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가 대입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0 X 수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SK텔레콤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0(영)플랜 라지를 반값인 3만원대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만 17~19세(99~01년생)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0플랜 가입 시 6개월간 월 6만9000원(이하, 부가세 포함)인 0플랜 라지’를 선택약정 25% 할인에 수험생 25% 추가 할인을 더해 월 3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능일인 15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 기기 변경, 재약정 및 요금제 변경하는 모든 고객들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T)플랜은 패밀리(월7만9000원) 이상 가입 시 가족간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반면, 0플랜은 라지도 가족 공유가 가능하다. 무료 추가혜택으로 ▲VIP멤버십 ▲뮤직메이트 무제한 ▲옥수수 1만2000 포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수능시험표 등 별도 증빙을 제출하는 과정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수험생들을 위해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고객들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예비 0 캠퍼스에 가입하면 ▲옥수수 2만 포인트와 ▲뮤직메이트 6개월 무제한 듣기 ▲클라우드베리 100GB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고려대학교에서 열리는 ‘0 X FESTA with EXO’ 공연티켓 4000장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수험생들을 위해 요금 할인, 문화 공연 티켓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0 X 수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수험생들을 위해 요금 할인, 문화 공연 티켓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0 X 수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SK텔레콤)

이날 SK브로드밴드 역시 인터넷과 B tv를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중 수험표를 보여주는 고객 모두에게 누구 캔들을 증정하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 만 아니라, 기가 인터넷과 B tv 프라임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는 삼성 노트북3 렌탈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존 B tv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등 B tv 인기 신작 VoD 콘텐츠들을 기존 가격의 반값에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 22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레디 플레이어 원, 램페이지 등 인기 영화 소장용 VoD들을 2000원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소장용 VoD 총 150편을 50%에서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수험생 고객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0 X 수능페스티벌’을 통해 요금, 콘텐츠, 문화생활 등 여러 분야의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 뿐 아니라 미래 고객인 1020세대에게 사랑 받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