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강 스펙과 기능, 디자인으로 베일을 벗은 갤럭시 S10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공개됐다. 공개일이 지나고 출시일이 확정된 가운데 앞서서 갤럭시 S10 사전예약을 진행하기 위해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가성비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업계에서도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각종 사은품을 내걸고 있다. 그 중에서도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회원을 확보한 '가심비몰'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10만 회원 수를 자랑하는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 S10 사전예약을 위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갤럭시 S10E, S10, S10+ 등 갤럭시 S10 사전예약 시 갤럭시 버드를 증정하고 생활에 도움되는 여러 가지 사은품 선택과 백화점 상품권까지 지급하는 파격 사은품을 내걸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고객을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절찬 진행 중에 있고 더 나아가 기존 LTE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5G와 갤럭시 S10 시리즈가 출시함에 따라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를 위해 SKT, KT, LGU+ 각 통신사들은 공시지원금을 확대하여 가격 할인을 진행해 공짜폰부터 갤럭시 S10 바로 이전 최신 모델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XS, XR, XS맥스 구매 시 가입유형에 관계 없이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눈 여겨 봐야 할 대목이다. 

한편 가심비몰 관계자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건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를 살펴보는 것이다"고 당부했다.

갤럭시 S10 사전예약 이벤트와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