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알콩달콩 예비부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김범석)은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웨딩 테마관인 ‘알콩달콩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결혼 시즌에 맞춰 혼수준비용품부터 웨딩 촬영, 웨딩 케어, 프로포즈, 답례, 신혼여행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850만여 종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테마관에서는 냉장고, 세탁기, 쿡웨어등 웨딩 관련 필수품을 가전, 가구/침구, 주방용품, 인테리어/소품 4개테마, 33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번 테마관에서는 고객들이 혼수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혼수준비 주방용품 즉시할인관’을 운영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웨딩촬영’, ’웨딩케어’ 등 결혼 전 준비해야하는 관련 상품들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쿠첸 IH 압력밥솥 4인용이있으며, 쿠팡가 22만7000원대이다.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A938SA 최신형, ▲테팔세라믹 뉴 팟라인 냄비세트 4p 등이 있으며, 각각 쿠팡가 71만8000원대, 16만1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프리즘 43형 4KUHD LED TV + HDMI 2.0 케이블을 쿠팡가 25만4000원대에 제안한다.

쿠팡, ‘알콩달콩 예비부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오픈한다.(사진=쿠팡)
쿠팡, ‘알콩달콩 예비부부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오픈한다.(사진=쿠팡)

위메프, ‘에이셉 라키’ 첫 내한공연 스탠딩 A구역 단독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인기 힙합 뮤지션 에이셉 라키의 첫 단독 내한공연 티켓을 오는 7일 낮 12시부터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공연의 스탠딩 A구역을 단독 판매한다. 티켓 가격은 9만9000원이다.

7일 낮 12시부터 8일 오전 10시까지는 10% 할인 선예매를 진행, 8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위메프는 33데이 기간인 오는 13일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선예매 기간인 8일 오전 10시까지는 10% 할인과 추가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에이셉 라키의 내한공연은 2019년 4월 5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위메프, ‘에이셉 라키’ 첫 내한공연 스탠딩 A구역 단독 판매(사진=위메프)
위메프, ‘에이셉 라키’ 첫 내한공연 스탠딩 A구역 단독 판매(사진=위메프)

위워크,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파워드 바이 위’ 계약 체결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네트워크인 위워크가 삼성 HR 전문기업인 멀티캠퍼스와 국내 첫 ‘파워드 바이 위’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워크의 파워드 바이 위 서비스를 통해 사무공간 전략가, 디자이너, 건축가, 커뮤니티 매니저 등으로 구성된 위워크의 통합팀과 삼성의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멀티캠퍼스의 직원과 교육 수강생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 공간을 조성한다.

위워크는 위워크 선릉 3호점 내 총 6개 층을 멀티캠퍼스에 재임대하고 협업과 혁신을 장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멀티캠퍼스는 이번 협업으로 전세계 40만명 이상의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위워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18년 처음 런칭한 ‘파워드 바이 위’는 대기업/엔터프라이즈들이 언제 어디서나 직원들에게 최적화된 업무공간 경험을 가져다 주기 위해 위워크의 서비스 전략, 부동산 및 기술 노하우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위워크 선릉점(사진=위워크)
위워크 선릉3호점(사진=위워크)

공영홈쇼핑, 2019 서울 슈즈&박람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영홈쇼핑이 중소기업의 ‘구두, 핸드백 산업’ 육성에 힘을 보탠다. 공영홈쇼핑은 KBS문화산업파트너스와 함께 오는 5월 10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 슈즈&백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전시와 상담에 치중한 기존 박람회와 달리 전시 제품의현장 구매는 물론 홈쇼핑을 통한 판매방송까지 더해진 ‘메가세일 쇼’의 형태로 진행된다.

공영홈쇼핑은 슈즈&박람회에 참가한 기업의 인기 제품을 선별, 스튜디오와 박람회 현장을 연결하는 이원 생방송을 특별 편성해 판매 및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공영쇼핑의 온라인몰 ‘공영샵’에도 입점돼 온라인 및 모바일 주문도 가능하다.

또한, 킨텍스 내 전시홀에 ‘메이드 인 코리아 명품관’을 마련하고 국내에서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판로개척을 위해 참가비도 지원한다.

공영홈쇼핑, 2019 서울 슈즈&박람회 개최(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2019 서울 슈즈&박람회 개최(사진=공영홈쇼핑)

로지스팟, 기업고객 이용 가능한 배차 서비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기업용 화물운송 플랫폼 ‘로지스팟'(공동대표 박준규, 박재용)이 기업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한 바로배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로지스팟은 중견 및 대기업에 제한했던 배차 서비스 제공 범위를 중소기업을 포함한 모든 기업까지 전면 확대했다. 기업은 로지스팟의 웹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 및 사업자 등록 후 바로 이용 가능하다.

2016년 8월 설립한 로지스팟은 동원, LS글로벌, 바디프랜드 등 100여 개 기업에게 누적 7만 5천 건 이상의 운송 거래 수를 기록하고 있다.

로지스팟, 기업고객 이용 가능한 배차 서비스 출시(사진=카카오벤처스)
로지스팟, 기업고객 이용 가능한 배차 서비스 출시(사진=로지스팟)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판매 가속도 붙었다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메가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가 누적판매 5억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7년 4월 26일 처음 출시한 후 1년 10개월(2/22 기준, 688일)만이다. 이는 1초에 8캔씩 판매된 꼴로,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1.6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1년만에 2억캔 판매 때와 비교해도 30%이상 빠른 속도다.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뛰어난 가성비와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나 출시와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새롭게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 역시 Fresh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시원상쾌함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 ‘믹스’ 신제품 2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MIIX FRENCH)’와 ‘믹스 아이스 더블(MIIX ICE DOUBLE)’ 2종을 6일 출시했다.

신제품 ‘믹스 프렌치’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며, ‘믹스 아이스 더블’은 시원한 맛을 더욱 강렬하게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모두 다섯 종류의 ‘믹스’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패키지는 기존 ‘믹스’의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수용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믹스 프렌치’에는 선명한 블루·레드 색상을, ‘믹스 아이스 더블’에는 진한 그린 색상을 입혀 제품 특성을 부각시켰다.

(사진=KT&G)
(사진=KT&G)

 

한국필립모리스㈜, 국내 최초로 EU ‘양성평등기업 인증’ 받아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 정일우)는 국내 최초로 ‘양성평등기업 인증(Equal Salary Certification)’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 인증은 남성과 여성 직원 모두에게 평등하고 공정한 기업 문화와 제도를 적용하는 기업에게 부여된다.

‘양성펑등기업 인증’은 비영리재단인 양성평등기업재단(Equal Salary Foundation)에서 부여하는 것으로 스위스 연방 정부가 지원하고,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가 공인하는 인증제도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은 지난 5일 전세계 90 개국 이상에 위치한 현지법인들이 ‘양성평등기업 인증’을 받은 최초 글로벌 기업이 되었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창립 12주년 맞아 판촉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판촉행사를 연다.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품과 사은품 증정, 기존 소비자 대상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유통채널에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이탈리아 여행권과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이 받게 된다. 또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한 소비자는 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내달 19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기존 소비자에게는 안마의자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바디프랜드의 주요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렌탈할 경우에는 최대 6개월분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학생 전용 상품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지난 5일부터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125개 매장에서 스튜던트 MD 상품 4종과 스타벅스 카드 1종을 출시했다.

이번 스튜던트 MD는 대학생이 많은 20대 초반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상품 주문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이를 통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작되어 많은 학생층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중벽 구조로 제작되어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우수한 깔끔한 실버 색상의 ‘SS 밸류 스튜던트 텀블러 473ml’와 대용량 사이즈 대비 가벼운 재질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인 ‘SS 레나 스튜던트 워터보틀 591ml’은 후면에 지혜를 상징하는 월계수를 그려 넣은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필기도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스튜던트 가죽 펜슬 케이스’와 충격 방지용 패드가 삽입된 노트북 보관 공간 등 내/외부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도 함께 선보였다. ‘스튜던트 투웨이 에코백’의 경우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숄더백 또는 백팩 타입 두 가지로 모두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에코백으로, 출시 첫날 매장에 준비된 수량의 약 70%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아쿠아 수분숲 에디션' 한정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LG생활건강이 비욘드의 대표 제품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을 맞아, 수분숲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피토 아쿠아 크림’의 주요 성분인 하얀 자작나무를 잘라 만든 듯한 디자인을 담았다. 

출시 이후 누적판매 60만개를 달성한 이 제품은 자연에서 온 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건조해질 틈 없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피토 아쿠아 수액앰플 세럼’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에센스 사용단계에서 스포이드로 한 방울씩 피부에 떨어뜨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나뚜루, '브랜드 갱신'으로 자연주의 탈환...7년만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제과가 고급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

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에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선보인 녹차 등의 아이스크림은 외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달리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해나갔다.

지난 2011년 롯데 GRS로 소속을 옮긴 나뚜루는 전문점의 시장확대를 위해 주요 고객 연령대를 낮춰 이듬해 ‘나뚜루POP’으로 브랜드명을 바꾸고 기존의 자연주의 대신 대중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아이돌 그룹을 모델로 내세우며 10대 공략에 나섰지만 기대에 못 미쳤다.

지난해 6월 다시 롯데제과로 돌아온 나뚜루는 8개월 간의 자체 브랜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의 정립이 필요하다고 판단, 신중한 고민을 거듭한 결과 나뚜루 본연의 강점을 내세우기로 했다. 롯데제과 나뚜루는 브랜드 최초 론칭 때와 마찬가지로 다시금 자연주의를 표방하며 ‘자연을 담은 아이스크림’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웠다. 로고도 기존의 구름 형상을 더욱 심플하게 살렸으며 유통점 판매 제품 패키지는 맛 별로 색깔을 달리하는 등 변화를 줬다. 또한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맛의 유지방 함량을 높이고 바닐라 맛의 생크림을 국내산으로 바꾸는 등 품질 고급화도 함께 추진했다.

한편 나뚜루는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뚜루는 자연의 순수한 이미지와 잘 맞고 나뚜루의 주요고객인 20~30대의 여심을 자극할 수 있는 모델로 배우 장기용을 발탁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장기용을 전면에 내세우며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강조하는 내용의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팬사인회 등 다양한 SNS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브리오쉬 샌드위치 2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리오쉬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브리오쉬 번에 달걀, 치즈, 베이컨 등 기본 재료를 넣은 것이다. 따뜻하게 데우면 재료 본연의 풍미가 살아나 보다 잘 즐길 수 있다.  

브리오쉬 번 사이에 오믈렛, 베이컨과 함께 치즈를 녹여 넣은 ‘베이컨에그 브리오쉬’는 빵과 달걀, 베이컨과 치즈의 조화가 좋다. 스크램블 에그를 가득 넣어 흘러내릴 듯한 모습의 ‘스크램블에그 브리오쉬’는 슬라이스 치즈로 꾸덕한 식감을 더했다.

어퓨, ‘맑은 솔싹 라인’ 6품목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맑은 솔싹 라인’ 6품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어퓨 ‘맑은 솔싹 라인’은 100% ‘비건’ 화장품이다. 내용물부터 포장재까지 동물성 원료뿐 아니라 동물 실험 원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기획부터 출시까지 2년여의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쳤으며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종류별로 스킨케어 3품목과 클렌징 3품목 등 총 6품목이 출시됐다. 스킨케어로는 토너와 에센스 두 가지 기능의 ‘에센스 토너(130ml, 2만 4,000원)’와 촉촉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진정 로션(130ml, 2만4000원)’, ‘수분진정 크림(80ml, 2만원)’이 준비됐다. 클렌징은 오밀조밀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버블폼(150ml)’과 진한 메이크업도 순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오일(120ml)’, ‘클렌징 워터(200ml)’가 나왔다. 클렌징 제품의 가격은 모두 1만8000원이다.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패키지 선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호텔이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이벤트를 고민 중인 연인들을 위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서울에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STAY)의 ‘머스트 트라이(Must Try)’ 디너 2인, 와인 1병과 초콜릿 1세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인,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픽업&샌딩 서비스 1회 등의 혜택을 130만원부터 제공한다.

제주의 아름다운 달빛 아래서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프로포즈 지원 행사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제주의 ‘로맨틱 화이트데이(Romantic White Day)’ 패키지에는 프라이빗 테라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생크림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등이 포함됐다. 사전 신청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가 선사하는 감동의 선물과 프로포즈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박 시에는 ‘레이크 플라자’의 석식 뷔페 2인 이용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3월 18일까지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의 가격은 27만 원부터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오는 3월 17일까지 슈페리어 룸 1박과 울산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2인, 룸서비스 또는 호텔 내 캐주얼 라운지 바 ‘L-BAR’의 3만 원 이용권, 로니베어 등이 제공되는 ‘스위트 로맨스(Sweet Romance)’ 패키지를 16만 원부터 판매한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 명동, 강남, 홍대에서 3월 18일까지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패키지의 알찬 구성도 매력적이다. 객실 1박과 호텔 뷔페 디너 2인,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2인,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와인 1병과 지니뮤직 30일 이용권 2매 등을 모두 포함해 16만5천 원부터 예약 할 수 있다.

연인의 마음은 물론 가심비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고 싶다면 3월 18일까지 선보이는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의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적극 추천한다. 객실 1박과 프랑스 쥬얼리 브랜드 아가타의 스코티 팔찌 등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 10만5천 원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