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대우전자(대표 안중구)의 프라이어 오븐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글로벌 복합오븐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13년 출시된 이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국내시장 인기에 힘입어 3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 매년 2만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이번에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하게 됐다.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은 국내 최초로 '튀김용 전용 용기'를 채용 에어프라이어 기술을 적용한 복합 오븐으로 전자렌지, 그릴, 오븐, 발효, 튀김 등 5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할로겐 적외선을 이용한 '광파 히팅' 방식과 세라믹 특성을 살린 '미라클론 히팅' 방식을 적용, 빠르고 효율적인 조리가 가능하며 대기 전력을 차단하는 '제로온' 기능도 강점이다.

출시 이후 프랑스와 러시아 시장을 필두로 미국, 영국, 쿠웨이트, 페루, 요르단 등 3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한 대우전자는 지난 2015년부터는 현지 요리 자동조리기능을 추가, 현지 특화 가전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동남아 시장을 겨냥하여 출시된 아얌고랭' 프라이어 오븐의 경우 아얌고랭, 사테야얌, 나시우득, 이칸 바카르 등 기름으로 요리하는 동남아 대표음식을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조리 가능하게 했으며 중국시장 출시 제품에는 중국 대표요리 '춘권' 자동조리 기능 등을 추가했다.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을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사진=대우전자)
대우전자 프라이어 오븐을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사진=대우전자)

캐리어에어컨,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국내 에어컨 기업 캐리어에어컨은 프리미엄 인공지능과 함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한 2019년 에어컨 신제품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프리미엄형 2종, 최고급형 2종, 고급형 3종으로 구성돼 총 7종으로 출시되며, 7가지의 색상 라인업(다크실버, 메탈핑크, 화이트-실버, 화이트-핑크, 화이트, 그레이, 화이트-그레이)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에어컨 바람세기를 18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18단 프라이빗 에어컨트롤에 프리미엄 인공지능 기술이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나노이 기술을 적용한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으로 사계절 미세먼지로 오염되기 쉬운 실내에 공기청정바람을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에어컨은 2019년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 에너지효율을 자랑하는 신제품으로 시장 점유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의 가격은 260만원에서 380만원대다.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사진=캐리어에어컨)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사진=캐리어에어컨)

소프트뱅크벤처스, 소프트뱅크그룹 글로벌 초기 투자 책임진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프트뱅크벤처스(대표 이준표)가 영문 사명을 ‘소프트뱅크벤처스코리아(SoftBank Ventures Korea)’에서 ‘소프트뱅크벤처스아시아(SoftBank Ventures Asia)’로 변경하며 글로벌 벤처캐피털로 발돋움한다. 이번 사명 변경으로 소프트뱅크그룹 내에서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초기 투자를 책임지게 됐다.

소프트뱅크벤처스는 2011년부터 투자 영역을 해외로 넓히며 성장해 왔으며,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중국, 미국, 이스라엘 등에서 현재까지 50개 이상의 스타트업에 투자한 바 있다.

최근 3억 달러(약 3,400억 원)의 차이나벤처스펀드를 결성했으며 올해 초 글로벌 신규 펀드를 조성할 예정이다.

소프트뱅크벤처스아시아 로그(사진=소프트뱅크벤처스)

매스아시아, 본엔젤스, TBT로부터 투자유치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민간 공유자전거 서비스 에스바이크의 운영사 매스아시아(대표 한완기,정수영)가 국내 벤처캐피탈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각자대표이사 강석흔·송인애, 이하 본엔젤스), 네이버에서 출자된 ‘TBT 글로벌 성장 제1호 투자조합 펀드’ TBT (대표 이람)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매스아시아가 운영하는 에스바이크 서비스는 2017년 11월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스테이션이 없는 비거치형 공유자전거 서비스다.

에스바이크는 APP의 GPS로 자전거를 간편히 찾아 대여할 수 있고, 공공자전거와 달리 스테이션에 반납할 필요가 없다. 사용자는 최종 목적지에 도착하여 스마트락을 채우면 반납이 된다.

공영쇼핑, '대박나라 2019'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영쇼핑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우리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박나라 2019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TV방송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2019년 새해를 맞아 현금 2,019만원(2명), 순금 골드바 37.5g(10명) 외에도 1만명에게 적립금 2,019원을 증정한다. 방송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릴라,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모바일 구매 시 굴비.전기그릴.곶감 등 각종 설 선물세트를 즉시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대박설날’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공영쇼핑 온라인몰 메인화면의 ‘대박설날’ 행사 상품 구매시 5% 즉시 할인과 5% 적립을 동시에 제공한다. 단 하루만 특별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원데이 특가상품’도 동시 운영한다.

‘대박나라 2019’ 프로모션 이미지(사진=공영쇼핑)
‘대박나라 2019’ 프로모션 이미지(사진=공영쇼핑)

 

현대엘리베이터, 중저속 신제품 ‘VIVALDI’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장병우)가 중저속 엘리베이터 신제품 ‘비발디(Vivaldi)’를 오는 1월부터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빛과 자연을 주제로 디자인한 신제품은 스프링블룸(Spring Bloom), 섬머레이(Summer Ray), 오텀메이플(Autumn Maple), 윈터포레스트(Winter Forest) 비발디 4종과 샤인그린, 샤인로즈, 샤인브론즈, 샤인블랙 비발디 프리미엄 4종 등 총 8종이다.

현대엘리베이터 관계자는 “엘리베이터 디자인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는 추세”라며 “세계 승강기 업계 최초로 2018 IDEA를 수상한 실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고휘도, 고광택 소재와 LED 벽면 조명 등을 채택해 제품군을 다양화 했다”고 말했다.    

(사진=현대엘리베이터)
(사진=현대엘리베이터)

 

KT&G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와 전용담배인 믹스(MIIX)의 판매지역을 현재 서울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세종 특별시․경기도와 지방 27개 대도시로 오는 4일부터 확대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현재 서울지역 편의점 7,880개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오는 4일부터는 전국 주요 대도시에 위치한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미니스톱․이마트24․C-SPACE) 2만 8,332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가는 110,000원이다. KT&G는 릴의 홈페이지(www.its-lil.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15만명에게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33,000원)’을 발급하고 있으며, 해당 쿠폰을 판매처에서 사용하면 7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스틱인 ‘믹스’ 가격은 갑당 4,500원,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다.

(사진=KT&G)
(사진=KT&G)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격투가’ 사전이벤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2019년 첫 번째 신규 클래스는 ‘격투가’로 결정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격투가’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10번째 클래스로 강인한 신체를 이용한 기술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칼페온에서 태어나 동방에서 권법을 배운 격투가는 강력한 권법부터 화려한 발차기 기술과 기공술까지 다양한 기술을 연계하여 쉴 새 없이 저돌적인 공격을 퍼붓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우두머리 ‘격노한 베그’도 추가됐다. 매주 목요일 세렌디아 북부평원에서 출현하며, 공략 성공시 확률적으로 심연등급 장비 ‘베그의 장갑’을 얻을 수 있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이전에 없었던 달리기 ‘런림픽’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달리기 모드인 ‘런림픽’을 추가했다.

런림픽은 신규 달리기 모드로 10 대 10 팀대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런림픽은 이용자들이 트랙을 도는 바퀴 마다 기록을 측정하며, 순위를 정하여 최종 점수를 합산한 뒤 최종 승리 팀이 결정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맵은 총 5개로 ‘스타디움 슈퍼점프’를 비롯해 ‘스타디움 스윙짐볼’, ‘스타디움 스위밍풀’, ‘스타디움 지그재그’, ‘스타디움 슬라이딩’ 등이다.

세번째 아카데미 캡슐도 추가됐다. 이번 캡슐에서는 악몽의 유니콘 윙과 월드스타 선글라스 팩, 윈터스텔라 복장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휴몽의 뽑기판 2탄으로 ‘미술부 뽑기’가 추가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테일즈 아카데미의 미술부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데일리호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선정하고, 부문별 수상 리스트를 발표한다고 3일 밝혔다.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2위는 제주 신라호텔이 차지했다. 

데일리호텔은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 선정을 기념 대규모 기획전을 연다. 16일까지는 1차 수상 분야인 국내호텔&리조트, 해외호텔와 뷔페 기획전이 17일부터 30일까지는 2차 수상 분야인 부띠끄&모텔, 펜션&풀빌라와 레스토랑 부문 등 특가 기획전이 계속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데일리호텔)
(이미지=데일리호텔)

아프리카티비, ‘2019 UAE 아시안컵’ 생중계 및 VOD 서비스 제공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아프리카TV가 1월 5일부터 개최되는 ‘2019 UAE 아시안컵’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미지=아프리카TV)
(이미지=아프리카TV)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년 맞이 업데이트∙프로모션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새해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신위 등급 동료 ‘로크 진 라그나’, ‘메르엔’ 2종을 선보였다. ‘로크 진 라그나’는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전사 캐릭터다. ‘메르엔’은 법사 캐릭터로 아군 전체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더불어 오는 9일까지 새해를 맞아 ‘초월의 정수’와 ‘혼 선택권’, ‘루비’ 등을 받을 수 있는 ‘새해 특별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