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Belvedere)는 거제 블루시티 투어와 제휴를 맺고 투숙객에게 관광 명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관광 명소 체험은 총 3가지로, 요일에 따라 방문하는 곳이 달라진다. 토·일요일에는 외도와 해금강, 학동흑진주몽돌 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신선대, 우제봉 전망대 코스를 둘러볼 수 있다. 화·목·금요일에는 외도와 해금강, 바람의 언덕, 신선대, 거제도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을, 수요일에는 외도와 해금강, 유호 전망대, 매미성, 칠천량 해전공원을 방문한다.

이용 요금은 성인 1만5000원, 중고생 1만원, 어린이 8000원이다. 입장료는 별도이며, 5명 이상 신청 시 운행한다. 예약은 거제블루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거제 벨버디어는 모바일 및 사이버 회원을 위한 ‘우리 아이를 부탁해’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과 뽀로로 키즈 카페 이용(성인1,  소인1) 패키지를 18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식, 바운스,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 이용 등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됐다. 패키지 예약은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간은 3월 말까지다.

거제 벨버디어 (사진=한화그룹)
거제 벨버디어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