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초특가 멤버십 ‘특가클럽’ 선보여
위메프, 초특가 멤버십 ‘특가클럽’ 선보여
  • 이길주 기자
  • 승인 2019.01.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 월적립한도 무제한
최대 15% 할인 쿠폰 4종 지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최저가 멤버십 ‘특가클럽’으로 이커머스 유료 멤버십 시장에서도 초특가 열풍을 주도한다.

위메프는 23일 ‘특가클럽’을 출시, 위메프 특가상품을 구매한 멤버십 회원에게 구매액의 2%~4%를 포인트로 되돌려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가클럽은 위메프의 특가상품을 경제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30일권 기준 990원, 90일권 기준 2590원으로 주요 이커머스 멤버십 가운데 가입비 부담이 가장 적다.

반면 혜택은 멤버십 비용을 크게 넘어선다. 특가클럽 회원은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모든 특가상품 구매 시 포인트 결제를 포함한 결제금액의 2%를 월 적립한도 없이 돌려받는다.(결제 건당 최대 5000원) ‘더블 적립딜’ 적용 상품을 구매하면 2% 적립에 추가로 2%를 더해 총 4%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초특가 멤버십 ‘특가클럽’ 선보여(사진=위메프)
위메프, 초특가 멤버십 ‘특가클럽’ 선보여(사진=위메프)

특가상품은 위메프 상품 말머리에 ‘특가’, 혹은 ‘데이’라고 표시된 상품이다. 특가, 데이는 위메프가 엄선한 가성비 높은 상품 페이지 말머리에 붙기 때문에 특가클럽 회원은 특가에 적립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27일까지 특가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웰컴쿠폰을 지급받는다. 웰컴쿠폰은 15% 할인, 12% 할인, 1500원 할인(2매) 등 총 4종이다. 위메프는 2월 27일 이후에도 매달 새로운 웰컴기프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위메프는 향후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특가클럽 전용 딜(2월 오픈 예정) 등 특가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매달 진행,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김지훈 300실 실장은 “위메프의 특가상품을 믿고 찾아주신 단골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특가클럽 멤버십을 선보인다”며, “멤버십 회원의 부담은 크게 줄이고 혜택은 키운 특가클럽을 통해 위메프의 특가 서비스가 한층 더 진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