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SK텔레콤이 오는 2월 2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를 맞이해 멤버십 혜택을 늘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T데이 이벤트 혜택의 일환으로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 멤버십 모바일 앱의 T 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옥수수 앱 또는 Btv 쿠폰 메뉴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고객 1명당 B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 쿠폰 10장씩 최대 20개의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오는 30일 하루동안 쿠폰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1월 30일부터 2월 17일까지 Btv와 옥수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하고 차액만 내면 된다.

해외 여행 고객이라면 교통, 쇼핑,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SK텔레콤이 설 연휴 T멤버십을 통해 Btv와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설 연휴 T멤버십을 통해 Btv와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전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패스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등으로 구성됐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은 명소 티켓 비중이 높고, 동남아나 섬 휴양지의 경우 액티비티가 많다.

여행상품 중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오사카 주유패스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원패스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약 60여 개의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 국내선 5천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괌·사이판에서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괌·사이판 국내처럼’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괌에서는 쇼핑 최대 15%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파격 할인 판매 등 40여 개의 T멤버십 제휴처 혜택을 제공된다. 사이판에서도 픽업/샌딩 1+1 서비스, 쇼핑 최대 10%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마나가하섬 비치용품 렌탈 최대 40% 할인 등 40여개의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시내 중심지인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 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작년부터 집중적으로 시행해 온 고객가치혁신을 위한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2018년 4월부터 T멤버십을 대폭 개편했다.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도 다양하게 확대하는 것은 물론, 연중 매월 진행하는 T데이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