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종합 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여기어때가 3일 '더몬스터페스티벌 인 크리스마스 2018(이하 더몬스터페스티벌)'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더몬스터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힙합콘서트다. 올해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더몬스터페스티벌은 2016년부터 매회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다. 올해는 지코, 크러쉬, 사이먼 도미닉(쌈디), 더 콰이엇 등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더몬스터페스티벌 포스터.
더몬스터페스티벌 포스터.

오는 23일에는 최고 힙합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지코와 크러쉬, 팬시차일드 멤버 페노메코, 하이어뮤직의 식케이·pH-1·우디고차일드, 김하온, Mnet '쇼미더머니777'를 통해 인기를 얻은 오디, MBA의 EK·BOLA·NEAL, 신인 래퍼 로안이 출연한다.

24일에는 쌈디, 더 콰이엇, 앰비션 뮤직의 창모·해쉬스완·김효은, 메킷레인의 나플라·루피·블루·오왼 오바도즈·영 웨스트, '쇼미더머니 777'의 오르내림·쿠기가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티켓은 여기어때 앱에서 1Day와 2Days를 예매할 수 있다. 앱 첫 화면 배너를 클릭하면 자세한 상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