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가 18일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영종휴대폰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

영종휴대폰센터 신설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들도 편리하게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또한, 영종휴대폰센터에는 외국어(영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도 배치되어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서비스측은 "과거에는 해외 출국 직전에 휴대폰이 고장나면 인천에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가야 했다"며, "영종국제도시에 서비스센터가 신설되면서 출국시 휴대폰 점검이 긴급히 필요한 고객은 물론 해외여행 중 휴대폰 침수나 파손이 발생했을 때도 귀국 직후 바로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센터 신설 배경을 전했다.

이번 영종휴대폰센터 오픈으로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센터는 전국 178개가 되었으며 이는 업계에서 최대 규모로 고객들은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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