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선물 기획전 실시...파티용품, 다이어리 등 최대 반값 할인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11번가가 미리 연말연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 윈터 기획전’, ‘가격대별 선물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벽트리’, ‘미니트리’ 등의 이색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홈파티 용품, 신년 다이어리 등 100여종 상품을 최대 55% 할인해 판매하고 가격대별 선물 추천도 한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트리를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목화솜 벽트리’는 1만8310원, ‘마크라메 벽트리’는 3만5310원, ‘철제 모던 벽트리’는 1만8310원에 원하는 문구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케이크 토퍼’는 55% 할인가 4500원부터, ‘데코용 풍선’은 100원부터, 산타모자.머리띠 등 크리스마스 코스튬은 990원부터, ‘카카오프렌즈 2019년 다이어리/플래너/캘린더’는 최대 50% 할인한 1만2900원부터 판매한다.

가격대별 선물 추천 기획전도 마련했다.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각 가격대에 적합한 최근 인기상품, SNS 핫이슈 상품들을 모았다.

11번가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연말파티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가 11월 중순으로 앞당겨졌다. ‘크리스마스 D-50’인 11월 2~3주 기간의 ‘크리스마스 트리’ 거래액은 ‘15년 대비 ‘16년 25%, ‘16년 대비 ‘17년 22%, ‘17년 대비 ‘18년 37% 오르는 등 매년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11번가가 크리스마스를 한달 여 앞두고, 미리 연말연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 11번가)
11번가가 크리스마스를 한달 여 앞두고, 미리 연말연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 11번가)

LG 코드제로 A9, 생산라인은 '분주'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는 26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청소기 생산라인이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며 한국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의 새 기준을 만들어갈 것이다고 밝혔다. 무선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모두 가능한 ‘LG 코드제로 A9’는 차별화된 청소 성능과 편의 기능을 기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기대 이상이다. LG전자는 지난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기존 코드제로 A9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코드제로 A9 물걸레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고 있는데 보름 만에 3만 명 이상이 신청했다.

신제품은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했다. 기존 코드제로 A9을 사용하는 고객은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만 별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물걸레 흡입구는 코드제로 A9의 다른 흡입구들과 마찬가지로 멀티형 간편 충전대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LG전자 직원들이 26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청소기 생산라인에서 무선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모두 가능한 ‘LG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직원들이 26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청소기 생산라인에서 무선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이 모두 가능한 ‘LG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위메프, ’메리 1212데이’..12월에는 12일동안 50% 페이백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주는 ‘메리 1212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메프는 해당 기간 동안 하루 총 5만장의 50%와 20% 적립 이용권을 자정(00시)과 정오(12시)에 선착순 배포한다.

적립 대상은 카테고리 제한 없이 [메리 121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이다. 매일 1500여개씩, 총 1만8000여개 제품이 ‘메리 1212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해당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결제액의 50% 또는 20%를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금 상한액은 5만원이다.

적립권을 발급받은 당일에 10만원 이상 구매해야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당 기간 중 50%, 20% 적립권은 각각 1회만 적용된다. 1개의 ID당 최대 적립금액은 7만 포인트다.

위메프, ’메리 1212데이’를 진행한다.(사진= 위메프)
위메프, ’메리 1212데이’를 진행한다.(사진= 위메프)

소니코리아, ‘제19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소니코리아는 지난 2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양주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등 경기북부 지역 청소년 100명을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양주문화예술회관에 초청해 ‘제 19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을 개최했다.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소니코리아가 201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소니의 하드웨어와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바른 성장을 돕는데 의의가 있다.

제 19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청소년들이 과학에 호기심과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IC 레코더 만들기’ 수업으로 시작됐다. 학생들은 IC 레코더의 과학적 원리에 대한 강의를 들은 후 직접 회로와 배터리, 플라스틱 용기 등을 조립하면서 세상에 단 하나뿐인 IC 레코더를 제작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주관한 토크 콘서트 ‘아웃사이더의 스쿨어택’이 마련됐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layStation®4와 PlayStation®VR을 통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결합한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했다.

소니코리아, ‘제19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하다.(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개최한 ‘제 19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에 참가한
학생들이 ‘IC 레코더 만들기’ 수업을 듣고 있다.(사진=소니코리아)

모바일 소셜 운세 '포스텔러', 2019 신년운세 서비스 오픈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모바일 소셜 운세 '포스텔러'를 운영하는 운칠기삼(공동대표 김상현, 심경진)이 2019년 얼리버드 신년운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포스텔러의 '먼저 보면 돼지' 서비스는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앞두고 신년운세 콘텐츠로 구성됐다. 포스텔러는 동서양의 전통 운세 콘텐츠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모바일 운세 서비스로서 1,500여 개 운세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사용자는 2019 상반기 타로, 국민운세 토정비결, 기해년 정통사주 등 무료 및 유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또한 포스텔러는 오는 30일까지 신년운세 구매고객에 한해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텔러 모바일 화면(사진=카카오벤처스)
포스텔러 모바일 화면(사진=카카오벤처스)

핀테크 스타트업 밸런스히어로, '2018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 참가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핀테크 스타트업 밸런스히어로 (대표 이철원)가 오는 12월 6일 강남구 팁스타운에서 ‘2018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은 강남구청이 주최하고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50개 스타트업들의 소개 및 채용 정보에 대한 안내부터, 취업 토크 콘서트, 스타트업 투자 상담회,  무료 증명사진 촬영, 지문인식 적성검사 등 스타트업 채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밸런스히어로는 50개 사 중 하나로 선정되어 현장에서 홍보부스 방문객들에게 회사소개 및 채용정보에 대한 1:1 채용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중인 포지션은 서버 개발자, QA팀장, IR 팀장, 개발PM, 안드로이드 시니어 개발자, 전략기획자, 데이터분석가, 데이터 엔지니어, UI 디자이너 등이며 상담 받는 이들에게 밸런스히어로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6일 강남구 팁스타운에서 ‘2018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 개최(사진=밸런스히어로)
오는 12월 6일 강남구 팁스타운에서 ‘2018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 개최(사진=밸런스히어로)

보안 기업 노르마, 북경의 칭화동방에 R&D센터 설립 
“중국 IT 기업과 협업해 제품 고도화-현지화 할 것”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무선 네트워크 및 IoT 보안 솔루션 기업 노르마(대표 정현철)가 베이징의 칭화동방 내에 R&D센터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중국 현지 비즈니스에 나선다.

노르마는 이번 R&D센터 오픈에 앞서 홍콩에 법인을 설립해 중국 진출의 전초 기지를 마련했으며, 지난해에는 스타트업 ‘K데모데이 차이나@알리바바’ 본선에서 우승했다. 또 창업 경진대회인 '2017 테크크런치 상하이'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테크크런치 입상은 유명 VC인 고비파트너스의 투자금 유치로 이어졌다. 진행 중인 상해 법인 설립도 조만간 마무리할 예정이다.

노르마 관계자는 “칭화동방의 사업 영역이 노르마의 보안 비즈니스와 연관되는 분야가 많아 시너지 효과를 얻기 위해 입주하게 됐다”며 “베이징 R&D센터, 상해와 홍콩 법인을 중심으로 중국 고객에게 제품 유지 및 보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야놀자, 오늘부터 ‘초특가 슈퍼위크’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12월 성수기를 맞아 오늘부터 ‘초특가 슈퍼위크’를 시작, 대대적인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월 10일부터 1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박 30만원 할인 쿠폰팩을 오늘 일괄 지급하고, 내달 16일까지 ‘미리예약 10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야놀자펜션은 오는 5일까지 연말 타임세일을 실시해, 이용자는 매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야놀자펜션 앱에서 ‘실시간 예약’ 가능한 상태의 모든 펜션을 특별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및 리조트 예약 플랫폼 호텔나우는 이달 초 시작한 ‘72시간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12월말까지 확대 진행한다. 주차별 콘셉트에 맞는 호텔들을 선별해 매주 목요일 낮 12시부터 일요일 낮 12시까지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야놀자)

에누리 가격비교, 태블릿PC 및 PC부품 특가 기획전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태블릿PC 및 컴퓨터 주요부품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파크 태블릿PC 카테고리에 접속해 해당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4%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위메프와 함께 컴퓨터 업그레이드 부품특가 기획전도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위메프에 접속하면 CPU, 그래픽카드, RAM 등 주요 PC부품 총 26개의 품목을 최대 17%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코리아센터)
(이미지=코리아센터)

 

벅스, 삼성전자와 인공지능 기반 음악 서비스 분야 협력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인공지능(AI) 기반 음악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NHN은 빅스비(Bixby)를 비롯해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QLED TV, ▲Car mode(for Galaxy) 등 삼성전자의 전방위 플랫폼과 연동하며 인공지능 기반의 기술 확장에 협력한다.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 2018년형 QLED TV 시리즈, 차량용 애플리케이션 Car mode(for Galaxy)에는 이미 벅스 음악 서비스 연동을 완료해 상용화 했다. 벅스는 2019년 빅스비와 연동한 정식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한다. 

(이미지=NHN벅스)
(이미지=NHN벅스)

후오비코리아, 후오비데일리리포트 배포 시작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후오비 코리아가 가상화폐 뉴스 플랫폼 코인니스와 손잡고 자체 발행 암호화폐 시장 보고서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Huobi Today’s Report)’ 배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후오비 데일리 리포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후오비 코리아가 선정한 주요 가상화폐 뉴스와 시황, 프로젝트 소개, 오늘의 코인 정보 등을 분석한 자료이다. 이 리포트는 코인니스 PC 버전의 ‘리서치’ 메뉴와 코인니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분석’ 메뉴에 업로드되며, 정기적인 서비스 제공에 앞서 8일 자료를 통해 첫 테스트 배포가 진행됐다.

(이미지=후오비 코리아)
(이미지=후오비 코리아)

넷마블 '아이언쓰론', 새로운 장비 세트와 전투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차세대 전략 MMO(대규모 다중접속)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의 전략적 플레이 강화를 위한 신규 장비 세트 및 부관 시스템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부관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 전투 출정 시 영웅 1인이 1개 부대를 지휘했던 것과 달리 1개 부대에 부관을 추가로 대동해 더욱 다양한 전략으로 부대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아이언쓰론 출시 후 최초로 신규 장비 세트 4종도 도입됐으며, 지난 9월 선보인 ‘대륙점령전’ 콘텐츠도 한층 확장했다. 이밖에도 넷마블은 몬스터 자동 사냥 기능과 새로운 영주 초상화 2종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4:33 '복싱스타', 최상위 리그 등 대규모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최상위 단계인 리그와 스토리 모드 지역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캐릭터 최고 레벨이 상향되고, 신규 장비와 기술 등이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용자 편의성도 개선됐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가 11 지역부터 14 지역까지 추가됐다. 각 신규 지역에 등장하는 보스 캐릭터를 이기면 새 코스튬 획득이 가능하다.

(이미지=네시삼십삼분)
(이미지=네시삼십삼분)

넥슨,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개설한 ‘멀티유즈 더 게임 클래스’ 종료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넥슨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공동으로 진행해 온 2차 창작 교육인 ‘멀티유즈 더 게임 클래스(Multiuse The GAME Class)’를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24일까지 네 차례 열린 멀티유즈 더 게임 클래스는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넥슨 사옥을 비롯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콘텐츠멀티유즈랩과 팹랩서울에서 각각 진행됐다. 

교육 결과물은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부산광역시청에서 개최되는 넥슨 콘텐츠 축제인 ‘네코제’와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콘텐츠멀티유즈홀에서 열리는 ‘게임 멀티유즈콘텐츠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유니티, ‘유니티 글로벌 스튜던트 챌린지’ 개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실시간 3D 개발 플랫폼을 제작하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유니티를 사용하는 전 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튜던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스튜던트 챌린지는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Teach people something new)’를 주제로 진행되며, 사람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전달 및 교육하는 3D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유니티 커넥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출품 마감은 한국 시각 기준 2019년 2월 1일 오후 3시까지다.

(이미지=유니티)
(이미지=유니티)

산업부 장관-한국중견기업연합회 간담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26일 한국중견기업연합회에서 강호갑 한국중견기업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중견련 회장단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신산업 창출과 혁신성장을 위한 과감한 규제 혁신과 투자를 요청했다. 그리고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세제, 금융 지원 확대 등 정부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롯데지주, 샤롯데봉사단 창단식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와 임직원 70명은 26일 롯데월드타워 31층에서 '롯데지주 샤롯데봉사단'창단식을 진행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지역 주민을 위한 도서관 봉사활동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청년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도서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은 bhc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2개 조로 나뉘어 매달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는 서울시 성북구에서 운영하는 '보문동 새마을문고'를 찾았다. '보문동 새마을문고'는 성북구에서 운영하는 마을 도서관으로, 성북구 구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근 재정비 중이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파파존스, 배우 김희선 전속 모델 발탁...내달 1일 TV CF 온에어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가 전속 광고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하고 TV CF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 등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뽐내고 있는 배우 김희선을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김희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파파존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평소 피자를 즐긴다는 김희선은 파파존스 광고 촬영장에서도 피자 먹방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사진=파파존스)
(사진=파파존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