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워너원 콘서트 굿즈 22종 예약 판매 실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2일 오후 2시부터 보이그룹 워너원의 2019년 콘서트 ‘Therefore’의 22종 굿즈를 단독 예약 판매 한다고 밝혔다.

공식 응원봉과 파우치, 머플러, 와펜/배지 세트, 명찰, 엽서, 티셔츠, 키링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제작과 판매는 종합디자인 회사 로운컴퍼니가 맡았으며 상품 배송은 21일부터 일괄 진행된다. 결제 시 현장수령을 선택하면 원하는 콘서트 날짜에 맞춰 현장에서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워너원 공식 콘서트 굿즈의 판매는 11번가 외에 콘서트 현장판매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고, 워너원 리멤버세트(11만원, 배지 16개, 인화사진, 삽지, 패키지케이스)는 11번가에서만 판매되는 온라인 단독 상품이다. 워너원의 2019년 콘서트 ‘Therefore’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11번가는 2019년 워너원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아이돌 굿즈 시장을 공략해 간다는 계획이다.

11번가, 워너원 콘서트 굿즈 22종 예약 판매 실시하다.(사진=11번가)
11번가, 워너원 콘서트 굿즈 22종 예약 판매 실시하다.(사진=11번가)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9년 새해를 맞아 북포라이프 카테고리의 신규 테마‘나로서기’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나로서기 테마에서 쿠팡은 나를 돌아보고 자신을 위한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기에 도움이 되는 책과 다양한 관련 상품을 모았다. 나를 아끼는 현대인을 위해 ▲자기계발, ▲자존감 높이기, ▲신년계획 등 3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로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선보였다.

자기계발 테마에서는 영어 마스터부터 글쓰기 비법까지 나를 위한 다양한 자기계발 도서를 제안한다. 특히 체력키우기, 건강챙기기, 지식쌓기 등 자기계발 인기 키워드에 맞는 운동용품, 건강식품 등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자존감 높이기 테마에서는 자존감 상승을 위한 책과 캔들, 스피커, 홈카페 상품을 추천한다. 신년 계획 테마에서는 필수 아이템인 다이어리, 탁상용 달력, 다이어리 꾸미기 등의 상품을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구성했다. 여행'을 시작으로 다이어트, 재테크, 취미, 선물 등을 선보였으며, 2019년 첫 번째 테마로 ‘나로서기'를 새롭게 오픈했다.

신년 목표를 위한 책 구매도 쿠팡에서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사진=쿠팡)
신년 목표를 위한 책 구매도 쿠팡에서 신규 테마 '나로서기' 오픈(사진=쿠팡)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우체국알뜰폰 입점 기념 스카이라이프TV, 인터넷 결합상품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이 2일 우체국알뜰폰 판매를 개시하며, 이를 기념하여 우체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카이라이프 결합 상품과 전용 프로모션 요금제를 선보였다.

우선, 스노우맨은 우체국 입점 알뜰사업자 중 유일하게 TV 및 인터넷과의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스노우맨 x 스카이라이프 우체국 전용 결합상품은 우체국 지점용 요금제 3종과 스카이라이프 TV(197개 또는 200개 채널), 인터넷(100Mbps 또는 200Mbps  속도) 중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이용 상품에 따라 2년동안 알뜰폰 기본료 최대 13만2천원(월 5,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노우맨은 전국 우체국알뜰폰 판매처에서 가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요금제3종과 우체국알뜰폰 온라인 판매사이트 전용 요금제 5종를 선보였다.

스노우맨 오프라인 전용 요금제는 스마트폰 사용이 많지 않은 우체국 방문 알뜰폰 구매자 특성을 고려해 개발됐다. 특히 피처폰을 이용 중이거나 데이터 사용이 전혀 없는 중·장년층을 위해 음성친구(음성50분/문자50건)을 월3천3백원에, 카카오톡 등 텍스트 위주의 기본 메시지 송수신 용도로만 사용하는 데이터 알뜰족을 위해 ‘데이터친구1G(음성60분/문자60분/데이터1GB)을 월9천9백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스노우맨 요금제는 제휴 신용카드인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심플라이프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천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우체국알뜰폰 입점 기념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결합상품 출시(사진=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우체국알뜰폰 입점 기념 스카이라이프 TV, 인터넷 결합상품 출시(사진=세종텔레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9년 신년 캠페인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1월 1일부터 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성정석 19개와 호부 3장 등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하는 한편, 모든 이용자에게 개념예장(장비 개념) ‘치어스 투 2019’를 12일까지 지급한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5(SSR)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5(SSR) 서번트 1기가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2019 신년 기념 복주머니 소환’을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컴투스와 함께 행운 가득한 황금돼지해 맞이하세요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출시 7주년을 맞이한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도 신년 맞이 출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D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챌린지 방식의 신규 콘텐츠 미션 달성 횟수만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덤 이벤트’가 진행되고,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매일 출석 시 이벤트 어종 미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보상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KT&G 상상마당,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개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 상상마당이 새해를 맞아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 ‘2019 직장인 생활백서’는 1월 12일과 19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열린다.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담아 ‘업무역량’,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을 주제로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사진=KT&G)
(사진=KT&G)

 

태광산업, ‘2018년 올해의 태광인’ 시상식 개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태광산업은 지난 12월 28일 서울 중구 동호로 본사에서 일년 동안 우수한 성과를낸 직원 및 공적을 쌓은 부서를 포상하는 ‘2018년 올해의 태광인’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의 태광인은 임직원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연말에 운영하는 제도로, 2016년에 시작해 이번이 3회째다. 태광산업 임직원이라면 팀 또는 개인 누구나 참여할 수있다. 태광산업은 심사의 공정성을 위하여 별도의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1차 전형으로 추천서 내용 심사를 진행한다. 2차로 후보자 공적발표회를 열어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종합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진=태광그룹)
(사진=태광그룹)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