년 3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테스트 결과 검증 대상의 절반 이상인 138개 보안 앱이 30% 이하의 진단율을 기록한 반면,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M’은 모든 샘플을 정확히 탐지해 진단율 100%를 기록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AV-컴패러티브에서 비정기적으로 실시한 테스트 결과를 통해, 국내 최다 사용자를 보유한 ‘알약M’의 기술력과 성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돼 기쁘다”라며, “보안 앱으로서 성능 강화는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부가 기능도 지속적으로 탑재해 모바일 기기 통합 관리 앱으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제이버드 제휴 ‘RUN XT’ 경품 이벤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한빛소프트가 자사 운동 앱 '런데이'를 통해 제이버드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를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제이버드의 신제품 프리미엄 무선 스포츠 이어폰인 'RUN XT' 3개와, 운동 중 스마트폰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제이버드 러닝벨트' 80개다. 

이벤트 기간 중 '런데이'에 접속해 달리기 코스를 완주하고 얻은 스탬프 5개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으로 결정한다. 응모를 많이 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데, 1명 당 최대 5번까지 응모 가능하다. 스탬프는 20분 이상 운동을 지속해야 획득 가능하고 하루에 운동을 여러번 반복해도 1개만 얻을 수 있다. 

한편 런데이는 야외 달리기는 물론, 실내 러닝머신 등 운동 패턴에 따라 다양한 음원을 재생해주고 속도, 달린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나만의 트레이너가 옆에서 같이 달려주듯 육성으로 운동 방법을 말해준다. 운동 전후 스트레칭 및 근력 훈련, 신발관리 등도 세세하게 챙겨준다. 친구 등록 기능을 통해 이용자 간에 서로 응원하며 함께 운동할 수도 있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한빛소프트)

인블록,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VX Network’와 파트너쉽 체결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리눅스 재단의 하이퍼렛저(Hyperledger)기반 코인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블록(CEO James Chae)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VX Network(CEO Michael C. Chung)와 블록체인 게임 포탈 개발 및 코인 거래소의 게임 채널링 확대를 위해 파트너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인블록은 하이퍼렛저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구축, VX는 서비스 플랫폼에서 제공될 서비스인 게임의 개발, 조달함으로써 양사가 각 분야에서 보유한 역량과 전문성을 발휘하여 최상의 시너지를 추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VX Network의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들은 VX와 인블록이 함께 개발하는 ‘블록체인 게임 포탈’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지=VX네트워크)
(이미지=VX네트워크)

야놀자,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 오픈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오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헤이(heyy)’의 두 번째 호텔 ‘헤이, 서귀포(heyy_seogwipo)’를 오픈했다. 지난해 8월 강원도 춘천에 이어 2번째다.

지역 특성을 살린 부대시설과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층 로비에는 ‘헤이, 북스(heyy, books)’라는 여행자들을 위한 서고 공간을 마련했고, 제주도 대표 바이크 투어 업체가 만든 ‘바이크클럽’이 입점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투어 프로그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전체는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의 첫 오프라인 공간인 ‘프립라운지’를 구현해 요가 클래스, 캘리그라피, 네온사인 만들기, 지역 기념품 만들기 등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 상품은 물론 서핑, 하이킹과 같은 아웃도어 클래스 등도 운영할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편도 반납이 가능한 쏘카존을 운영, 제주공항에서 서귀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야놀자는 ‘헤이, 서귀포’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에서는 오픈특가 예약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앱으로 예약 및 이용후기를 남기면 헤이 춘천과 서귀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4월말까지 진행한다. 투숙객 전원에게 ‘헤이 서귀포’ 숙박권, 예약할인권, 조식이용권뿐 아니라 입점해 있는 프립, 바이크트립, 쏘카 등의 굿즈와 프로그램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4월부터 제공된다. 

헤이, 서귀포 외관(이미지=야놀자)
헤이, 서귀포 외관(이미지=야놀자)

음원 스트리밍 아티스타코인, 바이백 및 소각 발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개발 중인 ARTISTA GLOBAL FZ-LLC(이하 아티스타글로벌)은 현재 상장된 3개 거래소(비트소닉, 코인제우스, 코아거래소)를 통해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바이백을 진행하고 매수한 토큰 전량과 회사 유통 보유분 1억개를 함께 소각한다고 발표했다.

아티스타글로벌 관계자는 “총 2억개의 토큰을 거래소를 통하여 시장가로 매수하며 이 때 매수한 2억개 토큰 전량과 회사 유통 보유분 1억개를 포함해 총 3억개의 토큰을 소각한다”며 “바이백 및 소각을 통해 아티스타코인의 가격 안정과 코인 유통량 축소를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티스타글로벌은 국내 최대 음원 보유자인 청하연미디어와의 판권 계약을 통하여 제공될 음원 스트리밍 앱 정식버전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6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지=아티스타코인)
(이미지=아티스타글로벌)

‘히어로와 악당의 장외 싸움’ 판타지의 장이 된 크라우드펀딩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에 따르면 최근 판타지 관련 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텀블벅에는 ▲타임지 선정 영문소설 베스트100 유일한 그래픽노블 <왓치맨> ▲당신이 몰랐던 빌런들의 숨겨진 이야기 <디즈니의 악당들> ▲한국 판타지 시리즈: 잊혀져가는 아름다운 우리 신화 사전 프로젝트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김주리 텀블벅 부사장은 “최근 개봉한 영화 ‘캡틴 마블’의 흥행 및 내달 개봉하는 ‘어벤저스: 엔드게임’에 대한 기대감 덕분에 히어로와 빌런 등 판타지 관련 프로젝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중에서 보기 힘들었던 판타지 관련 프로젝트는 더 많은 후원자들의 지지를 받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미지=텀블벅)
(이미지=텀블벅)

피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신규 광고 런칭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 신규 광고를 제작, 런칭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은 세계적인 유러피안 럭셔리 향수를 제조하는 조향사 손에서 오직 피죤만을 위해 탄생된 특별한 명품 향에만 붙이는 이름으로, 풍부한 퍼퓸 향기라는 이름처럼 향수보다 진하고 오래가는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다.

이번 광고에서 다양한 꽃과 과일 등 자연에서 유래한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의 깊고 풍부한 향을 강조해,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을 쓰면 아름답고 풍부한 향을 가진 꽃이 된다’는 창의적 발상을 파스텔 톤의 화사한 비주얼과 ‘꽃 됐다’라는 간결한 카피 문구를 통해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모델이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을 사용한 옷을 입고 벗을 때 꽃으로 변하는 모습은 익숙함 뒤에 극적 반전을 통해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도 ‘고농축 피죤 리치퍼퓸’을 하면 꽃향기 가득한 화사한 자태로 피어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특히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아는 “빨래엔 피죤~”의 로고송 리듬을 이번 광고에도 사용해 ‘섬유유연제=피죤’이라는 공식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피죤은 최근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품 선택 폭을 확대하고 이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마케팅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며, “창업 이래 41년 동안 굳건히 선도기업 자리를 지켜온 자신감과 자부심을 넘어 가치 소비를 즐기는 밀레니엄 세대들에게 적극 어필하는 제품 전략을 통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벅스, 마이 디티 패스(My DT Pass) 가입회원 50만명 돌파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디티 패스(My DT Pass) 가입 회원이 최근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해 6월 런칭 후 9개월만이다.

마이 디티 패스(이하 My DT Pass)란, 고객의 차량정보를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 카드와 연동시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rive Thru; 이하 DT) 이용 시 별도의 결제수단을 제시하지 않아도, 자동 결제를 통해 주문한 메뉴를 받아 바로 출차가 가능한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전용 서비스다.

‘My DT Pass’ 서비스에 등록된 차량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존에 진입하게 되면, 차량번호 자동인식을 통해 스타벅스 바리스타는 고객 정보를 사전에 인지할 수 있게 되어 빠른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특히, 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시스템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사전에 주문할 경우에는 주문 존에서의 별도 주문과정 없이 바로 픽업 존으로 이동해서 주문한 음료 및 푸드만 수령 후 출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지난 2월 드라이브 스루 존 이용 고객의 주문 완료 시점부터 음료 제공 완료 시점까지의 소요시간을 측정해 본 결과, 일반 차량의 경우 2분 40초 정도의 평균 소요시간이 걸리는 것에 비해, My DT Pass를 등록한 고객의 차량은 평균 1분 40초대로 소요되며 1분 정도의 대기시간이 단축되는 효과가 있었다. 앞에 대기하는 고객이 없을 경우에는 진입해서 출차까지 최소 15초만에 이용할 수도 있다.

지난 10월, 9만명의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타벅스 디지털 설문조사 프로그램)에서도 드라이브스루 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된 것으로 조사된 바 있다. My DT Pass를 사용하는 고객의 만족도 점수가 편의성과 신속성 측면에서 각각93점(100점 만점 기준)과 90점을 기록해, 미등록 차량을 이용했던 고객의 86점, 85점 보다 더 높게 나타나며 전반적인 체감 만족도가 높아졌다.

이와 같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시간의 단축으로 인해, 전국 180여곳의 스타벅스 My DT Pass를 이용하는 고객 비중은 현재 드라이브 스루 존 전체 이용 고객의 40%까지 증가했다. 거의 차량 2대 중 한 대는 My DT Pass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스타벅스는 향후 이용 고객들의 지속 증가함에 따라, 관련 서비스 업그레이 강화 및 DT전용 상품 개발 강화 등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

롯데, 다양한 기업문화 투자로 지속성장 기반 마련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는 올해 신입사원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출산 축하금과 유치원 지원금 확대 등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의욕과 몰입도를 높여 기업의 지속성장에 기여하는 환경을 만든다.

롯데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롯데 기업문화위원회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위와 같은 과제를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회의에는 기업문화위원회 공동위원장인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 서울대 이경묵 교수를 비롯한 내・외부위원, 부산지역 인근 계열사 현장근무 직원 및 주니어보드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회의에는 지난해 중점적으로 추진한 소통 강화, ‘워라밸’ 문화 확산, 일하는 문화 혁신 활동들을 되짚어 봤다. 또한 올해 추진할 기업문화 활동 방향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롯데는 올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일하고 싶은 회사 만들기’, ‘일하는 문화 혁신’, ‘사회적 책임 실천’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롯데는 직원들의 자긍심과 업무의욕을 고취시켜 ‘일하고 싶은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차별화된 복지제도를 개발해 올해 안에 점진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한국장학재단에서 취업 후 상환 학자금 대출을 받은 신입사원들에 대해 입사 이후 발생하는 대출 이자를 전액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장학재단 자료에 의하면 2018년 학자금 대출인원은 32만명으로, 이는 전체 재학생 중 12.9% 수준이다. 롯데는 이를 통해 신입사원의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계열사별로 다르게 운영하고 있는 출산/육아 관련 복지제도를 그룹차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둘째 자녀 이상 출산시 축하금을 200만원 지급하고, 유치원 학자금을 월 10만원씩 2년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현재 직장 어린이집 의무 설치 기준인 상시 근로자 500인 이상을 그룹 자체적으로 300인 이상으로 강화한다. 현재 롯데는 25개 그룹사에서 직장 어린이집을 운영 중인데, 이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직원들의 양육에 대한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롯데는 이미 국내 대기업 최초로 여성 자동육아휴직제, 남성육아휴직 의무화를 도입해 저출산 극복을 위한 육아환경 개선에 앞장서 온 바 있다.

기업문화위원회 내외부위원들은 회의에 앞서 광복점 인근에 추진중인 ‘부산롯데타워’ 건립 상황을 살펴봤다. 롯데는 4,500억원을 들여 높이 380m 규모의 부산롯데타워를 조성해 부산의 복합문화관광벨트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

해피바스 신제품 ‘시암아로마’와 ‘오떼르말’ 바디워시 라인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해피바스가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이하여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소개한다.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3종과 프랑스 온천에서 스파한 듯한 기분을 주는 ‘오떼르말’ 라인 2종이다.

환경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피바스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옥수수나 사탕수수 등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유래 플라스틱이 함유된 용기를 적용했다. 

해피바스 ‘시암(태국 옛 왕조의 이름)아로마’ 라인은 태국 아로마 스파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태국 전통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식물의 방향 성분을 이용한 아로마 미용법과 함께 스파의 형태로도 발전했다. 스파와 마사지가 가져다주는 편안함과 힐링 타임의 매력에 태국을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전 제품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은 모래처럼 미세한 월넛 입자와 솔트가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시암아로마 솔트스크럽 워시(650ml/16,900원대)’, 6.5%의 식물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을 도와주고 샤워 후 실키하게 코팅된 듯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오일 바디워시(650ml/16,900원대)’, 풍성한 버블과 시암아로마의 깊고 은은한 향이 욕실에서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하고 기분 좋은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시암아로마 버블 입욕제(300ml/10,900원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피바스는 ‘버블 입욕제’로 목욕 후 ‘솔트 스크럽 워시’로 각질 제거하고 ‘오일 바디워시’로 헹궈낸다면 더욱 깊은 시암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제안한다.

‘오떼르말’ 라인은 전 제품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의 미네랄로 불리는 온천수 속 미세한 실리카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650ml/16,900원대)’, 비타민 캡슐을 함유한 젤 제형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프랑스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650ml/16,900원대)’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스크럽 제품인 ‘실리카 스크럽 워시’로 각질 제거 후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로 헹궈내면 더욱 상쾌한 오떼르말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웨스턴디지털, WD Blue 제품군에 NVMe SSD 추가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WD Blue SSD 포트폴리오에 신제품 ‘WD Blue SN500 NVMe SSD’를 추가했다. 웨스턴디지털은 새로운 SSD가 동일 라인업의 SATA 제품보다 세 배 가량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WD Blue SN500 NVMe SSD는 인하우스(In-house)의 확장형 SSD 아키텍처를 활용했다. 500GB 모델 기준 최대 1700MB/s 순차 읽기와 1450MB/s 순차 쓰기 속도, 2.7W(와트) 수준의 전력 소모를 구현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트렌드포커스(TrendFocus)의 돈 지넷(Don Jeanette) 부사장은 “컴퓨터의 지속적인 속도 향상과 반응속도 증가를 바라는 소비자의 기대에 발맞춰 PC 산업은 SATA에서 NVMe 프로토콜로의 전환을 이어가고 있다”며, “메인스트림 사용자 중에서도 콘텐츠 제작자들은 4K 또는 8K 비디오 파일 편집, 콘텐츠 제작, 스트리밍, 막대한 분량의 데이터를 내부적으로 관리하는 등 점차 더 많은 일을 수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알 벡(Eyal Bek) 웨스턴디지털 마케팅, 데이터센터 및 클라이언트 컴퓨팅 담당 부사장은 “콘텐츠가 4K, 8K로 진화하고 있다는 것은 바로 지금이 영상 및 사진 편집자, 콘텐츠 제작자, 헤비 데이터 유저, PC 애호가가 그들의 스토리지를 SATA에서 NVMe로 업그레이드할 최적의 시기라는 의미”라고 밝혔다.

(사진=웨스턴디지털)
(사진=웨스턴디지털)

평창 미디어 레지던스 호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모듈러 건축방식을 적용한 평창 미디어 레지던스 호텔이 3월 15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에서 열린 ‘iF 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금상(Gold Award)을 수상했다.

평창 미디어 레지던스 호텔(이하 미디어 레지던스)은 건축설계 및 감리 등 종합건축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스코그룹사인 포스코A&C의 작품으로, 이동형 모듈러 건축방식을 적용한 국내 첫 호텔이다. iF 어워드에서는 국내 최초로 건축부문에서 금상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포스코)
(사진=포스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일산 최대 50% 학생 할인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을 준비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63과 여수는 3월 31일(일)까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1만원 입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63아트까지 관람 가능한 아쿠아플라넷63 종합권은 1만2000원에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중·고·대학생 대상 SNS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인증하면 입장권을 정상가(2만9000원)에서 50% 할인된 1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4월 30일(화)까지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 어르신들에게 마스크 전달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17일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백사마을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학생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는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알려진 ’백사마을‘을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미세먼지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300장을 준비했다. 또한 마스크 착용 방법과 미세먼지가 많은 날 주의할 점 등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사진=bhc)
(사진=bhc)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