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삼성의 차세대 스마트폰 갤럭시S10 시리즈가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격적인 스펙과 기능, 다양한 컬러로 구성된 만큼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통해 갤럭시 S10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주목 받고 있다.

가심비몰은 LTE 스마트폰 20~30만원 즉시 할인과 LG G7, V35, 아이폰7 등 여러 가지 고급 기종들을 무료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네이버 회원 수 10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곳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으로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매 할 수 있다.

이미지=가심비몰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S10E, S10+ 사전예약 진행 및 '갤럭시 버드'와 함께 독자적으로 준비한 사은품 혜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의 리뷰와 후기들이 연이어 올라오면서 갤럭시 S10 사전예약과 더불어 아이폰 XS, XS맥스, XR 구매 시 가입유형 (기기변경, 번호이동) 관계없이 전원 에어팟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시 SKT, KT, LGU+ 통신사에 대해 최고조건으로 사은품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예약을 부탁드린다"면서, "갤럭시S10 사전예약 시 믿고 가입 할 수 있는 곳인지부터 알아봐야 한다"고 당부했다.

갤럭시S10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