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올해를 빛낸 게임사' 넥슨∙위메이드 등 선정
'원스토어 올해를 빛낸 게임사' 넥슨∙위메이드 등 선정
  • 유다정 기자
  • 승인 2018.12.1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원스토어 주식회사가 연말을 맞아 2018년 올 한 해를 빛낸 굿 파트너(GOOD PARTNER) 게임사와 라이징 스타(RISING STAR)를 선정하고 고객들에게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원스토어는 2018년 '굿 파트너'와 '라이징 스타' 게임사를 선정해 게임 산업의 동반자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감사패를 수여한다. 선정기준은 각각 올해 우수 실적을 낸 게임사, 2018년 새롭게 입점한 게임사 중 우수 실적을 낸 회사다. 

굿 파트너로는 넥슨코리아를 비롯해 이펀컴퍼니리미티드, 유엘유게임즈’, 팡스카이, BBGame, 와이제이엠게임즈, EYOU GAME, 37GAMES, 게임펍, SKYLINE GAMES 등 10개사가 선정됐다. 

라이징 스타로는 위메이드서비스와 Horgos Rainbow Technology Co., Ltd, Jun Hai Network Technology Ltd., YOOZOO GAMES, 노블게임즈 등 5개사다. 위메이드서비스는 지난 5월 설립된 신생 퍼블리싱 회사로, '이카루스M'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미지=원스토어)
(이미지=원스토어)

또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해당 게임사의 인기 게임을 신규 다운로드하거나 인앱(모바일 앱 내 결제) 유료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2018 원스토어 게임 연말 파티’를 진행한다.

삼국지M, 글로리, FIFA ONLINE 4 M by EA SPORTS™, 군도 등 15개의 게임 이용자에게 2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게임 별 1인당 최대 3회까지 참여 기회를 열어 두어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리도록 할 예정이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2018년을 마무리하며 게임산업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게임사와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감사패 증정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원스토어는 게임사와 동반 성장을 꾀하고 이용자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