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O2O서비스 ‘위메프오’에서 상품(이용권) 구매 시 횟수, 금액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주는 티켓 서비스 추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카드, 유료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고 구매한 상품(이용권)을 사용 완료해야 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대상 상품 및 유의사항은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된 ‘위메프오’는 맛집/뷔페, 뷰티/에스테틱, 레저/키즈, 생활/여가 이용권을 한번에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내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매장 검색이 가능하고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만 모아 확인할 수도 있다.

위메프 O2O 서비스 ‘위메프오’ 티켓 서비스 론칭(사진=위메프)
위메프 O2O 서비스 ‘위메프오’ 티켓 서비스 론칭(사진=위메프)

또한 위메프오 앱을 통해 음식점, 카페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픽업주문’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위메프 장서현 O2O신사업팀장은 “소셜커머스 초기부터 쌓아온 지역 딜 서비스의 역량을 바탕으로 위메프오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제휴 매장을 점차 늘려나가 고객들이 위메프오를 통해 더 다양한 O2O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