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10' 전세계 본격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의 혁신 기술을 집대성한  '갤럭시 S10'을 전세계에서 8일 본격 출시한다.

8일 출시되는 '갤럭시 S10'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인도, 중국,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베트남 등 동남아 전역 전세계 70여 개국이다. 삼성전자는 3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갤럭시 S10은 진정한 풀 스크린의 경험을 제공하는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새로운 카메라 기술, 강화된 인텔리전트 기능, 무선배터리공유 등 최신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6일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미디어, 파트너 대상 '갤럭시 S10' 출시 행사를 진행했으며, 9일 베트남에서는 소비자 5만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6일(현지시간) 두바이 블루워터 아일랜드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지난 6일(현지시간) 두바이 블루워터 아일랜드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사탕, 초콜릿 등 할인혜택을 주고 선물용 인기 상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기념일을 앞두고 연인 등을 위한 ‘선물 추천’ 키워드 검색이 증가해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테마관을 기획했다. 이 테마관에서는 막대사탕, 사탕부케, 초콜릿세트 등 종류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츄파춥스, 마즈, 페레로로쉐, 몬델레즈, 하와이안호스트  브랜드별로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화장품, 이미용가전, 가방, 지갑, 쥬얼리 등 선물용 상품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미용가전으로는 안마기, 헤어드라이기, 캔들/디퓨저 등을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인다. 생화, 비누꽃 등 꽃다발, 꽃상자 등을 비롯 기획전 내에서  포장봉투, 선물상자 등 직접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볼 수 있다.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쿠팡, ‘화이트데이 선물테마관’ 오픈(사진=쿠팡)

위메프, 원더쇼핑 찬스딜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의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이 브랜드 인기 상품을 모아 찬스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13일 진행되는 찬스딜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형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자정부터 낮 12시까지 포털 사이트에서 ‘원더쇼핑 찬스딜’을 검색하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응모권을 발급받아야 한다. 이후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원더쇼핑 앱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날인 14일 낮 12시부터 원더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표일 당일 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무효처리 된다. 당첨자 중 △응모권 발급 △응모 △당첨 결과 확인 3가지 단계를 모두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원더쇼핑은 오는 11일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넥스트맘’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베베리쉬 물티슈 6팩, 퓨토 열패치, 퓨토하우즈 화이트 세탁세제,  퓨토하우즈 손세정제를 선착순 990원에 판매하는 등 아가방 대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원더쇼핑, 찬스딜 진행(사진=위메프)
위메프, 원더쇼핑, 찬스딜 진행(사진=위메프)

이너테인먼트, KT 기가 라이브 TV용 VR앱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바스타바스타’ 플랫폼 운영사 이너테인먼트가 KT ‘기가 라이브 TV’에 바스타바스타 앱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바스타바스타는 잠재력이 높은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의 일상, 취미, 댄스, 노래, 연기와 연습 영상을 업로드하고 오프라인 팬미팅을 주기적으로 열어주는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서비스다. 건전하고 활발한 소통이 가능한 중소·중견 기획사 생태계 조성을 위해 개발된 앱이다.

이너테인먼트는 KT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케이챔프랩(K-Champ Lab)’ 프로그램에 2018년 12월부터 참여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케이챔프랩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에 필요한 성장 촉진, 글로벌 진출, 입주 공간, 대기업 사업 연계 등을 지원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너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바스타바스타 VR 아이돌 콘텐츠와 VR 팬미팅 시스템은 KT가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실감미디어 기가 라이브 TV 사업 등에 킬러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는 분야로 꼽힌다. KT는 이런 경쟁력을 고려해 이너테인먼트의 VR 콘텐츠 사업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는 후문이다.

이너테인먼트는 KT 기가 라이브 TV의 VR 아이돌 라이브 채널에서 볼 수 있는 VR 아이돌 콘텐츠를 제작 및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KT와 VR 사업 파트너 기업으로서 관계를 돈독하게 가져가고 실감미디어 서비스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너테인먼트 바스타바스타 앱 서비스 론칭하다.(사진=이너테인먼트)
이너테인먼트 바스타바스타 앱 서비스 론칭하다.(사진=이너테인먼트)

랄라블라, 파우더룸과 손 잡고 '화이트데이 판촉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브파티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과 손잡고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총 7일간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랄라블라는 이번 달콤한 러브파티’에서 파우더룸의 뷰티 인플루언서인 ‘파루미언서’가 추천하는 60여개 품목과 파우더룸의 뷰티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30여개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판촉행사 대상 제품은 키스미, 롬앤, 삐아, 블랙루즈, 페리페라 등의 랄라블라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츄파츕스, 하리보의 푸드 아이템등이다. 그리고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페레로로쉐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을 부르는 별미 국수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쇠고기 달래 국수’는 소고기를 우려낸 육수에 삶은 소고기 수육과 달래를 올려 만들었다. ‘우삼겹 비빔국수’는 불에 단시간 볶은 우삼겹과 참나물 및 신선한 채소를 올려 만들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CJ ONE앱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메뉴 취급 매장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제휴 중복할인 불가)

이랜드, 코코몽 키즈송 첫 방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8일 유튜브를 통해 코코몽 '키즈송'을 공개한다.

키즈송은 율동을 더한 동요다. 총 13편이 각각 한글과 영어 2개 버전으로 제작됐다.

코코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는 한국어 버전이, 매주 화요일에는 영어 버전이 한 편씩 방영될 예정이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코몽 키즈송은 선별된 인기동요에 율동을 더해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일 수 있으며, 원색을 사용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주고 리듬을 통해 창의력과 예술 감성까지 키워줄 수 있다"며 "한글과 영어 단어는 물론 숫자, 예절, 감정표현까지 다양한 주제를 포함해 다양한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고 했다.

삼양식품, 왕갈비통닭볶음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삼양식품이 '왕갈비통닭볶음면'을 새로 출시한다.

왕갈비통닭볶음면은 대중적인 양념갈비 맛을 라면에 접목한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중독성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장에 양파, 마늘, 후추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왕갈비통닭소스와 후첨마늘분말로 양념갈비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마늘 슬라이스, 건파, 조미비프맛 후레이크를 적용해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특히 마늘이 17% 함유된 후첨마늘분말은 마늘향으로 풍미를 더한다. 왕갈비통닭볶음면은 용기면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1500원이다.

빙그레, 슈퍼콘 모델로 '손흥민' 발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빙그레가 콘 아이스크림 브랜드 슈퍼콘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했다.

3월부터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내놓는다. 기존 바닐라맛과 초코맛에 곧 출시할 신제품 딸기맛과 민트쿠키맛을 포함,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출시된다. 또한 4월 중 영상광고를 실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아이오페,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아이오페는 일상 속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UV쉴드 선 안티폴루션 SPF 50+ PA++’를 3월 출시했다.

이 제품엔 △폴루션 쉴드(Pollution Shield)™가 적용됐으며, 스마트폰이나 PC 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지속성을 높여주는 △블루 라이트 쉴드 파우더 (Blue Light Shield Powder)™를 함유했다.

또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성분인 △비타민 D 부스터(V.D Booster)™가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과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발라도 눈이 시리지않다.

중소기업유통센터 '2019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을 위해 「2019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 설명회」를 지난 7일 오후 2시부터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 3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코웨이 '미세먼지 대비 공기청정기 판촉행사 진행'..."소비자 불편사항이 기업에겐 기회"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고객들이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할 수 있도록3월 한 달간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 그레잇 Air 프로모션은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행사다.

코웨이는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공기청정기 8종(AP-0818A, AP-1018F, AP-1516D, AP-1717A, AP-1515D화이트, AP-1515D 메탈릭실버, AP-3018B 기본형, AP-3018B 강화형)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탈할 시 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상의, 바미당과 함께 정책간담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한상공회의소는 8일 세종대로 대한상의회관에서 '대한상의-바른미래당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스마트카드, 이베이코리아-전국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과 MOU 체결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고속버스모바일’앱 운영기업인 한국스마트카드가 8일 이베이코리아, 전국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사는 고속버스 사업의 발전을 위해 전략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공동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 페이’ 적용 ▲고속버스 예매서비스, 고속버스모바일 - 이베이코리아 회원 상호연계 ▲이베이코리아 오픈마켓 사이트 연동 및 복합상품 개발 등 고속버스 이용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공동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 밖에도 한국스마트카드와 이베이코리아, 전국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은 교통 분야와 이커머스 사업 연계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 확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 오는 26일까지 '한식고메 판촉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가 봄을 맞아 ‘한식 고메 판촉행사’을 3월 26일(화)까지 진행한다.

메뉴는 제철을 맞은 도다리와 쑥이 어우러진 도다리쑥국, 두릅초회, 냉이∙달래 된장 무침, 두릅과 메밀을 넣은 도미 비빔밥 등의 봄나물을 활용한 메뉴를 비롯해 낙지호롱, 인삼 갈비찜, 육회, 소고기와 보리순, 더덕, 피꼬막, 깻잎생선전, 전복장, 양송이 조림, 왕갈비 치킨, 도미 스시 등이 준비된다. 또한 셰프들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왕새우 칠리, 갈비 스테이크, 한돈, 전복 등을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메뉴친환경 콘셉트를 반영한 건강식 요리와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뵌다.

행사는 오는 26일까지다. 주중 점심은 4만9900원, 저녁은 69000원이다.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 점심과 저녁 모두 6만9000원이다.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공기청정지역 '수수단길' 조성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백화점이 일산점 3층에 공기청정지역 '수수단길'을 조성했다.

미세먼지가 날로 심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미세먼지 정화를 확인할 수 있도록 공기정화 시연과 공기질 측정이 가능하도록 시설을 조성한 것. '수수단길'에는 공기청정기의 스모크 테스트를 통해 공기정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연장치가 설치됐고, 공기정화식물들을 수수단길 전체에 배치했다. 또한, 실제 공기정화 정도를 공기질측정장치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탐앤탐스, 버터가 들어간 ‘빠다커피’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버터를 넣은 커피 '빠다커피'를 MD상품으로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판매에 나선다.

빠다커피는 방탄커피나 버터커피로 잘 알려진 커피를 탐앤탐스 고유의 맛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깊은 향과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 한 달간 빠다커피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빠다’ 2행시를 작성한 후 사진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탐탐빠다커피 #커피버터를만나다 #빠다커피 #탐앤탐스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시 빠다커피 구매 인증샷 또는 게시글 내 음용후기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10명을 선정해 뮤지컬 ‘그리스’ 초대권과 영화 ‘헬보이’ 예매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쓱닷컴, 창립맞아 2차행사인 '극한신선'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쓱닷컴(SSG.COM)이 오는 11일부터 1주일간 창립기념2차 신선식품 가격할인 행사인 ‘극한신선’과, 12일 단 하루 동안 할인쿠폰과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장날’을 선뵌다.

먼저 극한신선’행사를 통해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30%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캐나다 항공직송 활 랍스터 420g가 25% 인하된 1만4800원에 판매된다. 국내산 활 전복 400g은 1만4800원에, 영광 민물장어 1kg는 2만9900원에 판매도니다. FROYA 노르웨이 직송 생 연어 180g도 1만1900원에 판매한다.

3월 12일 단 하루 진행되는 ‘e-장날’행사도 눈에 띈다. SSG.COM은 e-장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11%할인(이마트몰 쓱배송 상품 한정)쿠폰과 8%할인(이마트몰 전 상품 사용 가능)쿠폰을 제공한다. 할인권은 SSG.COM 회원 대상으로 당일 1회에 한하여 제공되며, SSG.COM에서 기간 내 구매금액 합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 기념 이월드 티켓 한정 특가판매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대구 이월드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3일간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스카이드롭은 해발 213m 높이의 고공 낙하형 놀이기구로, 대구 두류산 정상에 위치해있다. 해당 유형 놀이기구 중 세계 최고 고도를 자랑한다. 야놀자와 이월드 간 업무협약에 따라 시설명에 야놀자 이름을 붙였다. 대구 최대 규모 축제인 ‘별빛벚꽃축제’ 시작일에 맞춰 이달 23일 운영을 시작한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에서는 올해 별빛벚꽃축제 기간(3월 23일~4월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월드 자유이용권 총 3000매를 종일 1만9900원, 야간 1만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각 53%, 61% 할인된 티켓으로, 판매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선착순 티켓이 매진될 경우, 40% 할인 티켓을 이벤트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판매한다. 

야놀자는 미사용 티켓 100% 자동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어 이용기한이 지난 모든 레저/티켓은 전액 자동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에는 레저/티켓 구매 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야놀자)

 

에누리가격비교, ‘설레는 혼수가구’ 기획전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혼수가구 중복할인 기획전 '설레는 혼수가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에서 프로모션 해당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6만원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2월 종료예정이였던 '새학기 가구 할인기획전'도 오는 31일까지 연장·진행한다.

(이미지=에누리가격비교)
(이미지=에누리가격비교)

펜타시큐리티, 기업용 암호화폐 지갑 ‘팔렛X(PALLET X)' 출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정보보안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 엔터프라이즈용 암호화폐 지갑 어플라이언스 '팔렛 엑스(PALLET X)'를 출시했다. 여러 사람에게 권한 분리가 가능한 기업용 암호화폐 지갑은 팔렛X가 최초 출시다.

암호화폐 거래는 키 관리가 암호화폐 보안의 핵심이다. 팔렛X는 키 생성 및 사용자 인증 등 모든 키 관련 작업을 외부접근이 불가능한 신뢰실행환경(TEE)에서 처리한다. 또한 지갑에 접근하려면 복수의 키가 필요한 '멀티 시그(Multi-Signature, 다중 서명)'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기업 업무 환경에 맞는 구조를 반영하는 한편 거래소 파산이나 서버 해킹 등 극단적 위험 상황에서도 암호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최근 대기업 시장 진입 등을 볼 때 블록체인 핀테크 서비스 사업은 주류화 및 본격화 단계로 접어들었다고 보여진다”며, “클라이언트에서 서버까지 전반적 블록체인 지갑 플랫폼을 완비한 펜타시큐리티가 블록체인 핀테크 서비스 사업의 기술적 기반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