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지역별 추천 펜션을 특가에 내놓는다고 3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3만원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가평(10곳), 강원(5곳), 경주(5곳), 태안(4곳), 제주(5곳) 등 지역별 인기 펜션 29곳을 엄선했다. 행사는 앱 내 첫 화면 배너를 클릭해 확인 가능하다. 각 숙소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으면 된다.

가장 많은 인기 펜션이 있는 곳은 가평이다. 가평은 서울에서 가까워 주말 짧은 여행을 즐기기 좋다. 아침고요수목원, 에델바이스 스위스테마파크, 자라섬 축제 등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나들이나 데이트 목적으로도 많이 찾는다. 또한 춘천, 남이섬 등으로 이동하기도 좋다.

강원은 겨울이 더 매력적인 여행지다. 비발디파크, 하이원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오크밸리, 엘리시안 강촌 등 스키장과 대관령 양떼목장, 눈꽃축제 등으로 유명하다.

경주 오아시스 글램핑(사진=위드이노베이션)
경주 오아시스 글램핑(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전 국민의 영원한 수학여행지 경주도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 경주는 불국사, 석굴암으로 대표되는 유적지뿐 아니라 경주월드 등 놀거리도 풍부하다. 특히 이태원 경리단길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즐비한 황남동 카페거리, 일명 ‘황리단길’이 새로운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경주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한껏 담은 한옥 스타일 카페가 많다는 점이 다른 지역과의 차별점이다. 도심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전통적인 매력이 있다. 게다가 주꾸미, 새조개, 게장 등 해산물로 유명한 맛집 천국 태안은 미식가들의 성지로 불린다. 아름다운 낙조와 함께 겨울 식도락 여행을 떠나볼 생각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지역이다.

제주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대표 여행지다. 만약 제주를 한번이라도 방문한 기억이 있다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을 추천한다. 제주는 흔히 가는 곳보다 자연 그대로가 더 매력적이다. 위미 동백나무 군락지, 사려니숲길 등은 겨울 산책하기 좋다. 현지 에너지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동문야시장도 가볼 만하다.

제주 서귀포 st.28(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제주 서귀포 St.28(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