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전자결제 솔루션업체 갤럭시아컴즈(대표 신일용 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전국의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갤럭시아컴즈의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5000원 이상의 상품을 휴대폰 결제 서비스로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애플리케이션 등의 다운로드 없이 스마트폰 및 피처폰 모두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사용방법은 편의점에 가서 휴대폰 결제를 요청한 후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갤럭시아컴즈 e-커머스사업부장 이준영 이사는 “온라인에서 휴대폰 결제가 차지하는 시장 규모는 2조원 이상이나, 오프라인에서는 아직 그 규모가 미미하다”며, “편의점과 휴대폰 결제의 주요 고객층은 모두 20~30대이고, 1만원 내외의 소액 거래가 대부분이어서 빠른 시일 안에 휴대폰 결제 서비스가 활성화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