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청춘페스티벌'과 2030세대 연결한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공개했다. 2019 청춘페스티벌은 ‘청춘이고 나발이고’라는 주제로,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오는 5월 11일~12일, 이틀간 진행된다. 우리나라 청춘들이 짊어진 취업, 결혼 등 부담에서 벗어나 축제를 자유롭게 즐기자는 취지다.

청춘페스티벌에서는 ‘노오력’, ‘오지랖’, ‘열정 강요’는 금지 항목이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잔나비, pH-1의 공연이 예정됐고, 셀럽파이브와 박명수, 이승윤, 윤택, 감스트도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축제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양일권은 12만4,000원(2인 기준), 사전에 입장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 원데이프리권은 9만4,000원(2인)에 내놨다. 토요일 혹은 일요일, 하루를 정해 입장하는 일일권은 8만2,000원(2인)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오는 6일까지 ‘빵슐랭 가이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연다. 서울과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로 지역을 나눠 게스트하우스 88곳을 한 데 모았다. 전국 명물 빵집과 가까워 ‘빵덕후’를 위한 테마여행을 즐기기에 알맞다. 숙박 가능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는  2019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판매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는 2019 청춘페스티벌 입장권을 판매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캐리어에어컨,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IHHS)’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IHHS 2019’에서 아마존의 AI(인공지능) 플랫폼 알렉사와 연동되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세계 최초로 18단계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한 경상업용 ‘제트 18단 공기청정기’등을 선보여 한 발 앞선 에어솔루션 기술력을 뽐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은 알렉사를 통한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전원이나 모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실내 공기질 상태 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제트 18단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면적 119.9㎡(36평)의 제품으로 대형 평형대에서도 깨끗한 공기를 최장 15미터까지 18단계로 빠르고 넓게 토출한다.

캐리어에어컨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 ‘클라윈드'를 부착하고 아마존을 비롯한 주요 북미 온라인 유통 채널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캐리어에어컨,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2019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사진=캐리어에어컨)

쿠팡, ‘쿠맘박스’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김범석)은? 육아용품정기배송 고객들을 위해 무료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쿠맘박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4일 밝혔다.

쿠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세제를 포함해 14가지 이상의 다양한 육아용품 샘플들이 담긴 랜덤 기프트박스다. 5개월 이하의 아기를 둔 고객이 기저귀, 유아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정기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쿠맘박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맘박스’는 다음 달 정기배송 시 함께 증정한다. 

기존에 정기배송을 하던 고객은 물론 신규로 정기배송을 신청한 고객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정보는 쿠팡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의 ‘정기배송 관리·해지’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ID당 1회만 적용 가능하며, 지급일까지 신청한 정기배송을 유지할 경우에만 해당한다. 

정기배송 상품을 한 개 신청하면 쿠팡가의 5% 할인, 세 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상품을 동일한 날에 받도록 신청하면 모두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쿠맘박스’ 프로모션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 ‘쿠맘박스’ 프로모션 진행한다.(사진=쿠팡)

디캠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스마트미디어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MOU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상임이사, 김홍일)은 지난 28일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서석진)과 스마트미디어 분야 스타트업 공동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창업·벤처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및 투자유치 지원,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 공동 주최, ▲양 기관 우수기업의 입주 추천 및 시설, 장비 공동 지원 등 다각적인 협력으로 스마트미디어 분야 창업 우수 벤처기업의 창업 활성화 및 서비스 개발 지원을 본격 추진한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는 2013년 3월 청년세대 창업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전국은행연합회 사원기관 18개 금융기관이 출연하여 설립한 비영리재단으로 투자, 공간, 네트워크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활발한 지원활동으로 대한민국 복합 창업 생태계 허브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홍일 디캠프 상임이사(좌)은 지난 28일 서석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원장과 스마트미디어 분야 스타트업 공동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디캠프)
김홍일 디캠프 상임이사(좌)은 지난 28일 서석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원장과 스마트미디어 분야 스타트업 공동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디캠프)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입주 스타트업 모집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이경숙)이 창업지원센터 ‘마루180’의 2019년 상반기 입주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법인 설립 후 5년 이내의 기업으로 직원 수 최소 3인 이상 최대 16인 이하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사행 및 유흥업종 5개는 제외되며 여성 창업가와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은 우대한다.

입주기업은 독립된 사무 공간을 지정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면실, 휴게실, 회의실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마루180 입주기업에는 40여 개의 혜택이 주어진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AWS, IBM, KT 등으로부터 클라우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건강검진 및 복지몰 등 임직원 복리후생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입주사나 졸업 1년 이내의 스타트업이 마루180 내에서 홍보 마케팅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시, 500만 원 상당의 실비를 지원한다. 해외 출장이나 컨퍼런스 등에 참가를 원하는 팀에게는 300만 원 상당 금액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각국의 ‘테크 허브’ 코워킹 스페이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출장이나 미팅 등에 필요할 경우 쏘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회계, 세무, 법무 등 창업 초기 어려움을 겪을 때를 대비해 ‘자비스’, ‘로톡’ 등과 같은 전문 서비스 연계도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4일부터 31일까지로 최종 합격 기업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4월 22일 발표된다. 지원서 양식 및 제출서류 등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마루18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루180’ 입주 스타트업 모집한다.(사진=아산나눔재단)
‘마루180’ 입주 스타트업 모집한다.(사진=아산나눔재단)

코리안 특급 박찬호, 스파크랩과 함께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가 스파크랩과 함께 스타트업 지원에 나선다.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은 국가대표 스포츠 스타 박찬호가 벤처파트너로 합류해 스타트업 지원 및 투자에 나선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박찬호 선수는 1997년부터 ‘박찬호장학재단’을 운영하며 유소년 야구인재 육성에 힘써왔으며 소년소녀가장에 대한 지원사업도 추진한 바 있다. 또한 국내외에서 열리는 다양한 강연회, 토크 콘서트, 멘토링 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며 유소년과 청년층을 위한 재능기부 및 사회 환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그는 “선수로 활동하던 당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은 언제나 나에게 큰 화두였다”라며,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에 늘 관심을 가져온 만큼 이번 스파크랩과의 파트너쉽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 스타트업 투자뿐만 아니라 데모데이 참석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스타트업 지원에 나설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박찬호, 스파크랩과 함께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한다.(사진=스파크랩)
박찬호, 스파크랩과 함께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한다.(사진=스파크랩)

 

제주항공, 기내에서 어린이 승객과 항공안전 교실 열어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인 ‘항공안전 체험교실’을 이제 하늘 위 기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제주항공은 3월부터 매주 목요일 인천출발 괌노선 항공편에서 항공안전 체험교실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기내 항공안전 체험교실의 진행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시범비행을 실시했으며, 3월부터는 해당 노선 탑승객 중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체험교실을 실시한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포스코, ‘창업 인큐베이팅 스쿨’을 통해 청년의 성공적 창업 지원에 나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포스코는 With  POSCO(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일환으로, 3월 4일 ‘창업  인큐베이팅 스쿨’을 개설하고 창업성공 지원을 위한 활동을 가속해나갈 예정이다. ‘창업 인큐베이팅 스쿨’은 예비창업자 또는 기창업자(1년미만) 중 만 49세 이하 창업 아이템 보유자를 대상으로, 연간 4차수, 차수당 25명씩 100명을 선발하여 포항/광양에서 합숙 교육으로 진행한다.

처음 시작하는 이번 교육은 3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진행되는데, 예비창업자 25명이 입과 하였으며, 숙식비 및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본 프로그램은 기존의 초기창업자 중심으로 진행되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하여 창업아이디어 구체화, 시장성 검증 등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前 단계에서부터 철저한 준비를 지원해주게 된다.

롯데百, 화이트데이 맞아 디저트, 액세서리, 핸드백 행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소공동 본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디저트 행사를 진행한다. 액세서리와 핸드백 브랜드 특별 판촉행사도 연다.

먼저 디저트 행사에선 대구 수제 카라멜 맛집으로 유명한 '트루베카라멜리에'를 비롯해 레고 모양 캔디로 유명한 '땡스롤리'와 프랑스 명품 초콜렛으로 유명한 '라메종 뒤 쇼콜라', 스위스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 등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 10개가 참여한다.

트루베 카라멜리에의 카라멜 버라이어티팩은 1만5000원(12개입), 땡스롤리의 리얼베리베리팩은 4500원(1개)에 선뵌다. 라메종 뒤 쇼콜라의 12피스 쵸콜렛 세트는 3만9500원에 판매한다.

또 악세서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3월 7일 ~ 14일)와 제이에스티나(3월 8일 ~ 14일)의 브랜드 할인 10%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전자랜드, '새봄맞이 클린세일'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28일까지 새봄맞이 클린세일을 진행해 환경가전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일렉트로룩스 퓨어F9 청소기 2종(PF91-6BWF, PF91-5EBF) 구매 시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추가 5만원 캐시백, 그리고 매월 30만원 이용 시 최대 46만8000원 캐시백을 더 제공한다. 롯데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에게만 해당된다. 또한 해당기간 내 삼성전자 뉴 파워건, LG전자 코드제로 A9,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일렉트로룩스 퓨어F9 등 일부 청소기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한경희 극세사 청소 슬리퍼'를 준다.

이외에도 공기청정기 또는 건조기, 의류관리기를 20만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사은품 '지리산 산소캔(3L)'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미샤가 개똥쑥을 사용한 진정 에센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뵀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자극을 받았거나 트러블이 일어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피부 진정 에센스다. 항염과 면역증진 등의 약효로 널리 알려진 개똥쑥 추출물로 만들었다. 신제품에 사용한 개똥쑥 추출물은 강화도에서 9월에 수확한 것이다. 개똥쑥은 9월에 열매를 맺는데 이때가 가장 영양분이 풍부하다.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피부에 특별한 진정이 필요한 날은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5~10분간 필요 부위에 붙여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애경산업, 자연주의 뷰티브랜드 '소소풀' 선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을 선보였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의 약칭이다.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다.

소소풀 마스크팩의 그린 메디세라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에센스가 흘러내리기 쉬운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해 탱글한 젤리 형태의 에센스를 담아 제형과 사용감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1매당 3000원이다.

대상(주) 정원e샵, '집으로ON 튀김류' 기획전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상㈜ 청정원이 오는 22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튀김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대상은 ▲집으로ON 순살치킨(2종)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2종)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2종) 등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튀김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뵌다.

'집으로ON 순살치킨'은 고소하고 바삭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과 짭조름한 간장양념으로 맛을 낸 '소이 크리스피 순살치킨'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과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 등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컬래버레이션한 튀김류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통새우 본연의 식감을 살린 '집으로ON 팔선생 새우튀김'은 '레몬크림소스'와 '칠리소스' 2종으로 판매되며, 팔선생의 대표메뉴 꿔바로우를 그대로 구현한 '집으로ON 팔선생 꿔바로우'는 '오리엔탈소이소스'와 '퓨전토마토소스' 2종으로 구성됐다.

상기 제품들은 '3개 묶음’ 세트로 구매 시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튀김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청정원 포도씨유(500ml)와 청정원 올리브유(500ml)를 각각 2개씩 총 4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로, 경품은 개별 지급될 예정이다.

한율,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용량을 2배 늘린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살짝 떨어뜨려 사용하는 초간편 스팟젤로, 한국의 박하 추출물이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난해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 케어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았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다.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화해앱'을 통해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화해0' 인증을 받았다.

또 알러지 반응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의 순한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휠라,스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봄 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론칭했다.

휠라의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특별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1020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시즌별 감각적인 기획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9 스프링 시즌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fila.co.kr) 또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2주간 생딸기 음료 선뵌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을 맞아 오는 5일부터 2주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뵌다.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티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기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는 ‘딸기 유스베리 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조화로운 ‘딸기 파인 주스’ 등 봄 내음 가득한 생딸기 음료가 고객들을 찾아온다.

이번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에서 직납 받아, 밭에서 딴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태평양물산, 신입 인턴 100% 정규직 전환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의류제조기업 태평양물산이 지난 1일부로 2019년 공채 신입 인턴사원 15명 전원을 정규직으로 전환했다.. 

85대 1의 경쟁을 뚫고 올 1월 입사한 인턴사원들은 2개월간의 사내외 입문교육과 멘토링, 실무 배치 과정을 수료하고 태평양물산의 정식사원이 됐다. 이들은 정규직 전환 하루 전인 2월 28일 충남 천안에 소재한 회사 우모공장 견학과 함께 담당 멘토와 진행하는 멘토링 데이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오종식 신입사원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개월이라는 인턴과정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지식을 쌓을 수 있었다. 앞으로 태평양물산에서 글로벌 패션 시장을 주도하는 리더로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동서식품,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서식품이 맥심 카누 시그니처의 신제품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를 출시했다. 지난해 12월 '카누 시그니처 다크 로스트'를 선보인 이후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출시한 신제품이다.

새로 출시된 '카누 시그니처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케냐, 과테말라, 브라질,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블렌딩한 뒤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살렸다. 기존의 카누 시그니처 다크 로스트가 케냐 원두의 풍부한 산미와 과테말라 원두의 스모키한 바디감이 특징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미디엄 로스트 제품은 부드러운 풍미에 에티오피아 원두 특유의 꽃과 과일의 아로마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일, '3색 핸드 블렌더'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종합가전기업 신일이 3종 색상의 핸드 블렌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코스탈 블루, 핑크,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성은 풀세트(본체, 계량컵, 분쇄컵, 거품기, 거치대)와 미니세트(본체, 계량컵) 2가지로, 소비자가 상황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DC모터를 장착해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으며, 2단계 속도조절 기능으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칼날부터 식재료가 닿는 모는 부분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되어있어 세척이 용이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튐 방지용 칼날 보호대를 갖춰 작동 중 재료가 튀지 않도록 했다.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코스타리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마스터 오리진의 한정판인 '마스터 오리진 코스타리카'를 출시했다.

마스터 오리진은 산지별 특별한 커피 가공방식을 통해 탄생한 양질의 오리진 커피 컬렉션이다. 니카라과, 에티오피아, 인디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오리지널 5종과 멕시코, 콜롬비아 버츄오 2종으로 총 7가지로 구성되며, 마스터 오리진 코스타리카는 올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코스타리카는 독특하고 특별한 온천수 가공법으로 탄생했으며, 코스타리카 중앙 고원 지대에서 재배된 커피 생두를 엄선하여 미네랄이 풍부한 열대 우림의 천연 온천수에 세척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진다.

마스터 오리진은 오리지널 5종 포함 6슬리브 팩(마스터 오리진 5종 각 1개입, 마스터 오리진 코스타리카 1개입)과 버츄오 4 슬리브팩(2종 각 2개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코스타리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마스터 오리진 슬리브 팩 1개 포함, 총 커피 10개 슬리브 구매 시 네스프레소 초콜릿 4가지 종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일부터 6일까지 네스프레소 마스터 위크를 개최한다. 미쉐린 2스타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코스타리카에서 영감을 받은 페어링 메뉴와 커피 아로마를 표현한 테이스팅 플레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터 위크’ 참여 방법은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좋아요하고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레스토랑 방문 일정을 선택, 이벤트 응모자 중 12명을 추첨, 마스터 위크 2인 디너 코스를 증정한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사무국 조직 개편과 인사 발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중견련은 강호갑ㅂ 제10대 회장 취임을 맞아 3월 1일자로 조직 개변과 인사를 단행했다. 

산하 명문장수기업센터의 가업승계와 지속성장지원 등 기능을 더해 기존 회원본부를 기업성장지원본부로 확대했다. 회원본부 소속 홍보팀은 홍보실로 독립, 재편했다.

이충열 명문장수기업센터 팀장이 기업성장지원본부장으로 신규 선임됐다.

한라산소주, 한림공고와 한림고 우수학생 10명에 총 장학금 500만원 전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한라산소주가 지난 4일 본사가 위치한 한림읍 내 고교(한림공업고등학교, 한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10명에게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라산소주는 한림 지역 내 청소년 인재양성을 위해 지난 1996년부터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림고, 한림공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신동빈 롯데 회장, 4일 롯데월드타워 구내식당서 임직원들과 점심식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 신동빈 회장이 3월 4일, 롯데월드타워 지하에 위치한 구내 식당에서 임직원들과 점심을 먹고 사진을 찍었다.

신 회장은 이 날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구내 식당을 찾았다가 롯데지주 직원들의 사진 촬영에 응했다. 신 회장은 평상시 특별한 약속이 없을 경우 구내 식당에서 주로 식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줄을 서서 음식을 받은 뒤, 별도로 마련된 임원 전용 공간이 아닌 오픈 된 테이블에서 다른 임직원들과 다를 바 없이 식사를 하곤 한다. 실제로 구내 식당을 함께 사용하고 있는 롯데지주, 롯데물산, 롯데케미칼 임직원들 사이에서는 점심 시간에 신 회장을 마주쳤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곤 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