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 티켓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마지막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다음달 9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방송 종료 후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는 오는 2월 2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11번가는 24일 오후 8시부터 단독으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스탠딩과 지정석 모두 7만7,000원이며, 긴 경연을 마친 예비돌들이 무대를 통해 아이돌로 거듭나는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현재 판매중인 언더나인틴 공식 응원봉과 함께 2월 중에는 콘서트 신규 굿즈를 온라인 단독으로 11번가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11번가,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 티켓 오픈 포스터 (사진=11번가)
11번가,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 티켓 오픈 포스터 (사진=11번가)

번개장터, 직거래 전용 서비스 ‘우리동네’ 공식 론칭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모바일 중고마켓 번개장터(대표 장원귀)는 중고물품 직거래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거래편의 서비스 ‘우리동네’를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동네는 거래 전용 자체 메신저 ‘번개톡', 판매자 개인상점 개설 서비스, 제휴택배 등을 잇는 번개장터의 새로운 거래편의 시스템이다. 중고거래 등 개인간거래(C2C)시 본인의 집, 학교, 직장과 같은 생활 환경 근처에서 택배거래보다 직거래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번개장터 앱 내에 마련된 '우리동네’ 탭을 통해 구매자의 위치를 기준으로 반경 2~10Km 범위 내에서 판매 중인 물품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다. 물품이 등록된 지역 범위는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손쉽게 이동이 가능한 2Km를 한 단위로 설정 가능하다.

단, 휴대폰 GPS로 지역 인증을 거쳐야만 ‘우리동네’를 이용할 수 있다. 판매자는 물품 등록 시 '우리동네’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을 희망할 경우, 본인이 실제 거래 희망 지역에 체류 중인 것을 지역 인증으로 검증 받아야 한다. 구매자 역시 물품 구매를 희망하는 지역에 체류 중임을 인증 받아야 해당 지역 판매자에게 연락할 수 있다.

번개장터, 거래편의 서비스 ‘우리동네’ 공식 론칭하다.(사진=번개장터)
번개장터, 거래편의 서비스 ‘우리동네’ 공식 론칭하다.(사진=번개장터)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예비 건축주 대상 제2회 건축세미나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를 운영하는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국내 건축문화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예비건축주 대상 필수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제2회 건축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건축세미나는 오는 2월 23일 집닥 사옥에서 진행하며 전국 예비 건축주들을 대상으로 건축 지식을 배우고 싶은 예비 건축주들의 니즈를 파악해 맞춤형 세미나로 마련했다.

‘행복한 집짓기 어렵지 않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초청 강사는 건축학 전공에 건설법무 석사, 건축기사 고급 자격증 취득 등의 이력을 갖춘 제이피멤버스건설의 전평 대표가 맡는다. 시공사 선정과 분쟁 예방법 등을 집중적으로 알려주고 건축필수 용어와 건축 프로세스, 견적서 및 공사 계약서 확인 등 실전 노하우도 전수한다.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예비 건축주 대상 제2회 건축세미나 개최(사진=집닥)
인테리어 O2O 집닥, 전국 예비 건축주 대상 제2회 건축세미나 개최(사진=집닥)

현대제철이  ‘H더불어하나’ 캠프, 제주도에서 진행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현대제철은 지난 23일부터 2박3일간임직원 자녀 30명이장애 한국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소속 장애인 30명과함께하는 제주 문화탐방 활동인 ‘H더불어하나 ’행사를가졌다고 밝혔다. ‘H더불어하나’캠프는현대제철이 지난 2014년부터임직원 자녀들이 자연스럽게 장애인들과 어울리고 이들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한국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와 함께 마련하여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았다.

올해 캠프는 특히 참가자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줘, 레저, 힐링, 관광 중 하나의 테마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내가만드는 저녁’ 이라는 활동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저녁 메뉴를 선택하고 재료를 구입해 만들며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사진=현대제철)
(사진=현대제철)

 

한화건설, ‘함께하는’ 설명절 나눔봉사활동 실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한화건설은 설을 맞아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경영철학인 “함께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지난 23일, 한화건설 유영인 재무실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동작구 동작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를 찾아 윷놀이와 투호 등 전통놀이를 즐기고 함께만든 명절음식을 만들었다. 또한 25일에는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함께 설 선물을 준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한화그룹)
(사진=한화그룹)

 

하이트진로, 2019 설 와인선물세트 49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기해년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49종을 출시한다. 이번 설 와인 선물세트는 밸류 와인부터 프리미엄, 특급 와인까지 국가별, 가격별로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와인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남부 프랑스 와인과 스페인, 아르헨티나, 호주 등 다양한 국가의 고품질 와인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와인 세트는 프랑스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와이너리인 ‘제라르 베르트랑’이 만든 ‘떼루아르 꼬르비에르’와 ‘떼루아르 미네르부아’로 구성했다. 제라르 베르트랑은 와인 스펙테이터에서 선정한 프랑스 밸류 와이너리로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꼽힌다.

유럽을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페인 와이너리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은 스페인 왕실의 공식 와이너리이다. ‘레세르바’와 ‘비냐 코야다’로 구성된 마르께스 데 리스칼 2호 세트는 진한 과실향과 다양한 풍미를 자랑하는 고품격 와인으로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왼쪽부터 제라르베르트랑 떼루아르 꼬르비에르, 미네르부아 2) 마르께스 데 리스칼 2호 -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 아리엔조 크리안사 3) 아르헨티나 럭셔리 세트 - 끌로 드 로스 씨에떼 (사진=하이트진로)

안랩, 네트워크 공인 파트너사 대상 ‘안랩 NW 파트너 데이 2019’ 개최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 EPN사업부는 23일(수) 양재 엘타워에서 네트워크(NW)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NW 파트너 데이(AhnLab NW Partner Day) 2019’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강석균 부사장은 “올해 안랩은 파트너사와 함께 NW보안 영역의 ‘Top player’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올해 NW사업 방향을 제시했다. 강 부사장은 이를 위한 실행 전략으로 ▲NW제품 포트폴리오 완성 ▲클라우드 및 IoT 환경 대응 ▲파트너 구조 개선 및 프로그램 강화 등을 발표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안랩은 올해 ‘솔루션’과 ‘서비스’ 중심으로 조직을 재편하는 등 중장기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 과정에서 안랩과 파트너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호 발전적인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사우스웨스턴캘리포니아대학, 글로벌부동산프로그램 개발 나선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와 미국의 사우스웨스턴캘리포니아대학이 24일 글로벌부동산 관련 교육사업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부동산 투자와 정보교류가 활성화되고 있는 글로벌 환경 하에서 국내외 투자자들의 수요와 정보 욕구를 충족시키는 부동산 거래부문 전문가 양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시 산하 유일한 부동산협회인 (사)서울글로벌부동산협회와 미국의 SCU대학은 글로벌부동산 연수프로그램 개발과 학술지(글로벌부동산정보) 창간에도 적극 협력하여 내수용인 국내 부동산산업을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게 혁신하는데도 일조할 예정이다.

야놀자 전 계열사, 황금연휴 특가전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19년 황금돼지해 설 명절을 맞아 전 계열사에 걸쳐 황금연휴 특가전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먼저, 호텔나우(hotelnow)는 ‘설 황금연휴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마련, 이달 31일까지 인기 호텔 최대 3만원 즉시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더플라자 등 국내 호텔 20여 곳이다. 미리 예약만 하면 체크인 기간에는 제한이 없다. 전 고객 대상 ‘세뱃돈 쿠폰’ 2만원도 증정한다. 

야놀자펜션(yapen)은 전국 180여 개 인기 펜션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에 쿠폰 더하면 초특가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고객 대상 총 3만6000원의 쿠폰팩을 지급,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저큐의 국내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the gajago)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전국 투어패스 특가전을 연다. 이달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설 연휴 문화전시 특가전도 마련된다. △앨리스인 원더랜드展 △나의 어린왕자에게展 △슈가플래닛展 △아드만 애니메이션展 △AP사진展 등 30여개의 전시회 티켓을 30~50%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