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CJ헬로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영상 콘텐츠 중심 요금제를 선보였다. 요금제에 가입하면 영상에 대한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헬로는 주문형비디오(VOD)를 활용할 수 있는 ‘헬로 VOD 유심 요금제’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헬로 VOD 유심 요금제는 가입자들에게 매월 1만5000원 상당의 헬로tv 코인을 지급한다. 헬로tv 코인은 최신 영화나 지상파 같은 VOD 콘텐츠 결제수단이다. ‘헬로tv VOD’ 서비스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다.

CJ헬로 측은 “이미 VOD 콘텐츠 몰을 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인건비 같은 비용을 고려하고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생각해 출시한 요금제”라고 설명했다.

CJ헬로 헬로모바일 모델이 VOD 중심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CJ헬로)
CJ헬로 헬로모바일 모델이 VOD 중심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CJ헬로)

이번에 출시되는 요금제는 4종으로 500MB부터 6GB까지 다양하게 데이터를 제공한다. 가입비와 유심비도 없다. 헬로 VOD 유심 500MB의 경우 월 1만5000원에 음성 50분·데이터 500MB가 제공된다. 또 1만5000원 상당의 헬로tv 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 매월 문자를 통한 VOD 쿠폰 번호 증정으로 헬로tv 코인을 받을 수 있다. 문자를 통한 쿠폰 증정이기 때문에 타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가입은 CJ 다이렉트몰에서 가능하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차별화된 콘텐츠가 가입과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며 “단순히 가격을 할인하는 것보다 이용자에게 더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