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학기 전문카테고리 리뉴얼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은 신학기, 졸업 시즌을 맞아 컴퓨터 관련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 삼성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 등 총 4만여 개 컴퓨터 관련 로켓배송상품을 선보이고 신상품 소개관도 마련했다.

특히 이번 개편된 서비스는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이드 코너를 별도 구성, 소비자가 필요한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용도, 사이즈(크기, 무게), 가격, 브랜드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S펜으로스크린에 직접 필기하고 그릴 수 있는 삼성전자 펜 S노트북 △가벼운무게와 선명한 디스플레이가 장점인 애플맥북 프로 터치 바 △빠른 충전시간과 대용량 배터리로 인기인 LG전자 그램 등이 꼽힌다. 이 밖에도 △애플 아이패드 프로 △삼성전자 LTE갤럭시탭 등 태블릿PC 및 저장장치, 공유기, 소프트웨어, 키  보드 등의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최근 애플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애플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맥북 프로’ 구매시 모델별로 ‘27형 광시야각 모니터’ 선착순 무료 증정, 5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쿠팡, 신학기 전문카테고리 리뉴얼 오픈(사진=쿠팡)
쿠팡, 신학기 전문카테고리 리뉴얼 오픈(사진=쿠팡)

온라인 심리상담 '트로스트', 1만 원대 상담 플랫폼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트로스트'를 운영하는 휴마트컴퍼니(대표 김동현)가 1만 원대 심리상담까지 가능한 신규 상담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트로스트는 사용자에게 오프라인 심리상담보다 9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손쉬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50분 채팅상담 기준 4만 원대로 제공하던 트로스트 서비스에서 고객의 비용 부담을 1만 원대까지 낮췄다.

사용자와 연결되는 심리상담사 수도 확대했다. 일정 자격을 갖춘 심리상담사가 자신의 경력, 주요 상담분야, 상담가능시간 등을 트로스트 플랫폼에 등록하면 승인을 거쳐 상담을 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트로스트 앱을 통해 채팅상담과 전화상담을, 웹을 통해 채팅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트로스트'는 전용 앱에서 채팅상담과 전화상담을, 웹에서 채팅상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사진=트로스트)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트로스트'는 전용 앱에서 채팅상담과 전화상담을, 웹에서 채팅상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사진=트로스트)

버즈니,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지난해 대표 서비스인 홈쇼핑모아가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하며, 매년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버즈니는 2019년 우수한 인재를 영입해 데이터 기술 고도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홈쇼핑모아 기획(프로덕트 매니저), 홈쇼핑모아 운영(프로덕트 매니저), 데이터랩스(리서치 엔지니어), 데이터 인프라(데이터 엔지니어), 서비스 엔지니어링(백엔드 엔지니어/프론트엔드 엔지니어), 검색서비스(백엔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콘텐츠 마케팅(크리에이터), 경영지원(인사 담당자,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등 총 8개 부서 약 20명을 채용한다. 대졸 초임 연봉은 3500만~4000만원(개발 직군 4000만~5000만원)이다.

이번 채용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채용 시 공고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서류접수는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직무를 선택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개발 직군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산업기능요원(보충역)도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즈니,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사진=버즈니)
버즈니,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사진=버즈니)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주거 인테리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대표 박성민)은 지난 4년간 축적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권역별 주거 인테리어 시공 평수 및 범위를 공개했다.

이번 주거 인테리어 조사는 인테리어 고객의 주거 환경을 분석하고 지역별 트렌드와 잠재 수요를 파악해 마케팅과 영업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전체 조사는 집닥 기업부설연구소(연구소장 김종부)에 의뢰해 진행됐으며,  2018년 6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를 중개받아 시공까지 마친 계약 데이터를 취합한 결과다.

집닥을 통해 진행된 전국 주거 인테리어의 시공 범위는 평균적으로 28평(약 93m²)에서 32평(약 106m²) 사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권역별 평수로는 대전광역시를 포함한 충청 지역이 가장 넓었으며, 서울특별시는 비교적 좁았다.

또한, 서울/경기 주요지역 인테리어 평균 시공 범위를 살펴본 결과, 서울 내 넓은 지역으로는 서초구>마포구>용산구 순이었고, 경기도는 김포시>파주시>이천시였다. 서울의 경우, 아파트와 빌라 등 다세대·다가구 주택 위주였고, 경기도는 다세대·다가구 주택과 단독주택으로 양분됐다.

반면, 서울 내 시공 범위가 좁은 지역으로는 중구>광진구>강동구 순으로 나타났으며, 경기도는 남양주시>광주시>양평군 순이었다. 서울과 경기 지역 통틀어 준공 10년 이하의 아파트가 많았고, 전체 시공보다 부분 시공이 상대적으로 많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욕실시공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주거 인테리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개(표=집닥)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주거 인테리어 데이터 분석 결과 공개(표=집닥)

에코백스, 혁신적인 기술 무선 유리창 청소 로봇 윈봇 X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가 혁신적인 기술로 ‘CES 2018 이노베이션 어워즈’에 선정된 무선 유리창 청소 로봇인 ‘윈봇 X’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봇 X는 무선 충전 방식을 도입하여 전원선 연결 없이 가정, 카페, 사무실 등 어떤 유리창이던지 간편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작동을 시작한 윈봇 X는 1회 좌우 및 상하로 움직이며 창문의 가로 폭과 세로 높이를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이상적인 청소 경로를 스스로 결정하는 스마트함까지 겸비했다.

▲전용 세정액으로 오염 물질을 불리고 ▲고무밀대로 오염물질을 긁어내고 ▲다른 면의 고무 밀대로 물자국을 없애고 ▲청소용 패드로 창문을 닦아내며 마무리하는 ‘4단계 청소 시스템’과 오염도가 높은 부분은 2회에 걸쳐 격자 패턴을 그리며 꼼꼼하게 청소하는 ‘딥 클린 모드’로 청소 작업을 수행한다.

또한, 윈봇 X는 본체의 진공 흡입력이 떨어져 유리창에서 이탈할 경우 추락 방지 안전끈이 잠기게 되는 ‘세이프티 테더 시스템’이 적용돼 추락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체 4개의 모서리에 내장된 센서로 창틀이나 프레임이 없는 유리창에서도 밖으로 벗어나지 않는 ‘엣지 디텍션 기능’ 또한 안전한 청소를 돕는다.

에코백스, 혁신적인 기술 무선 유리창 청소 로봇 윈봇 X 출시(사진=에코백스)
에코백스, 혁신적인 기술 무선 유리창 청소 로봇 윈봇 X 출시(사진=에코백스)

모비데이즈, '맥스서밋 2019' 내달 14일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오는 2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맥스서밋 2019'를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맥스서밋 2019의 슬로건은 '마케팅과 애드테크 그리고 다른 변수들: Reborn to Marketing, Ad Tech, and Xs'로 마케팅과 애드테크 외에 폭넓은 주제들로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현재까지 공개된 주요 세션은 ▲커머스 빅데이터와 애드테크의 만남 ▲글로벌 미디어가 바라보는 한국 광고시장의 전망 ▲유튜브의 동영상 마케팅 성공 노하우 ▲ 모바일 광고 수익 극대화와 2019년의 변화 ▲일상으로 다가온 블록체인 비즈니스 ▲구글 애널리틱스 툴 활용과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는 콘텐츠 서비스 전략 등이다.

맥스서밋 어워드 2019시 상식도 진행한다. 국내 마케팅 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브랜드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코너로, 전문 심사단의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분야별 16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상은 공식 행사 종료 후 네트워킹 파티에서 최종 수상사를 결정한다.

모비데이즈, '맥스서밋 2019' 내달 14일 개최(사진= 모비데이즈)
모비데이즈, '맥스서밋 2019' 내달 14일 개최(사진= 모비데이즈)

다노, ‘식습관성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 론칭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다이어트 전문 기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가 사용자 데이터 기반 ‘식습관성형’ 건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다노한끼 닭가슴살 에디션’ 7종을 출시했다.

다노한끼는 다노의 '습관성형’ 건강 다이어트 철학과 업계 최초 모바일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를 통해 축적된 고도화된 다이어트 노하우, 프리미엄 다이어트 푸드 개발 역량이 집약된 식품 라인이다.

100만 명 다노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이어터의 식단관리 고민을 분석해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한 맞춤형 건강 도시락을 선보인다.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일상으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모든 사람들의 식단 고민을 덜어주고, 궁극적으로 식습관 개선까지 이끌어내는 것이 목표다.

뿐만 아니다.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급속동결 방식으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갓 조리한 상태의 맛과 영양, 재료의 식감까지 고스란히 살아있다.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간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다노, ‘식습관성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 론칭(사진=다노)
다노, ‘식습관성형’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 론칭(사진=다노)

하이트진로, 베트남에 프랜차이즈 ‘진로바베큐(Jinro BBQ)’ 1호점 오픈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베트남에서 한국식당 프랜차이즈 1호점을 오픈하고 현지인 시장확대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현지법인 하이트진로베트남(법인장 안주현)이 수도 하노이 시내에 한국식당 프랜차이즈 ‘진로바베큐(Jinro BBQ)’ 1호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진로바베큐는 지난해 연말 임시로 문을 열고 두 달간 운영했으며 이달부터 정식 운영된다.

 진로바베큐는 하이트진로베트남이 팝업스토어와 진로포차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지인이 선호하는 업태와 메뉴 등을 고려해 만들어진 한국 식당이다. 최근 베트남에서는 한식 및 가성비 높은 뷔페레스토랑과 핫팟(샤브샤브)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진로바베큐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샤브샤브와 숙성된 고기를 메인으로 한 한식 고기뷔페 주점(대포집)을 오픈했다. 매장 규모는 178㎡로, 가족모임과 친구모임이 많은 현지사정을 고려해 단체석과 일반석으로 구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국순당, ‘고구마증류소주 려’ 전년대비 2.6배 성장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국순당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증류소주 려(驪)’가 지난해 약 7만 병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2017년 판매량 대비 약 2.6배 성장한 수치다. 증류소주 려는 지난 2016년 8월에 추석을 겨냥한 선물세트로 첫 출시됐다. 그 해 12월에 상시 판매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에 선보인 이후 2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판매량이 성장했다. 이는 대부분의 증류소주가 출시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을 거쳐 빚을 발하는 것에 비하면 매우 빠른 속도이다.

‘증류소주 려(驪)’가 빠른 시일 내에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은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고구마증류소주로 맛과 향에서 다른 증류소주와 차별화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국내에 출시된 증류소주 대부분은 주원료가 쌀인데 비해  ‘증류소주 려(驪)’는 여주산 고구마를 원료로 빚은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이다. 고급 증류주에서 사용하는 상압증류를 거쳐 전통 옹기에서 1년 이상 숙성시켜 고구마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깊고 은은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KT&G 신개념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판매량 10만대 돌파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지난해 11월 말에 출시한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판매량이 1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28일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는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12일 서울지역 편의점, 1월 4일 전국 6대 광역시와 세종 특별시, 지방 27개 대도시로 유통망을 확대했다. 이어 이달 23일에는 전국의 모든 도시의 주요 편의점에서 일제히 출시되며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달성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뒤, 전용 스틱을 넣어 흡연하는 방식으로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비해 연무량이 풍부해졌다. 또한, 외부에서 낮은 온도로 가열하는 방식이 적용돼 전용 스틱의 풍미를 높였고, 청소 또한 간편해졌다.

(사진=KT&G)
(사진=KT&G)

롯데마트, '롯데 빅마켓'으로 축산선물세트 선봬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이 내달 5일까지 5개점(금천점, 도봉점,킨텍스점, 영등포점, 신영통점)에서 다양한 축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친환경 한우갈비세트(700g*3)를 13만 5000원에, 포브라더스 DIY 호주산 냉장 세트(호주산 살치살 900g+토시살 800g+사태600g)를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축산 DIY브랜드인 포브라더스는 초도작업와 진공포장을 마쳐 소비자가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원하는 크기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축산 세트보다 10% 가량 싸다.

도미노피자, 우리고구마피자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도미노피자가 국내산 고구마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일부터 국내산 고구마와 4가지 종류(모차렐라, 카망베르, 체더 치즈와 리코타 치즈)의 치즈가 있는 '우리 고구마 피자'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대자로 2만 9900원, 중간 크기는 2만 3000원이다.

대상 청정원, 냉동스파게티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대상 청정원이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조리방법은 겉봉지를 제거하고 용기 그대로 5분 가량 데우면 된다.

대상㈜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 현대백화점, 대형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 스니키 캐릭터 '스닉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애경산업의 스니키에서 브랜드 캐릭터 스닉독을 선보였다.

스닉독은 엉큼함을 뜻하는 '스닉'과 친구를 뜻하는 '도그'의 합성어다. 

스닉독은 힙합용어로 자주 쓰이는 이른바 '스웨그'의 감성을 더해 껄렁대고 까불지만 스웨그 넘치는 요즘 1824세대를 상징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타기, 스트리트 패션스타일을 즐기며 기름진 머리와 얼굴 뾰루지, 간섭, 잔소리 듣는 것을 싫어하는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을 갖고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스닉독은 단순한 캐릭터를 떠나 우리의 타깃인 1824세대와 보다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들을 대표할 수 있는 상징적 캐릭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스닉독을 통해 다양한 남성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 등을 쉽고 편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J푸드빌 빕스, '딸기홀릭' 디저트·골든 BBQ 신메뉴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푸드빌의 빕스가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1종과 골든 BBQ 메뉴를 출시한다.

SKT 이용자는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위크를 활용해 싸게 살 수 있다. SKT통신사 카드 또는 앱을 보여주면 결제금액 20만원 한도에서 1회 4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삼양식품, 일본 판매법인 설립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삼양식품이 일본에 현지 판매법인 '삼양 재팬'을 설립한다.

법인 설립은 최근 일본 내 불닭브랜드 수요 증가에 따라 전략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추진됐다. 불닭볶음면 수출이 본격화된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일본 수출은 연평균 138% 성장했으며, 주요 수출 품목도 2016년 감자라면, 김치라면 등에서 2017년부터 불닭볶음면, 치즈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등 불닭브랜드 제품으로 확장됐다.

이에 따라 삼양 재팬에서는 유통 현지화가 추진될 예정이다. 특히 삼양식품은 판매 채널을 편의점, 대형마트 등으로 확대하고 일본 현지 수요를 고려해 용기면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맥스칩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제일제당이 맥스칩을 출시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오리지널 가든 40g 3000원, 러블리 스윗펌킨 30g 3000원이다.

헤라, 시그니아 마스크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시그니아 마스크를 출시한다.

롯데제과,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제과의 하비스트가 샌드 형태의 제품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를 선뵀다.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는 두 겹의 비스킷 사이에 피넛버터를 넣은 샌드 형태의 제품이다.

하비스트가 샌드로 나온 것은 이번이 출시 이래 처음이다. 

제품가는 편의점 기준 1500원(91g)이다.

농심, 순한너구리컵 출시

농심이 '순한너구리컵'을 출시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950원(63g)이다.

교원그룹, 상조서비스 부문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교원라이프는 '2019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CJ도너스캠프, 대학생 봉사단 3기 모집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CJ나눔재단이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CJ도너스캠프 대학생 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

상∙하반기 각 200명씩 총 4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 시리얼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동서식품이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

전국 할인점에서 7880원(480g)에 판매된다.

오픈서베이, 4만원부터 가능한 DIY 설문조사 리뉴얼 출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오픈서베이는 ‘오픈서베이 DIY’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서비스 개편과 함께 설문조사 가격을 한 번 더 낮췄다.

오픈서베이 DIY는 전문가 도움 없이도 오픈서베이를 직접 활용해 설문조사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설문조사 대상을 설정하고, 모바일 응답 화면에 최적화한 설문지를 만들 수 있다. 응답은 결과 분석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시각화되며, 복잡한 통계분석 툴 없이도 수준 높은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모바일을 통해 응답을 수집해서 1,000명 기준으로 몇 주씩 걸리던 응답 수집이 평균 3시간이면 끝난다. 

오픈서베이 DIY는 원하는 응답자를 오픈서베이가 대신 찾아주는 ‘패널’ 서비스와 직접 응답자를 찾는 ‘폼’ 서비스로 나뉜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패널'은 최소 4만 원부터, '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설문조사에 대한 비용 부담을 낮춰 더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지=오픈서베이)
(이미지=오픈서베이)

후지쯔,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 장학생 모집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후지쯔(대표 최재일)는 제40회 후지쯔 장학생 프로그램의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혁신과 지식을 위한 글로벌 리더 프로그램(Global Leaders for Innovation and Knowledge Program)’의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직장경력 3년 및 토익 750점 이상이면 된다. 접수 기한은 오는 3월 8일까지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싱가포르, 태국, 일본 등 4개국을 순회하며 멀티 캠퍼스 환경에서 학업과 현장 학습이 진행되어, 변화하는 상황에서 본질을 통찰하며 판단하고 실행하는 힘과 더불어 리더십을 단련할 수 있다고 한국후지쯔는 설명했다.

포티넷코리아, 파트너사를 위한 ‘2019 포티넷 채널데이’ 성황리에 개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통합 사이버보안 기업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포티넷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2019 포티넷 채널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포티넷 채널데이’는 포티넷 공식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 파트너 정책과 함께 2019년 포티넷의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해 최우수 실적 리셀러에는 ‘CMT정보통신’, 우수 리셀러에 ‘위드네트웍스’, 최고 성장 리셀러에는 ‘솔모정보기술’이 선정되었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포티넷코리아는 올해 적극적인 신규 파트너 영입을 통해 대기업, 금융, 통신, 공공, 온라인 포털 등의 분야를 집중 공략하고 급변하는 위협 트렌드 속에서 최적의 보안 전략을 제시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보안 벤더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