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블록체인 개발사인 B.P Limited(대표 하경봉)는 중국 Crazy Bunny의 커뮤니티 개발팀과 운영팀을 인수한다고 5일 밝혔다. B.P Limited는 토큰 인수와 리소스 교체 방식을 통해 Crazy Bunny의 커뮤니티 개발팀과 운영팀을 100% 승계한다.

Crazy Bunny는 중국에서 SNS를 활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40여만명의 토큰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B.P Limited는 인수하는 Crazy Bunny의 개발팀과 운영팀을 활용해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며, 인수작업은 3~4개월 내로 완료된다. 

하경봉 대표는 " Crazy Bunny의 혁신적 경영 시스템과 충성도 높은 커뮤티티 사용자, 세계적으로 다양한 산업부문을 아우르는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주목해 인수를 추진했다"며, "향후 발표될 TUC체인을 통해 공공 블록체인과 생태가 어우러지는 프로젝트로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번 인수작업에 맞춰  B.P Limited는 Crazy Bunny 토대로 설계된 'TUC Chain' 공공 블록체인 백서를 발표했다. 이 백서에는 B.P Limited의  향후 계획과 사업방향 등이 상세히 소개돼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