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인버터 DD모터, 인버터 히트펌프 등 차별화된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세탁기 및 건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다."

LG전자가 호주에서 드럼세탁기, 통돌이세탁기 각각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르며 세탁기 최고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며 류재철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이같이 말했다.

최근 호주의 유력 월간 소비자잡지 ‘초이스’는 LG전자 드럼세탁기와 통돌이세탁기에 모두 최고점을 부여했다. 초이스의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의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평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호주 유력 월간 소비자 잡지 '초이스'로부터 최고점을 부여 받은 LG전자 드럼세탁기(모델명:WD1411SBW)와 통돌이세탁기(모델명: WTG1032WF)(사진=LG전자)
호주 유력 월간 소비자 잡지 '초이스'로부터 최고점을 부여 받은
LG전자 드럼세탁기(모델명:WD1411SBW)와 통돌이세탁기(모델명: WTG1032WF)(사진=LG전자)

LG 드럼세탁기(모델명: WD1411SBW)는 글로벌 가전업체들이 호주에서 판매하는 세탁기 26종 가운데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으며 ‘추천 제품’에도 선정됐다. 또 LG 통돌이세탁기 2개 제품(모델명: WTG1032WF, WTR1132WF)은 평가 대상 모델 21종 가운데 최고점인 71점을 받으며 공동 1위에 올랐다.

앞서 LG 건조기는 지난 7월 초이스의 소비자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로 이뤄낸 에너지효율, 짧은 건조시간 등을 인정받으며 건조기 부문 최고점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