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가 올레 tv 모바일로 59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국가대표팀 응원에 동참한다. KT는 6일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 모든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고 밝혔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조별리그 경기가 종료되는 17일까지 올레 tv 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치킨과 TV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tv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올레 tv 모바일 내 중계 채널인 JTBC와 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시청하면 된다. KT는 참가자 중 2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안컵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 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앱(App)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모델들이 올레 tv 모바일에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올레 tv 모바일에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 중계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KT)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