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이얼 방식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다이얼 회전 조절 방식을 채용한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모델명: ERA-FH20D)’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스레인지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들을 위해 가스레인지와 동일한 작동 방식을 채용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이얼 LED점등 기능이 있어 멀리서도 동작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1구의 인덕션 방식 화구와 1구의 하이라이트 방식 화구가 있어 조리 상황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1~9단위 화력조절, 보온 및 고출력 터보 기능이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또, 독일에서 직수입한 쇼트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안전성은 물론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으며, 디지털 안심타이머, 잔열 표시, 과열 방지, 차일드 락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54만9,000원이다.

SK매직, 다이얼 방식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모델명: ERA-FH20D) (사진=SK매직)
SK매직, 다이얼 방식 이지쿡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모델명: ERA-FH20D) (사진=SK매직)

K쇼핑-서울산업진흥원,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한 MOU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K쇼핑이 서울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서울산업진흥원은 우수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과 마케팅 및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한 지원사업인 ‘서울어워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지원한다.

K쇼핑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TV홈쇼핑방송 제작 및 방송 판매를 지원하는 등 중소기업의 유통 판로 확대를 돕는다.

또한 K쇼핑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나만알고싶은꿀템’ SNS 페이지와 연계하여 K쇼핑 온라인 및 모바일 사이트에 ‘서울어워드’ 전용관을 오는 12월 초 개설해 컴포트랩 언더웨어, 리클레어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등 중소기업 우수상품 마케팅 및 판매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쇼핑 TV앱 내 중소기업 우수상품 입점, 미디어 커머스 내 상품 판매 및 특화 상품 개발, 해외 유통 판로 개척 등 중소기업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K쇼핑이 서울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K쇼핑)
K쇼핑이 서울산업진흥원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K쇼핑)

LG전자와 한국여자야구연맹 주최 '2018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폐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이 공동 주최한 ‘2018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가 4주간의 대장정을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지난 11일 폐막했다.

이번 대회에는 총 39개 팀 선수 83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쳤다. 올해로 6회를 맞는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자야구대회다.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챔프리그는 ‘나인빅스’와 ‘블랙펄스’가 승부를 펼쳐 ‘나인빅스’가 11대5으로 이기고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퓨처리그에서는 ‘헤머스스톰’이 ‘떳다볼’을 14대10으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LG전자는 리그별 우승팀에게 도자기로 만든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했다. 또   대회 MVP를 비롯한 포지션별 우수선수에게는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했다.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폐막식에서 퓨처리그 우승팀인 해머스스톰팀 선수들과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맨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지난 11일 경기도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폐막식에서 퓨처리그 우승팀인 해머스스톰팀 선수들과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충학 부사장(맨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전자)

공영쇼핑, 김장 프로젝트 ‘김장콘서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영쇼핑(대표 최창희)은 13일 10시간 김장 특집 방송 ‘2018 김장콘서트-김장에 관한 모든 것’을 진행한다. 고춧가루 등 김장 관련 판매 가능한 상품을 편성했다. 김장철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했다.

주요 상품은 2종의 고춧가루(남안동농협·다산식품 영양청결)와 ‘의성 토종마늘’을 판매한다. 김장양념으로 ‘김정배 김장젓갈’ ‘양향자의 요리쟁이 김치 담그기’가 편성 예정이다. 김장 담그는 날 빠질 수 없는 ‘제주 흑돼지 모둠구이’도 편성한다.

김장하면 떠오르는 공산품도 준비돼 있다. ‘해피락 다용도 김장매트’, ‘메탈 락스텐 밀폐용기’, ‘에버홈 짤스믹 믹서기’ ‘파세코 김치냉장고’ 등이 예정돼 있다.

여기에 김장을 담그지 않는 가정에서도 김장김치 맛을 볼 수 있도록 두 종(도미솔·한성)의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또한 10개 상품 모두 결제가액 기준 10%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김장 콘서트 특집 방송 이미지(사진=공영쇼핑)
김장 콘서트 특집 방송 이미지(사진=공영쇼핑)

와디즈, ‘리워드펀딩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최신 리워드 펀딩의 주요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심층 분석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와디즈 리워드펀딩 트렌드 리포트’를 격월로 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렌드 리포트는 와디즈에서 진행한 수많은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펀딩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시하며, 예비 메이커들이 펀딩 성공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프로젝트 및 카테고리별 분석과 메이커 성공사례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에 발표한 트렌드 리포트에는 올해 9~10월 동안 와디즈에서 진행한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의 동향과 트렌드를 담았다. 리워드 펀딩의 주요 트렌드로는 ▲크라우드펀딩 최초 노트북 프로젝트 오픈 ▲대기업 사내벤처팀 제품 첫 출시 ▲푸드 카테고리의 다양화 ▲월동준비 프로젝트 인기 ▲남성의 기초 화장품에 대한 관심 급증 ▲간편 아이템 인기 ▲패션 프로젝트 강세 등이 있다.

리워드 펀딩의 성공 현황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최근 두 달간 와디즈 리워드 펀딩 프로젝트의 성공률은 73%이고, 평균 목표금액의 598%을 초과 달성했다. 평균적으로 28일 동안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됐으며, 평균 127명의 서포터들이 펀딩에 참여했다. 프로젝트가 가장 많이 오픈된 카테고리는 패션/잡화, 푸드, 홈리빙, 테크/가전, 뷰티 순이며, 모집 금액 기준으로는 5억6627만원을 모은 스켈리도 롱패딩 프로젝트가 가장 높은 금액을 기록했다.

와디즈, ‘리워드펀딩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사진=와디즈)
와디즈, ‘리워드펀딩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사진=와디즈)

한진 이하넥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의 해외배송 대행서비스 이하넥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쇼핑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고객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진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의 물동량이 월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하넥스 모바일 앱(APP)의 고객 편의성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사진=한진 이하넥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사진=한진 이하넥스)

4:33 '복싱스타', 글로벌 1000만 다운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시삼십삼분(4:33)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가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 그 성과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12일 공개했다.

복싱스타는 지난 7월 말 140개국에 출시 이후 98일 만에 전 세계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19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기훈 4:33 챔피언스튜디오 본부장은 “복싱이라는 소재부터 그래픽, 음악 등의 세부 요소까지 글로벌 시장에 맞도록 제작한 것이 주된 성공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이용자들이 복싱스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미지=네시삼십삼분)
(이미지=네시삼십삼분)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 테크니카 10주년 기념 업데이트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오위즈는 자체 제작 모바일 리듬게임인 ‘디제이맥스 테크니카Q’(이하 ‘테크니카Q’)에서 테크니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음원을 추가하고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가되는 음원은 테크니카 10주년 기념 신곡 ‘Studio LAY-BACK’의 ‘Never Ending TECHNIKA’를 비롯해 ‘Paul Bazooka - Nevermind’, ‘Tsukasa ? Binary World’, ‘CROOVE ? JBG’, ‘Forte Escape ? Can We Talk’, ‘NDLee ? GET OUT’ 등 총 6곡이다. 

(이미지=네오위즈)
(이미지=네오위즈)

구글플레이, ‘2018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 선정 대국민 투표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구글플레이가 ‘2018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 선정을 위한 대국민 투표를 26일까지 약 2주 동안 2018 Google Play 올해를 빛낸 인기 앱과 게임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앱과 게임 부문 각 20선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100% 유저 투표 결과에 따라 올해를 빛낸 인기 앱과 게임이 선정되며, 투표 기간 동안 게임과 앱 각 카테고리에서 1회씩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작 5개의 앱과 게임은 12월 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공개된다.

(이미지=구글플레이)
(이미지=구글플레이)

선데이토즈, 하반기 인턴십&일반 채용 위한 공개 모집 진행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하반기 인턴십과 일반 채용을 위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턴십과 일반 채용 지원자들은 11월 12일부터 11월 25일까지, 자유 양식의 지원서 또는 회사 기본 지원서를 선택해 선데이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네이버웹툰, 모바일 신작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올 4분기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17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부산 벡스코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는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사이퍼즈’ 유저 쇼케이스 통해 신규 캐릭터 ‘테이’ 공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온라인 유저 쇼케이스 <해피버스‘테이’>를 개최하고 신규 캐릭터 ‘테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21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해피버스‘테이’는 정인호 해설과 BJ불멸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개발자 토크, 성우 토크, 플레이 테스트 및 이벤트 안내가 이어졌다. ‘사이퍼즈’의 62번째 캐릭터 ‘테이’는 ‘트리비아’, ‘시바’에 이은 세 번째 그림자 능력자로, 오는 15일 업데이트 된다. 근거리 공격 역할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으로, 어둠,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적을 기습하는 형태로 공격을 가할 경우 더욱 특화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미지=네오플)
(이미지=네오플)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