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브랜드 카처(www.karcher.co.kr)가 번거로운 살균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핸디형 스팀청소기 SC952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본체 안의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한 스팀으로, 어떠한 화학 세제도 없이 완벽한 살균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담한 크기와 1.2k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연결 후 10~15초의 짧은 시간에 강력한 스팀분사가 가능해, 청소를 원할 때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좁은 틈새의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는 파워노즐부터 세심한 솔 청소를 위한 라운드 브러시 노즐, 창문 청소를 위한 윈도 노즐과 같이 다양한 노즐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돼 집안 구석구석을 말끔하게 살균청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세균번식이 쉬운 여름철, 가족건강과 직결되는 주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마, 칼, 수도꼭지, 싱크대와 같이 매일 사용하는 집기는 물론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정수기 등의 생활가전도 말끔하게 살균청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장난감이나 변기, 화장실 타일청소도 가능하다. 

카처 대리점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5000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