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집 근처 CU 편의점에서 헬로모바일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전국 CU편의점 1만3000곳에서 유심요금제를 판매한다고 28일 발표했다.

CU요금제는 지난해 8월 출시한 뒤 전국 900개 매장에서 판매됐다. 출시 5개월 만에 헬로모바일의 전체 유심요금제 판매량의 10%를 차지했다. CJ헬로에 따르면 온라인몰에서 동시 판매한 CU요금제를 더하면 이 요금제의 이용자는 전체 이용자의 1/4에 달한다.

가까운 CU매장에서 간편하게 유심을 구매한 후 온라인페이지 또는 개통센터에서 가입해 사용하면 된다. 쓰던 단말과 번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심만 교체하면 된다.

모바일 사용자는 24시간 운영되는 인근 CU편의점에서 구매하고 온라인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입하면 되기 때문에 손쉽게 유심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약정기간이나 위약금이 없어 원하는 기간 동안 사용하다 언제든 바꿀 수 있다. 2월 말까지 CU유심 구매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한 유저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전국 CU편의점 1만3000곳에서 유심요금제를 판매한다. (출처=CJ헬로)
CJ헬로 헬로모바일은 전국 CU편의점 1만3000곳에서 유심요금제를 판매한다. (출처=CJ헬로)

앞서 CJ헬로는 이베이코리아와 제휴해 G마켓과 옥션에서 헬로모바일을 선보이고, 롯데하이마트의 하이마트몰에서 고객의 원스톱(One-stop) 쇼핑을 지원하기도 했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CU요금제는 자급제폰이나 듀얼유심폰 등 달라지는 모바일 소비트렌드와 결합해 통신비를 혁신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업무협약으로 채널전략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모바일은 매장 확대를 기념해 두 종의 유심요금제도 추가했다. 데이터 3GB에 음성 250분, 문자 250건이 지급되는 ‘CU USIM 3GB 250분’ 요금제는 월 1만2900원(이하 부가가치세 포함)에, 데이터 1.5GB에 음성 150분, 문자 150건이 지급되는 ‘CU USIM 1.5GB 150분’은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