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전 연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대표 심명섭)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여행업계 극성수기로 꼽히는 11~12월,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11~12월 인기 호텔 상품을 긴급 확보해, 최대 80% 할인한다. 1차 특가 라인업은 이달 22일까지 운영한다. 12월 30일까지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가평 W지우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메종글래드 제주 등 유명 숙소들이 포함됐다. 토스로 결제시 오는 12월 6일 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 한다. 2차 라인업은 23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전국 인기 숙소 60여 곳을 특가에 내놨다. 도심 속 호캉스, 2019 해돋이 명소, 겨울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등 테마별 추천 숙소를 선보인다. 더불어 5,000원에서 3만 원까지 할인쿠폰을 증정해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각 숙소 예약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액티비티는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심 액티비티 상품 6개를 선정해 할인가를 적용하는 행사다.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은 76%, '아쿠아플라넷 63 종합권'은 정가대비 67% 저렴하다. '에버랜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롯데 아이스링크 세트권', '주렁주렁' 등도 저렴하게 내놨다. 각 상품은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한다. 액티비티 ‘블프’ 한정특가 상품은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1,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와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으로 5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1위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1위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

모비데이즈-구글코리아, 스타트업 성장 위한 ‘커넥트’ 행사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디지털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는 구글코리아와 함께 오는 30일 서울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세미나(Connect : Growth Milestones for Startup)’를 연다.

이번 행사는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구글의 전문화된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오후 3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구글코리아 윤정원 매니저, 구글코리아 민지후 매니저,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조현호 그룹장, 튜터링 김수용 그로우스 리더가 연사로 참여하고 모비데이즈 이광수 대표, 구글코리아 김경훈 전무가 각각 오프닝과 클로징을 맡는다.

▲구글을 활용한 유저 확보 전략 ▲유저에게 다가가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연계 전략 ▲ [스타트업 성장 사례]튜터링의 단계 별 스타트업 마케팅 전략 등의 주제 강연과 행사 종료 후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공영쇼핑, 일명 백억 맷돌 믹서기 '홈밀맷돌 2세대' 판매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영쇼핑에서 100억 원 이상 판매된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홈밀맷돌이 2세대 상품을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오는 23일 세라믹 맷돌로 원물을 분쇄하는 아이디어 믹서기 ‘2세대(2019년형 신제품) 홈밀맷돌’ 상품을 판매한다.

2세대 상품은 맷돌·모터·조절기·드럼·강판 등 핵심부품 대부분을 전면 개선했다. 냉각팬과 입자조절 스토퍼를 추가하며 성능도 높였다. 이번 부품 개편으로 원물 분쇄 강도가 강해졌고 미세 분쇄가 가능해졌다. 취급 가능한 원물 종류와 크기도 늘었다.

애드픽, 10개 쇼핑몰과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디지털 마케팅 기업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10개 쇼핑몰과 함께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

오드엠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에서 패션뷰티, 식품, 생활용품, IT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여 개 상품을 30%에서 최대 91%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업체는 샵청춘, 와우굿픽, 에이번 컴퍼니, 역대급픽, 언니뷰티, 위드샵, 펀픽, 레비엘, 굽네몰, 우먼스톡 등 애드픽과 제휴한 10개 커머스몰이다.

판매상품의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오가닉 오일, 화이트닝 및 주름 개선 제품, 각질제거제, 마스크팩, 롱패딩 등의 패션 뷰티 제품, 도라지청과 꿀, 김치만두, 군고구마, 다이어트 쉐이크 등의 식품, 빨래건조대, 가습기, 스마트폰 거치대, 셀카봉, 보조배터리, 유무선 이어폰,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의 생활용품 및 IT가전 제품 등이 포함된다.

오드엠은 앞으로도 자사 플랫폼 애드픽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기반으로 커머스 기업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애드픽, 10개 쇼핑몰과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최대 91% 할인(사진=애드픽)
애드픽, 10개 쇼핑몰과 ‘2018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최대 91% 할인(사진=오드엠)

와디즈, 스타트업 투자유치 코칭하는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주요 중소기업 지원 기관과 함께 유망 기업의 투자유치 및 자금조달을 코칭해주는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자금조달이 필요한 스타트업들이 단계 별 필요한 투자유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참여 기업은 투자유치 자료 작성과 사업계획서 작성 등 자금 유치 준비 과정부터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WPO)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이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형 펀딩에 성공하게 되면 와디즈에서 사모투자유치 및 기관투자유치까지 가능한 W9 프로젝트의 후보 기업으로도 선정될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장점을 갖게 된다.

한편, 와디즈는 서울바이오허브와 함께 오는 28일 기업의 자금조달 방법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초기 기업을 위한 투자유치 전략 세미나’ 를 진행한다.

와디즈, 스타트업 투자유치 코칭하는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 진행(사진=와디즈)
와디즈, 스타트업 투자유치 코칭하는 ‘넥스트 시리즈’ 프로그램 진행(사진=와디즈)

에픽세븐, 신규 도전 콘텐츠 ‘폭주하는 키키라트’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도전 콘텐츠 ‘폭주하는 키키라트’를 추가하고 인벤토리 공간 확장을 비롯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폭주하는 키키라트 V.2’는 오는 12월 1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통과 상급의 2가지 난이도로 구성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매일 접속만 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간의 행복한 선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가입자 천만 달성 피날레 이벤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2일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 돌파 기념 페스티벌의 마지막 이벤트를 오픈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경험치 1000% 추가 이벤트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해당 기간 오후 7시부터 9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시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를 1천 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로 길드 기술 5종이 추가됐다. 새로운 길드 기술은 거점전, 점령전에서만 사용 가능한 4종의 스킬과 강화 지속 스킬 1종으로, 제한 시간 동안 생명력 증가, 길드원 체력 회복, 3분간 전체 저항 10% 증가 등 길드 전투에서 유용한 효과로 구성됐다. 

한편 ‘검은사막’은 오는 12월 1일 SETEC 제2 전시실에서 모험가를 위한 축제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티켓 판매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할 만큼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올해 ‘검은사막 FESTA’에서는 미니게임, 퀴즈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 계획도 발표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를 못하는 모험가는 카카오게임TV 트위치, 카카오TV, 유튜브,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넥슨, 액션 RPG ‘엘소드’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넥슨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신규 캐릭터 ‘라비’ 테마곡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은 감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신규 캐릭터 테마곡인 ‘밤의 미궁(Nisha Labyrinth)’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밤의 미궁은 검은 숲에서 홀로 살아온 라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내달 1일 엘소드 오프라인 행사 종료 후 음원이 배포된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추가되는 엘소드의 13번째 캐릭터다. 라비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마법의 목걸이(30일)’, ‘현자의 주문서 30개’, ‘열쇠 아이템 3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네이버 베타 X 잼라이브, 상금 총 5000만원...역대급 콜라보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이버는 오는 24일(토), 25일(일), 저녁 9시 생방송으로 잼라이브를 통해 총 상금 5000만 원이 걸린 콜라보 퀴즈쇼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네이버 모바일 개편이 이루어짐에 따라 이와 관련된 문제들도 출제될 예정이다.

(이미지=네이버)
(이미지=네이버)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2종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 ‘라스’와 ‘그리드’ 등 신규 동료 2종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타락의 칠죄종’ 소속의 신규 동료 ‘라스’는 궁수 캐릭터로, 자신을 분노하게 하는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능력을 지녔다. 소환사 ‘그리드’는 탐욕의 화신으로 공격한 적의 버프를 빼앗아 오는 능력을 발휘한다.

게임빌은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소환권’, ‘루비’,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초월 칼리돈’, ‘요일 던전 입장 할인’, ‘우주 대괴수 군단 3차 침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서부 개척 시대 모드 오픈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인 ‘서부 개척 시대’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서부 개척 시대’ 모드는 모든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모드와는 달리 개척 시대 무기가 포함된 제한된 무기와 아이템만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매치에서 승리해야 하는 모드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사냥용 소총과 펌프 액션 산탄총, 이중총열 산탄총, 6연발 권총 및 미니건 등 총 5종이며, 아이템 역시 모닥불과 붕대, 구급상자, 홀짝 주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다이너마이트만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에픽게임즈 코리아)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컴투스는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개발자들의 게임 소개, 개발 배경 및 과정, 게임 중 주목할만한 점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인터뷰 영상 중간마다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새로운 스카이랜더스가 태어난 작업 현장도 생생하게 담겼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용오름 계곡 등 신규 정보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브랜드 사이트에 용오름 계곡, 환영 분지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대저택 관리사’ 용병 3종 추가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용병은 흑집사 안토니오, 상냥한 메이드 아나스타샤, 집착의 추적자 칸나 등 ‘대저택 관리사’ 3인이다.

용병 업데이트와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 ‘지하경기장 토너먼트’ 모드도 11월 24일 첫 경기를 시작한다. ‘지하경기장’의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는 ‘지하경기장’ 상위 순위 256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매월 1회 진행된다. 

(이미지=네오위즈)
(이미지=네오위즈)

카카오VX, 신사업 골프 예약 O2O 서비스 시동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 카카오VX가 골프 예약 및 결제는 물론,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챗봇 서비스까지 선보이는 골프 예약 O2O(Online to Offline) 사업을 본격화한다.  

티업비전2, 티업비전, 지스윙 등의 스크린골프 브랜드를 서비스하며 업계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카카오VX는 22일 골프 플랫폼 명칭을 ‘카카오골프예약’으로 확정하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카카오VX에서 준비하고 있는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장과 골퍼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연결하는 골프 부킹 O2O 서비스로 카카오톡 채팅창 내에서 예약과 결제, 길 안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미지=카카오)
(이미지=카카오)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각성’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를 통해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12월 5일 진행되는 ‘각성’ 업데이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9종의 전체 클래스에 적용된다. ‘각성’은 각 클래스별 잠재된 힘을 끌어내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이와 함께 원작과는 다른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각성 클래스’ 명칭이 공개됐다. 먼저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접형 클래스 워리어는 ‘버서커’로, 활과 화살을 이용한 기술을 쓰는 원거리형 클래스 레인저는 ‘윈드워커’로 정해졌다. 거대한 양손 도끼로 적을 공격하는 자이언트는 ‘디스트로이어’로 자연 원소 마법을 쓰는 위치는 ‘아크메이지’로, 신성 기술을 바탕으로 활약하는 근거리 클래스 발키리는 ‘랜서’로 각성된다. 동양의 무예를 구사하는 무사는 ‘무극’으로, 어둠의 마법을 구사하는 하이브리드형 클래스 소서러는 ‘리퍼’로 변화 가능하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티몬 타임어택, 매일 3번으로 확대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티몬은 지난 11월 1일부터 평일 매일 낮 12시에 열렸던 초특가 한정수량 타임세일 이벤트인 ‘타임어택’의 시간대를 낮 12시와 오후 3시, 저녁 6시까지 3번으로 늘렸다고 22일 밝혔다. 

시간대를 추가한 것과 더불어 티몬은 타임어택 세일 품목 또한 이전 3가지에서 10~12종으로 대폭 늘렸다.

(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신일, 가습기∙디퓨져∙무드등 기능을 결합한 ‘미니 3in1 초음파 가습기’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신일이 초음파 진동자로 초미세 수분 입자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초음파 가습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가습량이 풍부하고 디퓨져 기능도 갖췄다. 물이 담긴 수조에 아로마 오일을 2~3방울 떨어뜨리면, 은은한 향기가 실내 공간에 퍼진다. 또한 7가지 색상의 LED 조명 램프를 탑재해 무드등이나 수유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분무량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물 부족 시 전원은 자동 차단된다. 타이머는 6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취침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신일산업)
(사진=신일산업)

에기평, 에너지인력양성 취업페스티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 22일 서울대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에너지인력양성 취업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신세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공유, 공효진 팬사인회 열린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SSG닷컴(쓱닷컴)이 모델 공유, 공효진의 팬사인회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다.

대상은 사전 응모한 각 70명의 팬들이다. 공유는 오는 6일 오후 4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공효진은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메가박스에서 진행한다.

야콥 할그린 주한 스웨덴대사, 전경련 내방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야콥 할그린 주한 스웨덴대사가 전경련회관을 방문해, 양국 간 경제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제383차 산업통상자원부 무역위원회 개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산업부 무역위원회가 22일 제383차 회의를 개최해 의류 상표권 침해와 몬카트 완구 저작권, 상표권 침해 조사건에 대해 불공정 무역행위 여부를 판정했다. 

무역위원회는 의류 상표권 침해 조사를 완료하고 국내업체 A사에 대해 불공정무역행위가 있다고 판정하여 시정조치 명령 및 과징금 부과 처분을 내렸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